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299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7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12/26) 게시물이에요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이건 외대 대나무숲 에 쓴글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이건12월23일날쓴거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이건 어제 오헬리엉수업들었던 다른학생한테 물어본거

한국외대 대나무숲에 오헬리엉 자주 지각한다고쓴 학생이 블로그에 쓴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윙꾹츕츕  너희들의영원한관객
교수님은 원칙대로 한거고..교수가 지각했다고 자기가 한 지각을 봐줘야한다는 논리는 중학교에서 샘은 염색했는데 전 왜 안되나요 라는 징징거림으로밖에 안들림... 물론 교수가 늦은건 그에 대한 항의는 받아들여야하는거지만 학생의 지각과 연관되는건 없다고 봄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쭈쮸바
학생도 잘못하고 지각하는 선생도 잘못함.. 근데 학생글 보기안좋다.. 그냥 지각을 안하면되잖아요 쨋든 본인도 지각한거면서 징징대지.. 당연한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Germanistik
그러면 지각을 안 했으면 됐을 문제 아닌가... 성적만 놓고 보자면 학생이 지각을 했으니 감점이 있었을테고 이거랑 교수의 지각이랑은 별개라고 생각함
본인이 지각 한 번도 안 했고 점수도 잘 받았으면 이런 얘기를 했을지도 의문이 듦

9년 전
대표 사진
은찡
둘다 지각안하면 될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착용후기에 고민
3:15 l 조회 1
개쩌는 약국 이름
3:14 l 조회 36
공포의 스포일러 빌런
3:14 l 조회 74
대학생에게 좋게 말하는 법
3:13 l 조회 78
얘 뭐냥
3:12 l 조회 4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팁
3:12 l 조회 207
분리수거 첨 배운 초1
3:11 l 조회 66
삼각김밥 대참사
3:10 l 조회 43
우주까지 퍼져나간 한국인의 소망
3:09 l 조회 95
댕댕이가 집에 가지 못하는 이유
3:09 l 조회 71
부엉 부엉냥
3:09 l 조회 76
연필의 꽃말
3:08 l 조회 80
엄마랑 아빠랑 싸웠나봄
3:07 l 조회 344
황당한 텃세
3:06 l 조회 115
욕실에서 발견한 고대유물
3:06 l 조회 117
파티에서 한국인 구별하기
3:05 l 조회 243
레고로 만든 부가티
3:04 l 조회 105
보드카 수위
3:03 l 조회 13
댕댕이가 주인 지키는 법
3:02 l 조회 129
미용실 최대 난제
3: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