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64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7/1/25) 게시물이에요

바리스타 3인이 평가한 커피숍 | 인스티즈

바리스타 3인이 평가한 커피숍 | 인스티즈

바리스타 3인이 평가한 커피숍 | 인스티즈

 

커피 바리스타 3인과 인테리어 전문가 3인에게 의뢰한 국내 5개 커피숍 프랜차이즈(스타벅스, 엔제리너스, 이디야, 카페베네, 커피빈)
에 대한 평가 결과다. 커피 바리스타 3인은 서울 중구 명동1가 소재 커피숍 프랜차이즈 매장 5곳의 커피(아메리카노와 라떼) 맛을 평가했다. 
인테리어 전문가 3인은 서울 종로구 광화문 일대 매장 5곳의 공간 설계와 인테리어를 살폈다.



5줄요약

1. 프랜차이즈 커피숍의 커피 맛은 죄다 탄 맛. 너무 태웠다. 
2. 아메리카노는 커피빈과 카페베네가 갑, 스타벅스는 너무 강한 로스팅.
3. 카페라떼는 스타벅스가 갑. 우유맛과 강한 로스팅이 앙상블. 카페베네가 하위.
4. 거품은 모두 낙제
5. 인테리어는 스타벅스가 갑. 호출기 안씀. 베네-엔제리너스 답답한 좌석배치가 꽝



1줄요약

우리는 너무 태운 로스팅에 익숙해져있다.

대표 사진
Dawm air
이거ㄹㅇ 너무 태운로스팅에 맛들림...추천하자면 요즘은 달콤이나 투썸?이 괜찮은거같음! 확실히 좋은원두에 적당히 태운로스팅된 커피를 마시면 쓴맛,신맛,단맛 등등 많이 느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누나 내일 뭐해요?
16:33 l 조회 426
홈쇼핑 전략
16:26 l 조회 584
로마시대 노예의 황금팔찌.JPG2
16:16 l 조회 3721
아저씨 오타쿠가 옛날 콘텐츠를 못 버리는 이유1
16:16 l 조회 2391
뒤늦게 복싱에 빠진 어머니
16:14 l 조회 1718
건조기에 넣고 돌린 인형3
16:13 l 조회 2803
20살때 첫 알바지원 문자 패기 개쩐다1
16:11 l 조회 1882 l 추천 1
경찰 합격하면 받게되는 신고들2
16:08 l 조회 4108 l 추천 1
멋있게 늙는 방법
16:07 l 조회 1237
기가 막히는 남미 최남단 파타고니아 풍경
15:54 l 조회 1953
회사 트레이딩룸에서 똥 싸려고 하는 직원
15:53 l 조회 3783
세종대왕이 ㄹㅇ 대단한 이유
15:52 l 조회 1728
왜 사람들이 갤럭시보다 아이폰을 선호하는지 알게 됐다는 남자
15:48 l 조회 1729
숨바꼭질 처음 해보는 아기
15:45 l 조회 2045
긍정적인 생각
15:43 l 조회 433
강제로 팀 이동당하는 사람 프사
15:42 l 조회 2939
할머니 생신선물
15:41 l 조회 736
아침에 깨울 때 엄마 특
15:30 l 조회 1052
만삭 사진 대신 찍어준 남편
15:27 l 조회 3887 l 추천 1
간호사 서열정리 썰23
15:06 l 조회 15860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