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630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72
이 글은 8년 전 (2017/7/05) 게시물이에요

레깅스만 입는 거 제발 신경 꺼줘 | 인스티즈

레깅스만 입는 거 제발 신경 꺼줘 | 인스티즈

굳이 남 레깅스 입은거 과하게 의식하는 사람들 신기

대표 사진
임주은
그냥 위에 큰 박스티 입고 레깅스 입으면 괜찮은데... 그렇게 즐겨 입는 중
8년 전
대표 사진
머어어엉
아니 근데 레깅스를 입으면 레깅스만 입지 뭘입어 레깅스입고 바질 또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72923231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연 우 진  @'_ '@
박스티에입는건 괜찮은데 딱 붙는 티에 레깅스만 입는건 약간 민망하던데요..특히 팬티라인이 적나라하게 보일때
8년 전
대표 사진
권순영 마누라
222 민망해요... 안보고 지나치긴 하는데 앞 보고 걷다가 우연히 마주칠 수 있잖아요? 저같은 경우 그럼 말은 안 해도 민망하단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누가 입어도 상관은 없지만 박스티는 입어줬으면 하는 갠적 바램...ㅠ
8년 전
대표 사진
moon12
마저요 ㅠㅠ 뭘입든 개인의 자유긴 하지만 눈이 있는디 ㅠㅠ 안보려고 노력해도 제 앞에 있거나 하면 민망하죵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배추농사
와....댓글 저게 어제 달린거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박성우랑결혼각
댓글이 엉망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청춘즈 김용국
댓글 몸평 오지게 한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율루샤  다음달에 만나요
남이사 뚱뚱한데 레깅스를 입거나 말거나 신경좀 끄고 살았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너희엄마도너이러고다니는거아시니?
댓글 너무 미개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도 하
댓망진창이네요 개인적으로 레깅스만 입고 다니는거 아무 신경 안쓰여요
8년 전
대표 사진
순정만화
베플 사람들은 지나가는 한 사람 한 사람 뚱뚱한가.. 민망하게 입었나..를 생각하며 다니나 참 피곤하게도 산다
8년 전
대표 사진
김국진
민망한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있고.... 그리고 민망하든 말든 노상관.... 연예인은 잘만 입는데 왜..?
8년 전
대표 사진
花樣年華*화양연화
몸매가 뭐든 그런건 상관없는데 지나가다가 민망한 부분이 보일 때가 있어서 좀 불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vhope
진짜 오지랖진짜 ㅋㅋㅋㅋㅋㅋ남한테 왜이렇게 관심이많은지 본인이나 챙길것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김 민규.
오지랖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이 종석
외국사는데 진짜신경안쓰는데 쩝
8년 전
대표 사진
내안에변태가살고있어요
레깅스..뭐..이여름에 그럼 위에 바지를 또입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나롱이  뚜루뚜루뚜내친구나롱
내 엉덩이지 니 엉덩이냐
8년 전
대표 사진
VISM
민망한 건 개인의 감정이지요 입고 싶은 것도 개인의 감정이고요 그냥 서로 신경을 안 쓰면 된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귀요미준수
Tpo에 안 맞음 모르겠는데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 레깅스 입는데(수근수근)라는 반응은 기분나쁘죠.. 누구는 몸매가 되니까 입고 누구는 몸매가 안되서 못 입으면 그게 옷인가 싶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소녀J
외국에 이렇게만 입는 사람 많아서 입어봤는데 진짜 편해요 짱짱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Cielbleu
와우 오지랖
8년 전
대표 사진
Xoxoxoxoxoxo
내 맘이란다
8년 전
대표 사진
피그제홍  충성충성^^7
외국은 레깅스만 입는거 되게 흔하던데.. 오지랖 쩐당 벗고다니는것도 아니구
8년 전
대표 사진
박예은 겨땀  음~스멜~
약간 노브라 논란이랑 비슷한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실패전문가
근데 여자분들도 남자가 스키니진 꽉껴서 완전 다드러나게 입으면 신경 안쓰더라도 기분은 안좋으실거예요...!
8년 전
대표 사진
케이티 김  K팝스타4 우승!
우리나라만 고나리하죠 우리나라만...
8년 전
대표 사진
Corinne Bailey Rae
내가 편해서 입겠다는뎈ㅋㅋㅋㅋ그리고 엉덩이 처진것까지 지가 왜봄...
8년 전
대표 사진
너만원혜
뚱뚱하든 날씬하든 그런거 상관없이
레깅스 입고 위에 박스티 같은거 입으면 이쁘던데
다만 아무것도 가린 거없이 레깅스에 속옷까지 다 보인다면 초큼 민망한건 어쩔 수가 없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I1lll111IIl
ㅋㅋㅋㅋㅋ 남자들 그 꽉끼는 스키니진입는거랑 비슷한거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데이비드 민철
남 위해 사는 인생 아니고 나 위해 사는 인생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토끼나라 정국왕자
엄청나게 편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샤히로밐
노브라 패션이나 쫙달라붙는 레깅스나 나는 아직 보기 불편함
내가 불편하다고 입지말라곤 안하고 또 못하지만 그냥 불편함 ㅋㅋㅋ
남의 ㅈ꼭지 보고 싶지도, 남의 성기 부분이 적나라하게 모양이라도 노출되는걸 보고싶은 맘 없음...
보기싫어서 눈돌리면 되지만 그런 사람이 있는줄도 몰랐다가 그냥 고개돌려서 딱 눈에 들어오는데 이미 본걸 어쩜..

예전에 남자들이 티셔츠에 ㅈ꼭지 보이면 여자들 제발 패치 붙이라는 글 많이 썼는데 이젠 여자들이 그러고 다니면서 내가 입는거에 상관하지 말라는글 많아진듯.
내가 입고 싶은대로 입는데 쳐다보는 너희들이 잘못된거지 왜 자유롭게 입은 나를 욕해? 라는 느낌.

계속 쳐다보거나 뒤에서 수근거리는건 나쁜거 맞음. 그냥 내가 보기 불편하면 아예 신경끄고 딴데 보거나 폰 보면 됨.
그 사람이 잘못한거 아니고 내 취향, 그사람 취향이 다른것 뿐.

8년 전
대표 사진
슈슈와츠
진짜 싱가폴이 좋았다..ㅜㅠ 날씨는 요즘 한국이 더 더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Wang YiBo  넌 내거야
근데 라인 드러나서 못입겟음!!! 나도 저렇게 입고싶은데!!!!!!!!!!!! 연예인들 대체 어떻게 입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카카시
헬스할 때만 레깅스 입어요...... 그냥 입고 돌아다니기엔 뭔가 팬티만 입고 돌아다니는 기분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한발이면충분해
보기 불편해요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랍스타는 탑스타  탑스타는 버스타?
팬티 라인만 안 보이면 괜찮던뎅.. 노브라도 꼭지만 안 보이면 괜찮고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아론 램지  램지의11월이군요!
불편하거나 민망할 순 있지만 자기가 그랗게 느낀단 이유로 남한테 뭐라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는건 아님... 홀딱 벗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뭘 입든 자기 자유죠
8년 전
대표 사진
공포의손맛
2222
8년 전
대표 사진
빅스팬아닌척하는봇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33333
8년 전
대표 사진
로쿠도 무쿠로  가정교사히트맨리본
444444444
8년 전
대표 사진
공포의손맛
21세기 맞는거죠..?
8년 전
대표 사진
워너 원
그렇게 입고싶었능데....
8년 전
대표 사진
백도의 개
남자들 ㅈ끼니진 보기 싫은 거랑 똑같은 듯,,, 글타고 우리가 ㅈ끼니진 입지 마!!!! 할 건 아니지만.... ㅋㅋ 굳이 뚫어져라 보는 거 아니어도 민망하긴 한...
8년 전
대표 사진
디바장인원우  2주년빛내줄게세븐틴
타인의 의상에 대해서 본인이 불편함을 느낄 수는 있겠지만 그걸 티내는건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솔솔솔나물
상대방 몸평하는 저 오지랖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가 쳐졌든 말든 뭔 오지랖들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라이관린 923  유선호 128
한국에 살기 싫네요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씨th루  가인은 사랑입니다.
적당히 루즈한 티에 아디다스 레깅스 자주 입고다녔음 ..신경써야하는 부분인지 몰랐는데 저런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그_냥  새벽 두시
미국에선 레깅스+후드티/맨투맨 조합이 제일 편한 복장이라 수업 들을 때 90% 이상이 저 패션이에요 청바지 입는 사람 찾는게 힘들정도로 ㅋㅋㅋㅋ 이거에 익숙해서 한국에서도 입었더니 한소리 들었다는..... 그냥 정서 차이라고 생각하려구요.....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피츄  피츄!
몸평은 당연 하면 안되는거고 당사자 앞에서 티내면 더더 안되는거지만 남의 그런 부분 우연히라도 보고싶지 않은데.. 서로 입장 이해해줘야할 필요 있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찜빵떡
오지랖진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도시철도 공사 도중 발견된 유물들
17:45 l 조회 99
GTA6 사전예약 하루 만에 개발비 회수
17:45 l 조회 5
한국에 못생겨서 열등감 가진 사람이 적다 .jpg
17:43 l 조회 192
한국이랑 붙으면 8:0으로 이길거같다는 일본인
17:40 l 조회 254
군대 시절 기억에 남는 부조리 있다 VS 없다
17:38 l 조회 64
초2 여자아이 자는 동안 부모 둘이 심야영화 보러 감3
17:33 l 조회 1106
역대 코스피 하락률 10위
17:32 l 조회 527
좀 사람들에게 착해지면 안되나요?1
17:22 l 조회 1305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17:22 l 조회 1706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
17:20 l 조회 1503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1
17:18 l 조회 3442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17:18 l 조회 1633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1
17:18 l 조회 425
홍대라는 곳 이상한 달글
17:18 l 조회 535 l 추천 1
잘생긴 애들 모아놓고 청량 시키면 생기는 일
17:07 l 조회 1022
챗 GPT 역할극 잘하네1
17:00 l 조회 2276
주방세제 권장량 아는지 궁금한 글
17:00 l 조회 1873
32강 진출시 가장 유력한 맞상대 국가
17:00 l 조회 298
허남준 하퍼스바자 디올 소바쥬 화보1
17:00 l 조회 1507
32강 일본 vs 브라질 확정 다음주 화요일!
17:00 l 조회 18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