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676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4
이 글은 8년 전 (2017/8/01) 게시물이에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위 로고는 안밤 회원 사랑해보고싶어 님이 협찬해 주셨습니다.

 

 

 

 

 


: 네이트 판

이전글도 몇번 보면서 눈정화 많이했는데, 오늘 또 올라오길래 혼자보기 아까워서 가져왔습니다


원문 : http://pann.nate.com/talk/325634835

만든친구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qkralfk33





====================================================================================


안녕하세요 !

예비중3 입니다 ㅎㅎ

저는 학원같은거 안다니고 블로그보면서 만들었어요 ㅎㅎ

사진이 많이 쌓였길래 한번 올려봐요!

아..그리고 베이킹한것도 쌓였다는..ㅋㅋㅋㅋㅋㅋ

전 만드는걸 좋아해서 잘 안먹는데

가족들도 잘 안먹어서

쌓여있어요....ㅠㅠ

누가좀 먹어줘요 엉엉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크로와상

 

만들기가 매우 힘들고 번거로운 빵

실패확률도 높지만

그만큼 비주얼과 맛이 보장해줘요!

바삭쫄깃

다음에 만들면 샌드위치로 해먹으려구요 ~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녹차쉬폰

녹차향 솔솔 나는 녹차쉬폰!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딸기타르트

 

예전부터 딸기타르트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딸기가 나와서 만든 딸기타르트!

너무너무 맛있는 ㅋㅋ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머랭쿠키

 

벚꽃깍지로 짜고 알록달록해서 예쁜 머랭쿠키!!

솜사탕맛이에요 ~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레몬마카롱

 

절대로 오렌지마카롱이 아니에요......

OTL

직접 레몬으로 크림을 만들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민트초코마카롱

 

이건 좀 색다른 필링이에요!

버터크림,민트오일,초코크런치,초코칩을 넣어서 크림을 만들었어요 ㅎㅎ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홈베이킹을 하면 마카롱도 한가득이에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상투과자(구리볼)

 

제과점에선 비싼 상투과자 직접 만들어드세요!

재료만 다 준비되어 있다면 반죽은 10분 걸릴까 말까라는...

우유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카스테라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수플레치즈케이크

 

진한맛의 뉴욕치즈케이크도 있는데

전 묵직한 맛은 별로고 가벼운맛의 케익을 좋아해서 ㅎㅎ

치즈케이크도 수플레형식으로!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에그타르트

 

안에 필링은 부드럽고 파이지는 바삭해서 맛있어요ㅎㅎ

원래 시간이 지나면 파이지가 바삭하지 않은데

바로구워서 먹으면 바삭해서 맛있어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급하게 꺼내다가 얘가 필링을 토해서....

참고로 안에 까만것들은 이물질이 아니고 바닐라빈 씨입니다ㅎㅎ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쉬폰

 

일반 기본 쉬폰이에요!

급하게 분리하다 삽겹살이 생겨버린.

하지만 밑에서 해결해줄거랍니당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딸기쉬폰

 

생크림으로 아이싱하고 안에도 딸기를 넣었어요!

맛없을 수가 없는..

ㅋㅋㅋㅋ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플라워케이크

 

유투브로 동영상보면서 만들어봤어요!

안에 시트는 초코머핀 ㅎㅎ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초코마카롱

 

겉으로 판단하면 아니되요!!!!

안에는 진한 가나슈가 있답니다

역시 마카롱은 초코마카롱!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팔미에

 

하트모양 파이 팔미에입니다!

뭐랑 비슷하지 않나요??

엄마손파이에요 ㅋㅋㅋ

엄마손파이보다 덜 느끼하고 덜 달아서 더 맛있어요 바삭바삭!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브라우니쿠키

 

이 쿠키는 유명하더라구요

겉은 바닐라반죽, 속은 좀더 촉촉한 초코반죽이에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반을 갈라보면 초코반죽이 가득가득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다쿠아즈

 

마카롱 친구 다쿠아즈 에요 ㅎㅎ

재료는 똑같지만 과정과 식감에서 차이가 있죠

전 초코버터크림이랑 가나슈를 샌드했는데 버터크림이 더 맛있었어요!

전 갠적으로 이게 더 맛있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갈릭롤치즈포카치아

 

마늘향이 솔솔나는 포카치아!

탕종을 넣고 만들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위에 치즈도 있어서 진짜 맛있는 빵..

다음엔 올리브포카치아 만들꺼에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소세지빵(피자빵)

 

이것도 진짜 맛있는...

(생각해보니까 빵은 다 맛있는)

집에서 구우면 토핑도 듬뿍! 맛도두배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황치즈마카롱

 

이건 좀 생소하실꺼에요 ㅎㅎㅎ

크림이 뽀또맛이랑 매우 흡사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카롱중 하나에요!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레몬머랭파이

 

밑에는 상큼한 레몬크림과 위에는 달달한 이탈리안머랭이 있어요

나름대로의 괜찮은 맛.. ㅎㅎ 

 

아직 미숙한점이 많지만

지금까지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ㅠㅠ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http://blog.naver.com/qkralfk33

제 레시피는 아니지만 제가만든것중 대부분은 제 블로그에 나와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2000년생 중2가 만든 홈 베이킹 | 인스티즈




==============================================================================



베플 曰 : 조민아보다 낫다


대표 사진
DANA
내가 이거를 이 시간에 봤을까 ㅠㅠㅠㅠ 하나같이 다 먹고싶...
8년 전
대표 사진
Ong Seong Wu  워너원 옹성우
2000년생 중2? 옛날글이군
8년 전
대표 사진
마마무SOLAR  이이잉~
지금쯤 어디서 베이커리 오픈 했을까 궁금하네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남아공한테 지는 걸 예측한 디시인10
9:56 l 조회 7431
자존감 향상과 금전운 상승에 도움될 거 같은 아이돌 노래.jpg1
9:37 l 조회 3267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8:09 l 조회 747
음치 조나단에게 고된 레슨 하는 이창섭.jpg
5:09 l 조회 367
첫사랑상만 모아놓은거같은 남돌 그룹..jpg
3:57 l 조회 1463
팬들이 최유정 금발 헤메 박제하고 활동해달라고한이유.jpg
3:16 l 조회 2921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1
06.25 19:21 l 조회 14937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1
06.25 19:19 l 조회 2244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3
06.25 18:32 l 조회 14487 l 추천 1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10
06.25 18:26 l 조회 19220 l 추천 2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2
06.25 18:24 l 조회 1357
한결같은 전남친
06.25 18:17 l 조회 1207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06.25 17:49 l 조회 3640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06.25 17:48 l 조회 1077
마라도의 별미 수박 쌈장밥
06.25 17:40 l 조회 1872
필리핀에서 만난 한국어 티셔츠
06.25 17:29 l 조회 2165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5
06.25 16:43 l 조회 18661 l 추천 1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19
06.25 16:09 l 조회 20893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06.25 15:23 l 조회 6132 l 추천 3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9
06.25 15:22 l 조회 9446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