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hwikaiill조회 23480l 0

KBS 망한아이돌 다시살리기 프로에 aoa 멤버출연.jpg | 인스티즈

KBS 망한아이돌 다시살리기 프로에 aoa 멤버출연.jpg | 인스티즈

ㄷㄷ

KBS 망한아이돌 다시살리기 프로에 aoa 멤버출연.jpg | 인스티즈

 
왜...?
5개월 전  14: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모바일
5개월 전  14: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코지마하루나  Doctor Who
렝? 모바일
5개월 전  14: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5개월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래서 이 프로가 욕먹는거...
어느 유명아이돌팀에서 자기가 인지도없다고 나온다더니 에오에인가보네

5개월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혹시 중간에 블랙 있다 탈퇴하신 그 분 아니구요? 모바일
5개월 전  1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 분은 아예 회사 나가셨다고 익명예잡에서 어제 들었어요! 모바일
5개월 전  14:3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니 이미지 언제 떠 모바일
5개월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퓨퓨퓨퓨  퓨퓨퓨
????????
5개월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 블랙잇다 탈퇴하신분일듯 모바일
5개월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르르 까꿍  삐까삐까~쮸
22 모바일
5개월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유경이는 아예 에펜씨 나갔어요~ 모바일
5개월 전  14: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그 친구는 아예 나갔어요
5개월 전  14: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사진이 안 뜬다ㅠㅠㅠㅠ
5개월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 왜지 모바일
5개월 전  14: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
5개월 전  14:20 l 스크랩  신고   답글
확정 아닙니다 오피셜 기사 안 떴어요 심지어 프로그램 관련 기사에 예비 출연자라고 알려졌다는 확실하지도 않은 달랑 한 줄 뿐이었어요 아직 아무 것도 몰라요 제발 좀 그만... 그리고 유경이도 아니에요 지금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잘 지내고 있구요!! 모바일
5개월 전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나 송  이것도 너프해보시지
사진 ㅠㅠㅠㅜㅜ 모바일
5개월 전  14: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지민 (28)  8OA 영원하자
참 주기적으로 끌올되는 글이네
5개월 전  14: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지민 (28)  8OA 영원하자
진짜 마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유경이 나올 일 없구요 우여곡절 많았던 우리 에이오에이 입니다 그렇게 힘든 일이 많았는데도 여태까지 버텨왔는데 소속사는 무슨 생각으로 저길 출연시키려 하는지

5개월 전  14:3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신지민 (28)  8OA 영원하자
이 글 참 팬 입장에서는 보기 싫네요
댓글에서는 온갖 궁예만 다 떨고 있고
확실한 정보 1도 없는데 말이죠

5개월 전  14:4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니 유경얘기가 왜 나오지..유경은 드럼멤버였는데 모바일
5개월 전  14: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튀김 우동  컵라면은 역시!
우리애 머리채는 왜... 모바일
5개월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1위를 했는데...? 모바일
5개월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후쿠나가 쇼헤이.  한여름 밤의 코코밥
아오아..개인인지도가 떨어져서 나오는건가...?
5개월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후쿠나가 쇼헤이.  한여름 밤의 코코밥
아 확정아니구나
5개월 전  14:3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에이오에이에요
5개월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후쿠나가 쇼헤이.  한여름 밤의 코코밥
에이오에이가 아오아 맞는데요?
5개월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구 준회.  ❤️
사진이 안뜬다..
5개월 전  14: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 준회.  ❤️
오늘 인티 왜이러냐 사진 뜨는게 없냐
5개월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유갱이 드럼가르치고 그래요ㅠㅠ
확정기사도 안떴는데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티 아프지마 ㅠㅠㅠ사진보고싶어요 모바일
5개월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5개월 전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경이는 에펜씨 나간지 오래구요 저기 나갈일 없으니까 추측성댓 자제좀요~! 모바일
5개월 전  14: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경이 나와서 잘 지내고 있어요 다시 저런 방송 나갈 일 없습니다!
5개월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는 내가 아는 좀 안쓰러운 애들 그런 아이돌 나옴 좋겠다 생각했지요...
5개월 전  14: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뇬이  BOYFRIEND
? 모바일
5개월 전  14: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궁예라네요. 방송 나와봐야 알 듯 1위 못해보고 대표곡없는데 실력있고 끼 있는 아이돌 양성 되었으면...국내에선 인지도 1도 없는 남아이돌 하나 생각나네요ㅜㅜ 멤버들 다 실력 매력 있는데, 아무도 모르고...ㅅ 떡밥없어서 덕질포기하고...ㅅ 모바일
5개월 전  15: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황제갓  L.O.ㅅ.E❤
그런 팀이 있다니...누군지 궁금하네요ㅠㅠ
5개월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여기에 막 언급ㅁ해도 되는지 몰겠지만 마이네임이라는 보이그룹 국내에서 엄청 뜨지못해서 속상해오... 채진님 엄청 좋아했는데!! 더더 유명해지셨으면ㄴ!
5개월 전  18:2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응....?? 네....?! 모바일
5개월 전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옛날에 저런 프로 했다가 망하지 않았나
5개월 전  15:12 l 스크랩  신고   답글
Highlight. 윤두준  사랑해X0704
1위하고 뜬 그룹 아닌가요?.. 진짜 인지도없는 그룹들은 어떻게 되는 부분인거지.. 아예 주제 자체를 바꾸던지 하디 ..
5개월 전  15: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펄 사파이어 블루  지켜줄게
주제에 어긋나는 참가자인 것 같은데...
5개월 전  15:18 l 스크랩  신고   답글
~⊙♡⊙~  ♪♬♬♪♬♪
사진저만이렇게안뜨나요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15: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그래요ㅠㅠㅠ 힝
5개월 전  15:3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저도 제 아이돌 나오는 거 싫어요.. 모바일
5개월 전  15:32 l 스크랩  신고   답글
황제갓  L.O.ㅅ.E❤
아직 모르는 거라지만 사실이라면 좀 어리둥절...아오아는 탑걸그룹 아니에요...?
5개월 전  1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딩중... 모바일
5개월 전  15: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엥??
5개월 전  1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고르기] 다섯 달만에 한 첫키스, 애인 반응 고르기 1030 워너워너워너 01.17 22:52 92783 5
집돌이, 집순이 계급 717 전앵웅 11:35 67054 1
꽃보다남자 하트섬보다 더 충격적이었던장면.jpg 471 굿데이_희진 4:16 58164 2
인생머리 찾은듯한 강다니엘 440 강단아 사랑 01.17 21:31 108208 32
작사가 김이나가 아이를 갖지 않는 이유 389 아이오아이 김 10:15 76166 15
4984245음란마귀 테스트 (feat.대도서관) 더보이즈 김영21:1210
4984244빅이슈의 귀신같은 마케팅 변BH21:1210
4984243본인이 들어가고 싶은 라인은?? 더보이즈 주21:1210
4984242오늘자 오마이걸 인스타 업뎃(비니, 아린, 지호) He21:1160
4984241'가상화폐 시세차익' 금감원 직원, 정부 발표자료에 관여 제이코21:1110
4984240만두 취향 순서 고르기 2민천재 (23)21:10640
4984239이란 예술가가 만든 문재인대통령 그림 양꼬치 떨어져21:10240
4984238맷 데이먼, 성폭력 문제 발언 결국 사과"죄송" 세븐틴 비니21:10220
4984237무기수 김신혜-그녀는 정말 아버지를 죽였을까.jpg 몹시섹시21:10310
4984236[美친차트] 선미, 7개 음원차트 1·2위..독보적 女솔로의 귀한 천재인21:09650
4984235 한서희 : 서렌 ㄱㄱ 더보이즈 주21:081350
4984234콘아이스크림 먹을때 베어먹는다 VS 핥아먹는다 윤세원21:08750
4984232안희정"이명박 기자회견에 대한 文 대통령 말씀에 공감" 더보이즈 김영21:08380
4984231자신이 키우는 반려견에게 펫샵을 선물한 남자.jpg 태 리21:071890
4984230대학 수업 출튀 해본적 있다 vs 없다 김낑깡21:07650
4984229마약한사람이 과속운전하다가 건물 2층까지 차가날아가 박힘..gif Side to Side21:06900
4984228메소드 연기.gif 1Jeddd21:061050
4984227대한민국 대표 초능력자 IU-051621:051130
4984225자살한 친구의 시체가 사라졌다 1토끼네21:0444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8 21:10 ~ 1/18 21:1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8 21:10 ~ 1/18 21:1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2
인스티즈 트렌드 l💛길동이들어쩔뭐💛슈스방사랑스러운멜티프엑최애돌키링남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재구성!2 당신의 팬덤은? l 512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