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칭금지, 활동명만 사용 가능(활동명조회-공지내용의 다음검색클릭.(괄호)앞의 실제활동명) 팬/안티성 금지. 논란성 엄중처리. 반드시 공지확인 후 글작성요망.
제가 초등학교 1학년때 타이타닉을 처음봤는데,
그때 제가 들은말이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배우'가 출연한 영화라는 거였어요!
그땐 그런게 어딨냐고 비웃었지만
그날부터 14년이 지난 지금까지 저는 디카프리오가 세계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어서도 멋있고, 디카프리오 영화는 하나도 버릴게 없이 다명작이지만
눈이 가장 즐거운 영화는 뭐니뭐니해도 '로미오와 줄리엣'같아용
다들 토탈이클립스가 짱이라고 하는데 전 로미오가 더 좋았어요ㅠㅠ
이 영화 보는 내내 정말 눈이 달려있다는게 새삼 감사했음..
암튼 즐거운 눈 정화 되시길 바래용^-^
의
내용기입

인스티즈앱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