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882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86
이 글은 8년 전 (2017/12/01) 게시물이에요


http://pann.nate.com/talk/335135745



장거리커플임 1년 사겼어요 20대 중반입니다
매일 1주일에 한번 보다 남자친구가 올라오게되었고 
동네에서 놀다 아빠랑 마주치게되어서 아빠랑 남자친구랑

 나랑 셋이서 1차는 고기 2차는 치맥을 마시는데 
2차에서부터 좀 취함 그러다 집을 가려는데 치킨은 거의 먹지도 않았고 

소주는 뜯고 난 뒤 한잔 마신거라 많이 남음 
계산하고 나갈참이엿는데 치킨을 싸가서 엄마랑
같이 먹자길래 식은거고 엄마는 치킨 안좋아한다 가자 그랬더니 

소주 뚜껑을 닫는거임 뭐하나봣더니 소주 챙기려길래 뭐하냐니까

소주 사먹을 돈 없어서 못먹는사람도 있는데 안챙기냐길래 

궁상떨지마라 아빠있다고 안들리게
말했더니 너 진짜 그러는거 아니다라고 함 아빤 계속 보고있었고

 아빠가 너 뭐하냐 그랬더니 이런거 없어서 

못먹는사람도 있고 버리기 아깝다함ㅋ진짜 쪽팔려서..
그랬더니 아빠가 그런건 아끼는게 아니라 너가하는 행동은 

궁상이라며 너 내딸 데리고가서 이렇게 궁상맞게 살꺼면 

내딸이랑 연애하지마라함 다음날 일어나서도 자꾸 생각나고

 치킨도 다 식은걸 엄마 갖다주자하고 정말 생각있었으면

 새로 주문했을텐데 정말 쪽팔려서 헤어짐..



+추가

그럼 당신들은 처음자리하는 아버지와 남자친구가 있는데 
남자친구가 술에취해 당신들 어머님께 먹다남은 식어빠진 
치킨 손은 조금 밖에 대지않은 치킨과 
먹다남은 깐 소주 갖다드려도 괜찮은가봐요? 
다들 그렇게 아끼며 살림살이 잘하실껀가봐요^^
저희 아빠랑 저도 처음엔 좋게 보려고 그냥 가자 가자 했는데 
남자친구가 끝까지 30분동안 안된다 못먹는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이걸 놔두냐 이러는데 안쪽팔리나요?
그리고 남자친구 아니 이제 구남자친구지만 평소에도 이랬다면 
이해하는데 평소엔 이러지도 않았어요^^ 
괜히 아끼는 척 한건데 저와 제 아빠 입장에선 궁상 맞아보이는거죠~ 



45개의 댓글

베플ㅁㅁ 2017.01.11 10:25
추천
6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아빠 앞에서 궁상떠는 남자친구랑 헤어졌네요 | 인스티즈남은거 싸가는건 솔직히 궁상까진 아니죠 근데 남은치킨 
소주를 지가 갖고 가겠다는것도 아니고 님네 엄마께 가져가자는게 문제네요
답글 0개 답글쓰기
베플남자해석셔틀 2017.01.11 06:41
추천
36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같아도 싸가겠다......
아까운데?
밥 먹으러 갔다가 피자 같은거 남으면
싸달라고 해서 싸옴.
답글 3개 답글쓰기
베플ㅇㅇ 2017.01.11 06:17
추천
35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아빠 앞에서 궁상떠는 남자친구랑 헤어졌네요 | 인스티즈그게 왜 궁상이며 쪽팔리나요? 치킨이야 집에서 시켜도 
그다음날 식은거 먹자나요.. 가게에서 다먹고 한두개 남은거 싸가는것도 아니고.. 
술도 먹을사람 있으면 가져가도 상관 없을것 같은데.. 제가 미국에 살고있는데
 여기선 치킨 한조각이 남아도 종업원이 투고박스 갔다줘요..
문화의 차이겟지만 거의 손도대지 않은 음식을 챙피하다고 
두고오는건 아닌것 같애요~ 남친분 알뜰하신거에요!궁상떠는게 아니라,,
답글 11개 답글쓰기



대표 사진
다시 보고 싶은 너
전 별로... 그냥 가져간다는거면 모를까 그걸 왜 제 엄마랑...
8년 전
대표 사진
김종현 귀여워
이런 건 사람의 가치관 차이라고 봐서 안 맞으면 헤어지는 게 맞는 거죠
8년 전
대표 사진
숲고양이
근데 치킨을 반쯤이라도 먹었다면 모를까 거의 먹지도 않았다면서요 그건 너무 낭비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Highlight 용준형
포장해가는거 자체는 괜찮은데 그걸 왜 쓰니네 어머님한테...? 누가 자기한테 먹다남은 음식 갖다줘도 감사히 먹을건가요 아니 애초에 어른에대한 예의가 아니지않나요 안챙기느니만 못한 행동이죠 진짜 챙길맘이 있다면 새로 주문해서 포장하지 먹다 남긴걸 싸가진 않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Ckck1102
싸가서 자기가 먹은 거면 괜찮죠 괜찮은데... 왜 굳이 여자친구 어머님께 드리자는 건지 모르겠어요 어머님께서 싸다달라고 한 것도 아니고... 나름 챙긴다고 챙긴 것 같은데 잘못 생각하신 것 같네요 친구 챙기는 것도 아니고 어른한테 그러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ZIA  그립습니다
싸가는 건 문제가 아님.. 싸가서 본인이 먹는거면 상관없지만.. 많이 남았건 아니건 관계없이 이미 한번 차려져서 남은 치킨인데 그걸 여친 어머님께 갖다드리자는 건.. 제 기준 궁상이요. 챙겨드리는 거면 새로 주문해서 포장해서 드리는게 맞는 것 같아요. 아버님 말씀에 공감이요. 여친 어머니한테 드릴걸 시켜서 먹다남은거 싸가서 드리는건ㅋㅋㅋㅋㅋ 별로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황미년내꺼
소주는 버리고 치킨은 챙김.
8년 전
대표 사진
하성운(24, 워너원)  2PM 하성운
왜 먹다 남은 걸 우리 엄마 주라고 싸가라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청춘예찬  ✿_✿
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ㅅㅓ니
먹다남은걸 왜 우리엄마한테 준담; 너네 엄마 드려라; (혼잣말)
8년 전
대표 사진
봄'
가져가는건 알겠는데 왜 부모님 가져다 드려여...
8년 전
대표 사진
나무울보
그냥 서로 가치관이 다른것같네요..
전 제 애인이 저렇게 한다면 오히려 더 이뻐보일것같아서.
매번 저러는게 아니라고 하는거보니 궁상보다는
살림도 알뜰살뜰하게 잘할듯 싶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GD탑대성태양승리
친한 관계면 모르겠는데 결혼해서 몇년산것도아니고 예의 지킬관곈데 먹다남은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9
22:26 l 조회 2182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
22:26 l 조회 841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5
22:16 l 조회 2494 l 추천 4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22:14 l 조회 1437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22:12 l 조회 767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21
22:11 l 조회 9885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1
22:08 l 조회 1452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2:08 l 조회 1307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4
22:07 l 조회 4098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2
22:05 l 조회 2947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22:05 l 조회 17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22:05 l 조회 1064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22:05 l 조회 463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22:03 l 조회 313
이때 당신의 선택은?1
22:00 l 조회 23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4
21:58 l 조회 7929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1
21:58 l 조회 254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6
21:58 l 조회 7849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21:49 l 조회 2337
유시민 평론에 바로 반응한 정민철
21:44 l 조회 76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