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913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932
이 글은 8년 전 (2017/12/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대학교 전공대로 사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 인스티즈

고등학교 때는 그냥 점수에 맞춰서 학교를 갔거든

대학교 전공대로 사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 인스티즈

그게 아니라는 걸 아는 거야 27살때 알아요. 25살 정도에 그래서 대학교를 다시 가는거야 그런 애들이 너무 많아

원본 영상 : https://youtu.be/DdFYwlvf1FM



12345

대표 사진
섭섭한섭
아직 난 고닥생이라서 잘모르겠지만..우리 수학쌤도 딱 저말하심.. 수학쌤도 지금현재 같은과였던 선배 후배 거의 자기빼고 전공살리신분 없다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인간미
컴공과인데 하고싶은과 가면 대부분은만족하면서 버팁니다.. 하기싫은데어렵기까지하면 휴학,자퇴죠 성적 맞춰서가지말고 원하는거하고싶은과로 가세요..대학이전부가아닙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빅뱅엑소친해지길바래  안나오자나빅뱅정규
탈 간호학과하고 싶어여... 미대준비만 약 5년 했는데.. 실패하고 왔는데 그래서 더 힘들고 적응 못하겠는데 더이상 엄마아빠한테 민폐일것 같아 다니는데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미술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윤기영양  역시설탕이쥬
뭔가나도...취직했다가 다시 학교갈거같음...뭔가 느낌이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양다라박  빅뱅강성훈
간호 ㄹㄹ힘듦
8년 전
대표 사진
아기 물꼬기
맞아여 그래서 일단 편입을 하려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클로로  클로로 루시르후루
간호 취업만 보고 왔다가 정말 나날이 자아존중감 떨어지는거 느끼면서 다닙니다. 그만두고 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Nicholas P. Wilde  왜이래, 날사랑하면서?
사범대 왔다가 임용고시에 치여서 다시 대학갑니다.. 내년에 가는데 소름돋게 내년이면 27이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한기웅
그냥 버티다보니 4학년인데 다른 일 하고 싶어도 용기가 없어요..ㅠ 진작에 다른 길로 갔어야 됐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정박이안  노타
아 저두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삐까삐  피카피카 삐까삐
적성에 맞다고 생각해서 과를 선택했고 졸업을 하고 그 특성에 맞게 취업을 했는데 일을 하면 할수록 힘들고 어렵고... 근데 이제와서 다시 시작한다는게 겁이 나고 무섭고.. 용기가 안난다 나의 마음만으로 모든걸 다 새로 시작할 수 있는 건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머리다머리
취업 하나만 보고 공대에 왔다가 지금 휴학 생각하고 있습니다.제 성적을 보고 이 성적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겠구나 생각했어요... 휴학하고 적성에 맞는 것을 찾자니 무엇부터 해야 할지 앞이 캄캄하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햇발  해돋이 처음 빛
응급구조 가고싶은ㄴ데ㅖㅔ레ㅕ.,,,...적성에 안 맞으면ㄴ 안 되는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하리랑 에그타르트
헐 소름... 글이랑 똑같음 25에 대학 입학했어요
심지어 고딩 때 나는 뼛속까지 문과다 싶어서 문과 갔는데 일을 하고 보니 이과가 맞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도한
실내디자인 아직까진 만족...
8년 전
대표 사진
별찌롱
그게접니다 핫핫... (주륵)
8년 전
대표 사진
나랏말싸미
원해서 진짜 간절해서 온 간호학과인데... 그냥 내가 이렇게 배워서 알아가는게 내가 진짜 원했던 간호라는 학문인가 싶고... 간평원에서는 뭐가 그리 원하시는 것들이 많은지 4년동안 배워야 할 것도 채워야 할 실습시간도 많고 과제도 많고 지내다 보면 너무 버거워서 휴학이라고 해야하나 싶고...
8년 전
대표 사진
@pledis_boss  #인상적이네
저는 식품영양학과 왔는데 완전 찰떡전공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pledis_boss  #인상적이네
그런 의미로 여러분 탈식영하세요!!!!! 머리 터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한글 닉네임
좋아하는 일로 전공 선택해도 똑같습니다 안 힘든 사람 없어요 좋아하는 일 하면서 그만둘까 생각하는 게 더 지옥이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SM 루키즈
하고싶은 예체능을 못해서 그냥 비슷한 계열? 로 왔는데 당장은 괜찮지만 졸업 후가 걱정이에요ㅠ
8년 전
대표 사진
메타몽정체모를몽
유교다니는분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채린이내꺼
진짜 대학 선택 주도적으로 신중하게 하세요ㅜㅜ 부모님이 어디 가라고 따르는 것... 정말 후회합니다... 계속 버틴다 해도 스트레스... 중간에 자퇴하고 돌아봐도 시간 낭비... 집에서 쫓겨나는 한이 있더라도 원하는 학교 과로 진학하시길...
8년 전
대표 사진
종인이가세상에서제일좋아(・ω・)
정외 다니시는분 계시나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SIS 세빈
내가 어쩌자고 경찰행정을 왔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즐라탄허벅지 즐라탄탄
내가 어쩌자고 컴공....((왈칵
8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3
22:26 l 조회 1351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
22:26 l 조회 524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2
22:16 l 조회 2143 l 추천 3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22:14 l 조회 1260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22:12 l 조회 719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19
22:11 l 조회 7687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1
22:08 l 조회 1251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2:08 l 조회 1246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2
22:07 l 조회 3247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2
22:05 l 조회 2424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22:05 l 조회 14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22:05 l 조회 916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22:05 l 조회 417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22:03 l 조회 310
이때 당신의 선택은?1
22:00 l 조회 20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4
21:58 l 조회 7123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1
21:58 l 조회 204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6
21:58 l 조회 6481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21:49 l 조회 2334
유시민 평론에 바로 반응한 정민철
21:44 l 조회 76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