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67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1
이 글은 8년 전 (2018/2/27) 게시물이에요

맛이 가버린 동조선 코스튬 플레이어 | 인스티즈

맛이 가버린 동조선 코스튬 플레이어 | 인스티즈

맛이 가버린 동조선 코스튬 플레이어 | 인스티즈

맛이 가버린 동조선 코스튬 플레이어 | 인스티즈

오늘 밀덕축제에서 난징대학살의 그걸 하고 왔습니다. 무척 즐거웠습니다. 또 지나인이 있다면 해보고 싶네요






맛이 가버린 동조선 코스튬 플레이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엥싱팅  ?nct2018?
헐?
8년 전
대표 사진
G.C.F in Tokyo
제정신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그립고 따스한 하늬바람
...? 중국 사람들한테 난징대학살은 진짜 무겁고 아픈 역사일텐데...ㅎ 기회만 있으면 일제강점기 일본 순사 코스프레 한다고 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AMD  Sense MI
국내 코스어중에도 옜날에 머리에 총맞은건지 역사 배운적이 없는건지
일제시대의 일본 육군 복장하고 코스 참여했던 무뇌가 있었죠

8년 전
대표 사진
그립고 따스한 하늬바람
말세네요... 국내 코스어면 그냥...((말잇못..
8년 전
대표 사진
AMD  Sense MI
그때 애니관련 커뮤니티 활동할적이라 사진이랑 같이 내용을 들었었는데
다행히 관계자 분이 해당 코스튬이 부적절하다고 퇴장조취 시켯다 하더군요

8년 전
대표 사진
그립고 따스한 하늬바람
하... 잘 마무리 된 것 같아서 그나마 안심합니당..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AMD  Sense MI
그립고 따스한 하늬바람에게
그뒤로도 간간히 그런 복장을 하고 퇴장 조취 당했다 이런 글들이나 사진들을 본지라
우리나라 역사교육이 더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이 들더군요
최근에도 뭐 애니를 코스튬한다고 일본 순사 복장을 하는 경우들을 보는데 좋게는 안보이더라구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스팸이 된 이유
2:39 l 조회 39
리듬게임 고수 레전드
2:39 l 조회 143
격하게 먹고싶다!
2:36 l 조회 231
민망한 사고
2:32 l 조회 232
5만원권 체감
2:32 l 조회 274
콘서트를 너무 열심히 즐기고 만 알바생
2:32 l 조회 510
우유에 빠진 강아지
2:30 l 조회 387
뭔가 이상한 미국의 한류 근황
2:26 l 조회 284
이탈리아 장인 어른 괴롭히는 법
2:24 l 조회 983
손님 아기가 이뻤던 식당 사장
2:22 l 조회 1428
영어 만화영화가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1
2:18 l 조회 1072
상남자의 빼빼로데이 선물
2:15 l 조회 326
망한 혼술인증
2:14 l 조회 1003
이시우가 누구임?
2:12 l 조회 277
신형 깁스3
2:12 l 조회 1047
매형의 수트핏
2:11 l 조회 272
영화 캐릭터별 불법주차 대응
2:11 l 조회 115
칭찬 받고 들었던 말
2:10 l 조회 223
주인아 가자고!!!
2:09 l 조회 477
한국인이 해외여행에 단 자막
2:08 l 조회 131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