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모아
두말하자면 입아픔
토스트+생크림 무한리필
눈꽃빙수의 신세계
그네같은 흔들의자에 앉으면 공주된기분
아이스베리
가성비좋았던 빙수집으로만 알고있었음
레드망고
요거트아이스크림전문점
토핑을 다양하게 얹을수있었다
구스띠모
젤라또라는걸 처음 접해봤던기억
근데 되게 비쌌음
민들레영토
우리가 학생이였을때
성인들이 많이갔었음
카페인데
음료수 여러가무한리필이였고
빵이나 라면도 무료제공
그리고 알바생 훈남훈녀만뽑았던걸로 기억
| 이 글은 8년 전 (2018/5/08) 게시물이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