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765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05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9/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라이브가;

대표 사진
맛있는비빔면
엥 머지 이번 음방을 한번도 안봐서 비교는 못하겟는데 라이브가 왜 이러지 본인한테 좀 높은가???
7년 전
대표 사진
맛있는비빔면
방금 이슬라이브 보고 왔는데 그냥 이 노래가 본인한테 높은 것 같아요
키 낮추니깐 잘 부르시네
고음만 안 올라간다고 노래 진짜 못하네 가 아니니깐요ㅠ 본인 음역대 내에서는 잘 소화하시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
오동도는 무슨 의미인가여?
7년 전
대표 사진
손 흥민
박명수님이 여수 오동도에서 라이브로 노래불렀다가 폭망한 사건이래요,,
7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
아핳 감사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우주특공대후뢰시맨
폭..폭망...오동도..
7년 전
대표 사진
깹쏭8ㅅ8
오잉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오동도 사태면 박명수 오동도 맞나
7년 전
대표 사진
뿌뿌  이선미배수지사랑해
삑사리같은거 때문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엑소, 사랑하자
선미 얼마 전에 뮤뱅인가 몸 안 좋아서 병원 갔지 않나... 다른 무대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0/14 21:22:2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코코볼마싯쪙  원더걸스&씨스타 ,새로운 시작
저 날 스케줄 꼬여서 일산-강남-일산-강남 반복하던 상황이었고, 강남에서 일산으로 이동할 때 시간 촉박해서 무대 위로 뛰어 올라가서 앙코르 무대 한 거였어서 그랬던거 같아요. 어제 엠카때 앵콜무대는 잘했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정국스지수스
엠카 앵콜무대 보고 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오해람
매번 아프냐는 말이 무슨 뜻이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엘리오엘리오엘리오
라이브 논란때마다 댓글에 아프다는 얘기 있어서요
7년 전
대표 사진
서덕
최근에 계속 아픈 것 같던데요. 활동이 바빠 제대로 쉴 시간 없이 일하면 쉽게 낫지도 않을 거고요. 라이브 논란도 계속 아프던 상황에 불거진 겁니다. 매번 아프냐는 말은 비꼬는 것처럼 들립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엘리오엘리오엘리오
활동할 때 아플 수 있죠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는거구요 다만 개인 역량을 얘기하고 싶었던 겁니다 솔로로서의 부담감도 충분히 알구요 솔로로 라이브 논란이 있던 경우는 많이 없다고 생각해서요
7년 전
대표 사진
Thomas Brodie Sangster
이거 전 스케줄에 쓰러지고 와서 아프고 상태 안좋았다던데 맞나....? 다른 영상 보면 또 잘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왈오ㅓㄹ왈왈왈왈왈왈와로아로아왈
어엇...
7년 전
대표 사진
망개하라
춤도 안 추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beeeestdjdj
음..
7년 전
대표 사진
대상탄소년단
이건 좀...
7년 전
대표 사진
모밀
어디 아프신가요? 다른 무대에선 잘 불렀던것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미비포유
목이 좀 안좋았나..가만히 부르는건데 저정도면
7년 전
대표 사진
음패
딩고 이슬 라이브 봤었는데 저 삑사리 난 부분 굉장히 잘 불렀음 ㅋㅋ 컨디션 안 좋은 상태에서도 팬들 앞에서 열심히 부르려다가 삑사리 난 것 같은데... 어디 다른 데에서 조롱거리 영상으로 쓰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
7년 전
대표 사진
널안아내품에  그저빛ㅡ샤이니
222
7년 전
대표 사진
갓구
원키로 안부르고 키 낮춰서 부른거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condescending  a euphemism for
어떤 걸요? 늘 키 낮춰서 불렀나요 선미? 그랬으면 저때도 낮춰서 불렀으면 좋았을 텐데 참 아쉽네요 본인 컨디션이 젤 중요할 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갓구
그 딩고라이브 할때요! 그때는 낮춰서 불렀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돈많은 백수가 되자
저 날은 아니지만 실제로 무대 본 적 있는데 라이브 잘 하셨던 걸로 기억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김이케  김태연 내여자
예전에 그 why so lonely?그거 세로라이브인가 그거 할때 엄청 노래 잘하시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No.12전광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맞아요..! 그때 예은님이랑 선미님 진짜 잘하신다 생각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꽃을 든 선미  하던대로 해, 그게 악역이라도
닷새 전에도 어지럼증 때문에 응급실 다녀오느라 뮤뱅 출연을 못했었는데...
제 추측이지만 저 날도 컨디션이 별로 좋지 못했던 게 아닌가 싶어요ㅠㅜㅜㅜ

들어보시면 다른 날에는 고음도 쭉쭉 잘 뽑는 미야 언니랍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니 더러운 혀보다 강해요 제 팬  Joke
쇼챔 1위 하고 나서 앵콜 무대에서 한 건데 준비된 상태가 아니었을 거 같아요 이때 본무대는 잘 했으니 문제 될 게 없는 거 같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최강변태프랑키
살짝 지쳐보이는거 같긴 하지만 ..♡
7년 전
대표 사진
やまだりゅうすけ
선미님은 보면 음역대가 높진 않지만 본인의 음역대 내에선 라이브 잘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음역대 안 맞나 생각밖에 안드네욤

7년 전
대표 사진
MichaelJackson  King Of Pop
이번 엠카 두번째 1위 앵콜무대 봐주세요ㅠㅠㅠㅠ잘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에스쿱스 (S.coups)  호시 (Hoshi)
엇 뭐지 엠카 일위 앵콜무대에서는 고음부분 완전 깔끔하게 부르시던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IZ*ONE_이채연
얼마전에 쓰러졌다고 기사났지않나요? 좀 쉬었으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Mi  선미고마워♥
저 날 컨디션 안좋았는데도 팬들 생각해서 부르다가 저런거에요! 저 영상하나로 판단하지 말해주세요! 선미는 본인 음역대에서 정말 라이브 안정적으로 해요!
영상 10개중 1가 저런 라이브라고 저게 전부인양 판단하면 안되죠! 다른 영상도 봐주세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와리가리  ???
선미 원래 노래 잘하는데.. 컨디션이 안 좋았나..? 근데 진짜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한글날이벤트
실제 음방때는 라이브라고 하면서 반이상 깔아둔 ar 많이 쓰는데 이땐 정말 mr로 틀어줘서 멘붕오는 가수들 많은듯요
7년 전
대표 사진
애옹이가왜옹
라이브 실력은 솔직히 힘들 수도 있고, 컨디션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으니까-
전 다른 가수분들도 걍 '오늘 힘든가부다~' 가벼운 마음으로 걱정하거나 '에고~ㅎㅎ' 하고 마는 편이라..
근데 영상 시작전에 그 수녀복 입은 귀신 나오더니 째려봐서 놀랐어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LOVELYZ 서지수
아이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워너원 LAIKUANLIN
오잉?
7년 전
대표 사진
ㆅㆅ
본인도 답답해보임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아니근데 뒤에 개구리 너무 시강..
7년 전
대표 사진
김밥비  김바비 사랑해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고사리룡
????다 듣고 잘한다고 생각했는데여
7년 전
대표 사진
mer_bleu
컨디션도 좋지 않은 상태이고, 마지막까지 방송 보면 팬들 보면서 감정이 북받친 것 같더라고요... 울 것 같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핑구힁구
선미 원래 라이브 기복 엄청 심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SVT 徐明浩  夜伴雨
음 그냥 노래랑 음역대랑 안 맞는 느낌 들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정 연주  JYP nation

다른 앵콜 영상인데 3분쯤부터 보면 신나서 방방뛰면서도 라이브 잘해용!! 저날은 유독 힘들고 기력이 없어보이네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매일그대와
저 날 스케줄이 살짝 꼬이는 바람에 라디오-일산 사녹-강남 행사-일산 본방-강남 행사 이렇게 다 소화했어야 해서 본방때도 수상직전에 온 걸로 알고있어요 정신없었을 거예요ㅜㅜ 쓰러지고 나서 회복도 100% 안된 상태에..
7년 전
대표 사진
INUYASHA
아파서 실신했다 겨우 회복한 사람인데 완벽하지 못해도 이해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코코볼마싯쪙  원더걸스&씨스타 ,새로운 시작
저 날 스케줄 꼬여서 일산-강남-일산-강남 반복하던 상황이었고, 강남에서 일산으로 이동할 때 시간 촉박해서 무대 위로 뛰어 올라가서 앙코르 무대 한 거였어요. 아파서 쓰러지고 회복된지도 얼마 안 됐고 실제로 어제 엠카 앙코르는 굉장히 잘했습니다. 이런 글 보면 잘한 건 감춰지고 못한 것만 부각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속상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북한  둘셋
근데 저 날은 아팠다 쳐도 평소에 노래를 잘한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래도 본인 노래는 소화 괜찮게 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톰홀랜드.
몸이 아프다고 들었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NCT116 천러
뒤에 개구리가 더 시강..ㅋㄱㅋㄱㅋㄱ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대구의 자랑 대구의 아들  BTS
진짜 완전 쌩MR이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이몽금  빅스와 별빛의 도원경
영상 재생이 안돼서 볼 수가 없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의웅아 좋아해
근데 치얼업때도 그렇고 노래를 잘하는 가수라기 보다는 퍼포먼스를 잘하는 가수인 것 같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웨이브빔을 맞은 짱구
222
7년 전
대표 사진
레드벨벳 예리
사람이 언제나 완벽할수는 없으니까 ㅠㅠ... 연습한만큼 안나오면 그 누구보다 본인이 제일 속상하겠죠ㅎㅎ...그래도 앞으로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루돌프와많이있어
어제 학교 축제 오셨었ㄴ느데 라이브 되게 괜찮으시단데,,,,
7년 전
대표 사진
우우움
딩고 세로라이브 와이소 론리 보면 잘하는데 ㅠ 저날 목 상태가 나빴나봐요 ㅠ
7년 전
대표 사진
19학번입니다  건국국민숭실세종아주
앵콜무대면 뭐...
7년 전
대표 사진
디두디
목상태가 많이 안좋은것같은데ㅠㅠㅠ 다른 공연영상봤을땐 고음 뚜렷하게 잘 들렸었는데 흑
7년 전
대표 사진
돼룩돼룩
이이고 표정이 맘 아프네요ㅠ
당사자가 제일 속상했겠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뿌메
싸이렌 이슬라이브 보고 왔는데, 그래도 음 못 올리는건 맞는듯해요... 원래도 노래를 잘한다고는 생각해본적이 없는 가수여서 ㅠㅠ̑̈ 못하진않고, 그냥 퍼포먼스가 더 뛰어난 가수?̆̎
고음이라 어려운거고 음역대가 낮은거여서 그렇다는건 그냥 하니... 정도... 되어야... 음...

7년 전
대표 사진
960527김재환
본인 음역대가 아니라서 힘든거 같은뎅... 이게 실력이 될 수있지 않지 않아요..?? 고음 잘 내야 실력있는것도 아니고 본인 음역대에서는 노래랑 춤도 잘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꿈은 없고요 민윤기랑 결혼하고 싶습니다
학교 축제에서 본 적 있는데 라이브 잘하셔요 !
7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 (25)
다른 영상봤었는데 잘하시던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새하얀 기억  겨울이 좋은 이유
솔직히 가수인데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해 본 적 단 한번도 없어요 ㅠㅠ 그냥 퍼포먼스 연예인이라고 생각해요.. 선미님 퍼포먼스는 정말 최고시죠..!
7년 전
대표 사진
그녀를 만나는 곳 백미터 전
퍼포죠 선미는
7년 전
대표 사진
김JR  뉴이스트 리더 JR
선미보다 저 뒤에 개구리풍선...?이 더 시강 ㅜ
7년 전
대표 사진
閔松月  민송월
보고 왔는데 본인도 부르면서 힘들어하는거 같아서 마음이 아파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ㅅ창민ㅅ
어제학교축제였는데 진짜 잘하시던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전정국
근데 뒤에 저 개구리풍선은 왜 있는 거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딸기규지지
펜타콘 청개구리 무대소품으로 써서 있는거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전정국
아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에조 모몬가  하늘 다람쥐
뒤에 개구리 퇴장하는 게 너무 시강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딸기규지지
어제 충대가서봤었는데 이거말고도 다른곡도 삑사리은근있고 노래도 중간중간에 많이안부르시더라고요 그치만 퍼포먼스는 대박이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야옹이분식
아근데개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봐도 컨디션이 안좋아보이네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01320913
댓글보니 무리오는 스케줄에 혼자 춤추면서 높은 음역대 소화하긴 힘들긴하겠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Galaxy Tourist  페퍼톤스
원걸때부터 노래를 잘하는건 아니었지 않나용ꙶ҇?̊̈?̊̈
7년 전
대표 사진
발디
Mr제거영상보니까 다 잘올리고 잘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살리실산
저음 부분은 좋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jkjkjkkkkkkk
뒤에 개구리 뭐죠,,,?
7년 전
대표 사진
마크투안
치얼업 진짜.....ㅋㅋ 영고 영상이네 진지하게 불렀음 잘했지 코너 취지자체가 막 놀자는거라서 걍 놓고 막 신나게 부른건데 맨날 해투해투....뮤뱅에서 실신할 정도고 컨디션 난조한데 스케줄 많다보니 가뜩이나 한번 할까말까한 팬싸도 팬들이 나서서 미뤄달라그랬고 저거말고 같은 곡 다른 무대에선 라이브 잘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갓구
노래를 잘하는 가수는 아니죠 솔직히.. 매력적이고 퍼포먼스 가수지
7년 전
대표 사진
윤오부인  무야~호~
원래 잘하는 거 알아서 타격無
4년 전
대표 사진
우주의 섭리
개구리 시강..
4년 전
대표 사진
ㅅㅑㅇㅣㄴㅣ
선미 노래잘하는 가수아니라고하는데...
노래잘합니다 ㅠㅠㅠㅠ 속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오도방구  밥은묵고다니나
저때아팠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釉珍
원래 잘 하니까 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AMOR PATI
힘들어보임ㅜ
4년 전
대표 사진
정쩨홉  쩨이홉쮀홉죄홉좌홉
무대 실제로 봤을 때 라이브 진짜 잘하시던데 혼자 4곡인가 연속으로 부르시면서도 진짜 잘하셨오요..
4년 전
대표 사진
성공하고싶다
딱봐도 목 상태가 안 좋은거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다니엘 럿  花樣年華
실제 라이브 때 잘하셨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선미는 원래 잘하는 가수인거 알아서 컨디션 안좋구나 생각뿐
4년 전
대표 사진
SDT
목이 안 좋은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이돌이 무대에서 짐볼 쓰는건 첨 본다
19:31 l 조회 1
들어가기 망설여는 음식점
19:27 l 조회 226
킬링보이스 조회수 근황
19:27 l 조회 153
묘한 섹시미가 있는 아이브 레이.gif
19:25 l 조회 254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19:23 l 조회 631
코스피 -6%
19:23 l 조회 286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ㅋㅋㅋㅋㅋ
19:21 l 조회 688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1
19:19 l 조회 613
이렇게 보니까 허남준은 아직 자기를 다 못 놨다
19:19 l 조회 741
화장실 한번 갈래?
19:19 l 조회 368
대학 동기 별명이 요시타카 네네.JPG
19:18 l 조회 485
北, '콩'으로 '초콜릿' 만드는 기술 개발해 특허등록1
19:15 l 조회 483
업계 트렌드를 바꿔버린 공포게임 P.T의 정신적 후속작 OD 추가 스크린샷 공개.jpg
19:13 l 조회 299
남친 골로 보낼뻔한 여친
19:11 l 조회 670
미국에서도 말 나오는 직장 내 Z세대
19:08 l 조회 1102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가 난 게시글
19:04 l 조회 2752
빌리 츠키가 말하는 '이 직업이 맞다' 고 확신이 든 순간.jpg2
18:58 l 조회 1532 l 추천 1
이번에 복귀하는 헌터X헌터 작가의 충격적인 성매매 중독 (유부남) .jpg4
18:51 l 조회 2447
현실판 상속자들✨ 소수저 닭수저 다 모인 억 소리 나는 학과 [연암대학교 스마트축산학과] ㅣ전과자 ep.127 [EN/..
18:39 l 조회 833
사투리 쓴다고 꼽주는 유튜브 댓글1
18:35 l 조회 272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