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덧쿠짓을 하느라 야매로 익힌 포샵이라는것을 밝힘.
윤나름송이를 까려는게 아니라 그저 쟤 생얼은 어떻지 궁금했을 뿐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손댄 목록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 감당안되는 미백효과는 내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냐........................
그냥 전체적으로 레벨이라고 해야되나 초록색 빨간색 파란색 조절하는거
그거로 푸르딩딩한 기운 없애고 인간답게 약간의 붉은기와 노란색으로조절함.
진심 입술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그.
아마 눈빼고 얼굴에 전부다 뽀샵효과랑 같이 블러 처리한거같아.
그렇지 않고서야 코와 입술윤곽이 저럴수가...........
ㅋ
암튼 코도 어떻게 할수가 없어서 콧볼 윤곽만 대충 선을 따고
입술은 감당안댐.
아마 얼짱사진이라고 하니까 코하고 입술도 좀 줄인거같아서 대충 평균정도로 살짝 넓혔음.
눈 아라.....아..진심 지우느라 죽는줄ㅋㅋㅋㅋㅋㅋ
색을 따야되는데 정상적인 피부색을 못찾겟어서 좀 눈 주위가 얼룩덜룩할꺼야.
눈은 대충 보이는 눈썹 윤곽으로 대충 길이를 보고 줄임..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길이가 눈썹만한거같더라구.
있는듯 없는듯한 눈썹도 내 맘대로 색을 덮고 사람답게 대충 윤곽을 잡아봄
그리고 서클도 눈을 부릅 떳다는 전제 하에 조금 윤곽을 지웠어
또 미칠거같이 발그레한 볼의 홍조도 살짝 창백하게 바꿨고
머리는 포토샵 염색으로 어떻게 할수 없겠다 싶어서
가발가게에서 야매로 단발머리를 따왔음.
왠지 중2병쯤인거같아서 학생단발 삘로..
하지만 왼쪽얼굴밖에 손을 못대써.
오른쪽까지 하면 나 멘붕일꺼야
복원전

복원...?이라고 하기엔 조잡한 포샵후

대충 복원안된곳은 손으로 가리고봐봐..
그냥 평범하게 귀여운 학생같은데 왜이러나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라는 설도 있는데
개인적인 추리로는 분홍가발이나 암튼 여러 가발같은거를 봐서는
그냥 코스프레하는 평범한 여학생같음...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