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075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3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9/4/08) 게시물이에요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면 사고율이 감소해서

초보운전일땐 스티커를 붙이는게 좋은데


길가다 보면..

어.... 저거 위험한데 싶은 곳에 스티커를 붙이는 사람이 많더라고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는 위치(초보님.... 뒷시야가 보이나요...?) | 인스티즈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는 위치(초보님.... 뒷시야가 보이나요...?) | 인스티즈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는 위치(초보님.... 뒷시야가 보이나요...?) | 인스티즈


이렇게 한가운데에 딱 붙이면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는 위치(초보님.... 뒷시야가 보이나요...?) | 인스티즈

차선변경할때 등에 룸미러를 봐야하는데

딱 저 룸미러 가운데에 크게 초보운전 스티커가 보여서

시야가 방해됨..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는 위치(초보님.... 뒷시야가 보이나요...?) | 인스티즈

위에 차는 안그래도 뒷 유리 시야가 작은데 "앞뒤 안봄" 종이 붙이면 진짜 뒤에 안보임.

그럼 차선변경할때 의지할데가 사이드미러밖에 없음..


차라리 저렇게 유리밑에 왕초보 저부분만 있는게 더 나음...


(댓글 플로우가 저 사람의 문구에 초점 안맞춰 졌으면 좋겠어. 이건 순수히 그냥 스티커 붙이는 위치에 대한글이라..)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는 위치(초보님.... 뒷시야가 보이나요...?) | 인스티즈

이렇게 시야 안가리는 곳에 붙이는게 좋음..

유리라면 저렇게 후면 아래쪽에
(운전석 뒷쪽이 제일 좋음...)
일반 종이라면 차번호가 안가리는 쪽에...


개인적으로 초보운전 스티커보다

흰종이에 크게 초보라고 쓰고 테이프로 번호판 안가리게 붙이는게 가장 사람들이 잘 양보해주더라고..


대표 사진
닉네임1545330922
저는 운전석 뒤 중앙요(왼쪽끝) 뒷유리가 너무 기울어져있어서 애매하더라고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배달의 맨손으로 소 잡는 다섯가지 조건
7:44 l 조회 1361
5살 조카의 충고
7:42 l 조회 931
한국인이 피곤한 이유
7:41 l 조회 1219
찐친의 리얼 병문안
7:40 l 조회 1150
일년에 한번가는 애기 소풍날4
7:33 l 조회 2650
한 일본인의 6년동안의 실력 변화3
7:31 l 조회 2085
인간을 신의 영역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기술3
7:16 l 조회 4377
이스라엘의 노골적인 아동살해
7:11 l 조회 2975
결혼 안한 여자의 후회1
7:09 l 조회 2110
라면에 달걀 넣는 스타일
7:07 l 조회 533
강아지가 자신이 입양간다는걸 깨달았을때
7:06 l 조회 692
자유이용권 산 외국인 막는 중국인 알바1
7:04 l 조회 3644
이번 월드컵에서 나온 메시 인생사진
7:01 l 조회 647
칼국수 맛집1
6:58 l 조회 526
[단독] 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
6:56 l 조회 256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8
6:54 l 조회 5830
달라 (different) 가 아니라 달라 (dollar)
6:52 l 조회 168
곰 세마리 가족의 최후1
6:50 l 조회 1395
힘껏 하이파이브 하는 강아지
6:42 l 조회 364
인생은 당연히 무료지1
6:40 l 조회 164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