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363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112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19/8/2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역전 할머니 맥주 라볶이 gif | 인스티즈

역전 할머니 맥주 라볶이 gif | 인스티즈

입가심으로 살얼음 생맥주

123

대표 사진
민연키  맞등하실래용?
개인적으로 특유의 술집 떡볶이맛 싫오하는데 그런맛인가욤..? 맥주는 맛있다고 많이 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콘도 요우지
그냥 떡볶이 맛이고 너무 짰어요 개인적으로 굳이 찾아가서 먹어야 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GIRONA FC 백승호
맛잇윰 ㅠㅜ 염통이 그르케 맛있는데 비싸요
6년 전
대표 사진
GIRONA FC 백승호
소세지는 진짜 별루 그 돈 내고 먹을 수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빠바방  기묘한포도
하 쌩맥........
6년 전
대표 사진
SENG UN  갓 - 댕
헐 여기 라볶이 진짜 짱맛탱입니다ㅠㅜㅜㅜㅜㅜㅜ 라볶이 먹으라 가고싶을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토미랜드  뚱땅땅뚱땅
역전할매가 이렇게 유명해졌어요?? 대전에만 있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위축 돼  키는분명히비슷한데
맥주만 먹는거 안좋아하는데 살얼음맥주는 먹ㄹ.ㅁ
6년 전
대표 사진
위축 돼  키는분명히비슷한데
하지만 술안주로 떡볶이는 너무 배부른ㄴ것.....
6년 전
대표 사진
진한 은하수  BTS
개강하고 먹으러 가야징~
6년 전
대표 사진
묭밍
짜파구리 먹어야죠 진짜 환-상
6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JIN  부인
짜파구리랑 치즈라볶이 진짜 넘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서러운맘을못이겨
떡볶이 맛있어 보여요...
6년 전
대표 사진
싢과함께
별게 다 있네 하고 장사 안되는거 같더니 어느순간 웨이팅 엄청나더라고요 맛있나여...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 1
짜파구리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Sheldon Lee Cooper
저거 먹으러 할맥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게로게로리
라볶이 맛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시계는와치
맥주 진짜 맛있어요ㅠㅜㅠㅠ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몽글망글  서로 같은 마음이 느껴질 때
아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hoon.oh
진짜 저 조합 최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쁘띠왕자  황윤성강민희
진짜 맥주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AUGUST_D  우정은 ?
와 댑악..
6년 전
대표 사진
STARSHIP 구정모
넘 맛있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님
와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넌 살랑살랑 참 예쁘거든
맥주가 진짜 맛있음ㅜㅜㅜㅠ먹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X 1 남 도 현  도현아 귀여웡
와 맛있겠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마이노휴즈보이
저거 진자 대표메뉴일 정도로 맛있어요 진짜 비속어 나올정도로 맛있음 저는 저거랑 맥주 500 2잔 혼맥하면 진짜 딱좋아요 더먹고 싶으면 김말이 정도??(전 돼지라 호호) 근데 진짜 저거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근데 그 새우 머리 튀김인가 그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그거 저랑 제친구랑 박수쳤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하늘연달 열나흘
아아아아 생맥 방금먹고 왔는데 또 먹고싶다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Paulo Bruno Dybala  유벤투스 FW.10
크으
6년 전
대표 사진
pH-2
이거 진짜 대박 맛있어요 생맥주랑 찰떡
6년 전
대표 사진
강은별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Hooka
댑악 라볶이보다,, 맥주,,, 마시고 십다,,,
6년 전
대표 사진
Your Hope  위험한 남자야
할맥 안주들은 유독 가격에 비해 양이 없는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이거 최고에요..... 눈물나는 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지점을 가봤는데 이상하게 고향집 근처 지점이 최고 맛.....
6년 전
대표 사진
NCT_  NEO
맛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햔상혁  빅스LR 컴백해요 (속닥속닥)
오징어입 최고 ~!!
6년 전
대표 사진
DAY6 제이  박제형잘셍김
헐 방금 역전할머니 갔다왔는데ㅋㅋㅋㅋㅋ생맥 미쳤어요ㅠㅠㅠ약때문에 한모금만 마셨는데 다음에 가면 꼭 한잔 다 마실거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Cat
역전 최고 👍
6년 전
대표 사진
캐..캡짱!
아 대박 맛있는데 와 맥주 땡겨
6년 전
대표 사진
난... 아무꺼또 없어요...  NCTJOAH
라볶이너무맛있어보여요..진짜맛있는거먹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엔시티 태일  #WE_BOOM
하 주말에 가야겠어요‧⁺◟( ᵒ̴̶̷̥ ̫ ᵒ̴̶̷̣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304  ITZY
비주얼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치이고 갑니다
할맥없인 못살아....
6년 전
대표 사진
송푸들  Σ(' ◉ ⌓ ◉ ’)
저 맥주 안마시는데 여기 가면은 마시잖아요ㅠㅠㅠㅠㅠ 아 라볶이 시키면 항상 국물까지 다 긁어먹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cuzimdawn
방금 먹었는데 맛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차돌100E
짜빠구리가 진짜 맛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민수  업텐션 고결

6년 전
대표 사진
A plus
가게 이름이 역전 할머니인가요...? 역전 할머니 맥주 라볶이 이렇게 보면 그냥 단어의 나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04975116
ㅜㅜㅠㅠㅠㅠㅠㅠ어우우우유ㅠㅠㅠ너무맛있께까ㅏㅏㅇ
6년 전
대표 사진
박망개요정
맥주 최고ㅠ6ㅠㅠ6ㅠ
6년 전
대표 사진
최범규  
저거 먹고나면 꼭 밥먹고싶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와 맥주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마루기획 진우  진우야 기다릴게
조만간 가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순하리보  나를 삼킨 경 :)
넘나 시원한것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KMG
아.........
6년 전
대표 사진
애지중지
아 배고파
6년 전
대표 사진
재언
맛있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편입
너무..맛있어 보여요
6년 전
대표 사진
세훈부인나
저희동네 얾맥은 그냥 시원한 맥주같아서 아쉬워요ㅠㅠㅠㅠ 라볶이 맛있긴한데 그냥... 맛있는라볶이...? 아 진짜 살얼음있는 맥주 마셔보고시퍼욘 엉엉 울동네 왜이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맛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백은영
여기 너무 가보고 싶어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오덕
진짜 맛있어요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채고
6년 전
대표 사진
이진기 (29)
짜빠구리 치즈라볶이 오징어입 최고..ㅠ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민윤ㄱㅣ
짜파구리 쵝오...
6년 전
대표 사진
지녁
으아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일국오빠
계속 생각남 ㅠ
6년 전
대표 사진
B7OB
퇴근하고 간단하게 먹으러 가는데 생맥 키야아아아아라아라라아아아아아아 완전 시원,, 불꽃오징어 오징어입 다 맛나요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1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여기 생맥주가 그렇게 맛있어요... 진짜... 아침부터 맥주 마시고 싶네...
6년 전
대표 사진
흥부
징챠 소주파인데 맥주 넘모 마싯고 짜파구리 젤 맛있어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흥부
근데 맥주는 먹으면 배불러져서 안주 많이 못 머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FRANCE  프랑스
헐 맥주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킴태형
저기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영국
진짜 하루 마무리 역전에서..크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0420
역전 원조인 익산에서도 머겄느데 맥주는 정말 넘 마싯더라구영
6년 전
대표 사진
내가 야 하면 너는
아 맛있겠다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네게고백
술은 안 마시지만 라볶이 쩐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햇자두
맥주 정말 정말 최고ㅠㅠㅠㅠㅠ
역전할매 안주는 염통이랑 닭발 괜찮던데용

6년 전
대표 사진
Taylor Swift
이번주 주말에 먹을겁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도영(24)
저는 가면 짜파구리만 먹어요 ㅠㅠㅠㅠㅠ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이태민 앙콘해
아 맛있겠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딘딘은  딘딘
맥주걍 치킨집맥주랑 똑같든데
6년 전
대표 사진
라0ㅣ관린  🎉대만프린스탄생일🎉
별맛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In9
뭔가 나중에 생각나는 맛..
6년 전
대표 사진
띠뽀쭈따끼  민트민트트
맥주 안좋아하는 저로써는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얏야비
여기 살얼음맥주 최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야 호바사랑해  아포방포요띠빠띠♡
진짜 할맥라볶이 최공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모든맘
와 오늘 퇴근하고 당장 달려가고 싶은 비주얼이네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닉 네 임  야광별
진짜 역전할매 라볶이ㅜㅜㅜ최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ssunnee
라뽂이 완전 맛있어ㅠㅠㅠ 맥주 안주로 딱임
6년 전
대표 사진
96O615
라볶이 별로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наеснап  제 생각이 나신 거예요?
안주 맛없어요 양념치킨 소스랑 염통꼬치 소스랑 같던데 너무 맛없어서 맥주로 입 헹굴 정도로... 맥주만 맛있어여
6년 전
대표 사진
달님은웃지요  슈주워너원이제훈
진짜 맛있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헐 너모 맛있겠다.... 위꼴사에요 완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쥐며느리
와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Andy
라볶이 그냥 그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그므시라꼬!
역전 맥주 짱맛..살얼음 넘 맛있어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위너아이콘.  사우스클럽 남태현
양이 진짜 너무 적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또로록
가구 싶다 ㅠㅠ
6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11:22 l 조회 127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11:20 l 조회 335
블루 바나나
11:18 l 조회 214
발음킹 되는 법
11:16 l 조회 276
도넛 돈까스
11:14 l 조회 649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1
11:12 l 조회 1439
칭찬 받기 전후1
11:10 l 조회 908
제 차 표시등이 이상합니다
11:08 l 조회 1596
한 발로 일어서기
11:06 l 조회 319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1
11:05 l 조회 1719
지방 소도시 특징
11:04 l 조회 1232
감자탕집 철벽 알바
11:04 l 조회 2815
냥이 뽕파티1
11:03 l 조회 1175
아버지의 드립력
11:02 l 조회 597
한글의 위대함
11:01 l 조회 454
시대를 앞서간 발명품
10:59 l 조회 769
어떤 스타일 좋아하세요?
10:59 l 조회 170
월드컵 기간에 컴백했는데 부족한 음방 자체로 뛰고 역조공까지 다한 온앤오프
10:58 l 조회 352
튀김 요리 할때
10:57 l 조회 309
해외의 특이한 서비스
10:56 l 조회 154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