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558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2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20/1/12) 게시물이에요







본인이 기숙사생이라고 가정시 들어가고 싶은 학교 고르기 jpg





1. 급식 개쩌는 학교



아침- 양식or한식 고를수 있음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양식에는 이렇게 샐러드, 빵, 우유, 요플레, 시리얼 등등이 나옴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양식 안땡기면 이렇게 한식 고를 수 있음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점심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저녁



이 모든게 자.율.배.식


맛도 좋고 양도 맘껏 먹을 수 있음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또 야자하다가 중간에 샌드위치, 콜팝, 잔치국수, 만두 등 간식도 줌 ^^ 걍 살찌는건 시간문제


학교 안에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스, 편의점, 카페  다양하게 있음

학생할인으로 60퍼 할인됨 개꿀








근데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푸세식 화장실&기숙사jpg


좁디 좁은 한 방에서 10명이 자야함. 방안에 화장실없음, 침대 말고 자리없음

 한 개 밖에 없는 공용 샤워실, 공용 화장실 써야함..^^

세탁도 자기가 짬내서 세탁기 돌려야함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기숙사에서 학교로 가는길 jpg


계단 오르고 가는데  10분걸림






그 외 - 교실 비좁고 불편, 운동장 흙밖에 없음, 일반 학생들 엘베 사용 불가 / 꼭 필요한 사람들만 가능









2. 시설 개 쩌는 학교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늘 청결하고 넓은 화장실. 모든 자리에 비데설치는 기본 ^^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학교 운동장 jpg 잔디, 넓음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기숙사 jpg


2인 1실 , 4인 1실 둘다 넓고 쾌적함. 침대도 푹신하고 수납공간도 넉넉함

샤워실, 화장실 물론 다 있음. 세탁물도 바구니에 넣으면 알아서 다 해줌

기숙사에 휴게실도 따로 있음

학교에서 기숙사 5초컷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학교 실내 수영장 jpg


다양한 대외활동을 위해 양궁장, 스키장, 골프장 등등 없는게 없음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학교 체육관 jpg




학교 체육관 건물 따로 크게 있음.




그 외에 모든 교실에 최신식 기계 설비, 암막 커튼 설치, 엘베, 학생용 라운지, 대학 뺨치는 도서관 등등

 최상의 시설 자랑하고 있음





단,







[고르기] 급식 개쩌는학교 vs 시설 개쩌는 학교 +수정 | 인스티즈





이게 학교 급식임 (짬밥)

거의 살기 위해서 먹어야하는 수준.

고기반찬 일주일에 한번 나옴

간식도 없음

외부음식 반입 절대 금지. 일주일에 한번 외출할 때만 밖에서 뭐 먹을 수 있음

물론 매점따위없음





당신의 선택은?

밸런스 안맞을 시 수정

+ 화장실 수정함 ㅠㅠㅠ

대표 사진
EscA_김인재  하이라이트
전 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타회원과중복되는닉네임을나중에사용함(300428)
고민할 필요도 없이 2
6년 전
대표 사진
Retro
시설2222
6년 전
대표 사진
뭐야이거
대학생이면 . 밥이야 사먹으면 그뿐
긍데 2인실 4인실 쾌적이 좋은건지 잘.. 1인실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예셍  하성운
2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불교 박람회
21:47 l 조회 1
학벌자랑은 20대 중반까지만 해라
21:44 l 조회 272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
21:43 l 조회 326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1
21:40 l 조회 747
타인은 단순하게 나쁜 사람이고 자신은 복잡하게 좋은 사람이다
21:39 l 조회 521
고전) 그럼 얼음을 보온병에 넣었다고 늦게 녹습니까!?
21:36 l 조회 951
바늘에 찔리면, 찔린 만큼만 아파하면 된다
21:32 l 조회 1209
당신은 너구리의 엉덩이를 보았습니다
21:27 l 조회 1246
아르테미스 2호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지구
21:25 l 조회 1245
컴공과가 알려주는 코딩 잘하는 사람 특징
21:22 l 조회 2460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7
21:19 l 조회 4186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1
21:17 l 조회 4084
그래픽카드 티어표 20261
21:14 l 조회 1030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12
21:10 l 조회 12245
이민가고 싶다는 라이더
21:09 l 조회 892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1
21:08 l 조회 2735 l 추천 2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21:06 l 조회 1079
13살 연하가 들이대서 사귄다는 남자2
21:06 l 조회 1895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1
21:05 l 조회 1977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
21:04 l 조회 46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