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몹시호시 ll조회 8607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마니가 7위라구요...?
•••답글
22 마니가요..?
•••
망내  ♥BTS보라해♥
아시타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스플래툰 2
역시 아시타카
•••답글
白間なの太  NMB48 白間美瑠
키키이이이이이이이
•••답글
메림미
쇼우 왜없죠 ㅠㅠ?
병약미소년 최곤데 ....

•••답글
22 쇼우 어딨어 ㅠㅠㅠㅠㅠㅠㅠ 아시타카 쇼우 제 투픽인데 쇼우가 없네요ㅠㅠㅠㅠ
•••
333 쇼우가 최고인데ㅠㅠㅠ
•••
궁금해서 보고왔는데 찌통하고 왔네요 ㅠ 근데 쇼우 진짜 잘생겼네요ㅠㅠㅠㅠㅠㅠ흑픅구ㅜ
•••
←우리집고양이
아시타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무교  
ㅇㅈ ㅠㅠ
•••답글
박뿌쀼
하쿠ㅜㅜㅜㅜㅜㅜ
•••답글
위노나 라이더
역시 아시타카ㅠㅠㅠㅠ
•••답글
트레이
하울 제 사이버 남친입니다
•••답글
思念着你
하쿠하울이 일이등 다투겟거니 함서 들어왓는데..... 하울님....ㅠㅜㅜㅠㅠㅜㅠㅜ
•••답글
민수
와 예상과 많이 다르네 전 세이지
•••답글
강동호_0721
아시타카ㅠㅠㅠㅜㅠ 내 인생 남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변에 아시타카를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서 얼마나 슬펐는데ㅠㅠㅜㅜㅜㅜ
•••답글
연듀  빛나다
하쿠 사랑햐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말걸지마임마
아시타카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정남이라구요!!!!

•••답글
COD_
파즈 하쿠 시타 키키,,,
•••답글
나가복도정우
세이지....알럽유..❤️
•••답글
위에화조승연  노래해줘서고마워
파즈 .... 천공의 성 라퓨타 보고선 왜 인기 있는지 단번에 납득.. ㅠㅠㅠㅠ
•••답글
우와아와와아와아ㅏㅇ앙  고양이떼
아시타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하울이 5위라구요?
•••답글
뮹뮹뮹  아기햄스토
하울이 왜 요 ???? 이름도 하울
•••답글
김철진
하울이 5위라니
•••답글
justin seagull
아시타카 진짜 ㅇㅈ
•••답글
찐상남자
•••
펭나잇  엣헴
GIF
하울이 5위라니ㅠㅇㅠ제 마음속에 일등은 하울이여ㅠㅠㅠ

•••답글
펭나잇  엣헴
GIF
금발 흑발 찬떡ㅠㅠㅠㅠㅠ

•••
됴랴에묭  (●´ω`●)
넌 아름다워...
•••답글
의상디자인과 사람  난한국힙합변화의징조
하울이 5위라니
•••답글
설표  추우면 꼬리를 냠냠
내 마음속 하울이 1위...
•••답글
멍!멍!멍!멍!멍!
하울...나의 하울이...
•••답글
아시타카 ㅇㅈ..
•••답글
클라스부터다른헤라클라스  예지앞사💙 || 서서천💖
내맘속 1등은 하울이야ㅜㅜㅠㅠㅠ 여주 1등은 시타♡ 라퓨타 넘 잘 만들었어.. 지브리 중에 젤 좋다구요ㅠㅠㅠ
•••답글
클라스부터다른헤라클라스  예지앞사💙 || 서서천💖
포르코도.. 먼가 묘한 매력이 있지.. 그치만 아시타카도 1등 ㅇㅈㅜㅜ
•••
코하쿠ㅜㅠㅠㅠ
•••답글
GHIBLI  방탄
아시타카ㅠㅠㅠㅠㅠㅠ 인정합니다
•••답글
김석진팀
아시타카 최고의 남주 인정이요 ㅠ
•••답글
찬토끼  FT틴탑세븐틴SF9
하 울 이 왜 5 위 야
•••답글
さくら
헉 센이 순위에 없네요 엄청 흥행작에다가 캐릭터도 굳세고 멋진데 의외 ㅜㅜ
•••답글
귀여우면 눕는
세이지ㅠㅠㅠㅠ시즈쿠ㅜㅜㅜ결혼해
•••답글
NUEST  5명 모두 사랑해
하울이 5위...????
•••답글
이 순간의 향기를 기억할게  DAY6 MADE MY DAY
시카ㅠㅠㅠ
•••답글
하쿠가 3위라니 ,,
•••답글
TAKADA  KENTA
톰보가 7위나 해요? 말세다
•••답글
dlgksruf
하쿠가 3위라니
•••답글
NCT U 마크
아.. 봐야겟다
•••답글
일본불매.. 해야하니까 다시 생각을 접자
•••
키키야ㅠ
•••답글
시기노 키스미(05.26)  DivetotheFuture!
헐 한국은 하울 하쿠 투탑일텐데 일본이랑 다르네요
•••답글
18학번 수호랑  반다비 나 계탔어
5위가 하울이라고요..? ㅠㅠㅠㅠㅠㅠ제 마음속에선 1위입니다ㅠㅠㅠ
•••답글
겸돌프  세븐틴 도겸
아시타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Yonezu Kenshi  잿빛과 푸름
하울이 1위가 아니라구요...?
•••답글
고준(김준호)
ㅜㅜㅜㅜ 원령공주 제 최애
•••답글
슬도  바람이 완성하는 곳
남캐는 아시타카... 여캐는 하루 ㅜㅜ
•••답글
팟치민
아시타카,,, ㄹㅇ ,,,아 ,,,너무좋아
•••답글
LEVl
하쿠ㅠㅜㅜㅜㅡㅜㅜㅜ
•••답글
피치디D
아시타카 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ㅜㅜ
•••답글
라우뢰
아시타카ㅠㅠㅠㅠㅠㅠ
•••답글
봄을 꿈꾸다  1년이 가버렸어
하쿠ㅠㅠ
•••답글
살아라 넌 아름다워,,
•••답글
@Kwanghyun07
포르코...오...높넹
•••답글
Kmlo
아시타카...
•••답글
코룽지룽
나의 하울이 5위라니...
•••답글
리아만티  동백이는 동백이가 지키는거다
일단 하울이 5위라는거에서 엄청 놀랐어요ㅠㅠ
•••답글
한성랑 부인
하울이랑 산 만나면 쩔겠다...능글 맞고 자상한 남자와 까칠한데 속은 여린 여자 둘 다 미모 쩔어
•••답글
드밍
아시타카 개멋있어,,
•••답글
희나피아 은우  내 여자 정은우
아시타카 하울 쇼우 하쿠 이렇게 부동의 TOP 4라구요ㅜ 엉엉
•••답글
ㅏ역시 아시타카ㅠㅠㅠ
•••답글
코코호도
아시타카..... 최고..
•••답글
아니 님들 바람이분다의 지로를 못봐서 다들 그러는거임 바람이 분다 보세요 그러면 최소5위는 바로진입합니다..진짜....
•••답글
닉1
나의 첫사랑 하쿠..❤️
•••답글
NCT127마크
파즈...ㅠㅠ 가장 멋있음
•••답글
아시타카ㅠㅠㅠㅠㅠ아시타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BEYONCE  Queen Bey
시즈쿠가 10위????
•••답글
로로밍
제 원픽 아시타카 키키였는데 메이저 취향이네염
•••답글
최애 도경수
세이지가 최고
•••답글
나가노
세이지 파즈 픽
•••답글
하울이 5위라니.....충격적..
•••답글
힝구링구
파즈 ㅜ ㅜ ㅜㅜㅜ
•••답글
ㅇㅅㅇ♥
아시타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지역마다 명칭 무조건 갈리는 3개.jpg 645 참섭 02.22 23:00 31204 0
이슈·소식 정부"신천지 9천명 격리"…생활비만 최대 100억 지원할듯 483 Twenty_Four 02.22 15:52 65727 6
유머·감동 갑자기 신천지 가입하고 싶어지는 영상.jpg 284 김용국 아내 02.22 20:34 61618 0
이슈·소식 코로나19 확진자 여자친구, 검사 거부…보건당국 난처 224 배진영(a.k.a발 02.22 14:40 62733 1
유머·감동 활동할 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김다미.gif 213 ㄷH학수학능력 2:11 27042 4
6620984 [속보] 보건당국 "신천지 대구 교인 9334명 중 유증상자 1248.. 토끼네 14:24 1 0
6620983 알쓸신잡3 김상욱 교수 페이스북 950107 14:24 27 0
6620982 [속보] 질본 "대남병원-신천지 연관성 아직 확인된 것 없어" 어니부깅 14:22 53 0
6620981 [속보] 질본 "대구 4세 확진자, 개인보호구 착용 보호자와 격리 논.. 어니부깅 14:22 89 0
6620980 TV에서 방영하면 또 보게 되는 영화.jpg 멍ㅇ멍이 소리 14:22 73 0
6620979 빅뱅 하이탑 같은 오프화이트 조던5 사랑을먹고자 14:21 133 0
6620978 나는 드론도 떨어뜨릴 것 같은 방탄 정국 눈빛 알케이 14:20 157 0
6620977 신천지 사람들이 아파도 숨기는 이유 양세종의 개 14:20 254 0
6620976 [속보] 대구 이단신천지 교인 중 유증상자 1248명 임팩트FBI 14:18 84 0
6620975 [속보] 이스라엘 순례 확진자 "국내 노출 후 상호교차 감염됐을 것".. 임팩트FBI 14:18 60 0
6620974 [속보] 청도 대남병원 정신병동 입원자, 2명 외 전원 코로나19 감.. 임팩트FBI 14:18 56 0
6620973 [속보] 질본 "이스라엘 성지순례 확진자, 국내 노출 뒤 여행서 감염.. 세상에 잘생긴 14:14 141 0
6620972 [속보] 질본 "청도대남병원 정신병동 환자 2명 제외 대부분 감염" 세상에 잘생긴 14:14 82 0
6620971 [속보] 질본 "대구 신천지 교인 9334명 중 유증상자 1248명".. 세상에 잘생긴 14:14 60 0
6620970 [속보] 부산 16명 확진자 중 온천교회서 8명 집단 발병·신천지 3명.. 세상에 잘생긴 14:14 70 0
6620969 남잔데... 제 동성친구가 좋습니다 (장문주의) 1 NCT 지 성 14:17 460 0
6620968 이와중에 황교익 근황 장미장미 14:17 137 0
6620967 당시 소소하게 유명했던 남규리의 독특한(?) 이력.jpg 더보이즈 영 14:16 881 0
6620966 대구 여행 이후나 대구 방문 후라는 표현 대신 신천지 대구교회에 예배.. Different 14:15 2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14:23 ~ 2/23 14:2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3 14:22 ~ 2/23 1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