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591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2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갤럭시 S20 출고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곰돌이푸
S20이 플랫이넹
6년 전
대표 사진
곰돌이푸
플랫이어도 베젤은 제발 얇았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의 하늘은 내게 누군가가 두고 간 선물같아
플랫이 좋은데 플랫은 사양이 항상 낮아서 곤란하다 증말루
6년 전
대표 사진
돌붕이  Vㅣ체
스냅으로 넣어주네 S20+로 가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코찔찔이튜브  3억2천만베리
점점 비싸지는군
6년 전
대표 사진
헌터X헌터
1억800만?
6년 전
대표 사진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봐요  심장이 막 두근대고
국내도 스냅인가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sirou3701
진짜 카메라 저거였어요?? 노트 존.버 시작..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시그널 이재한
s20사고 싶은데.. 스냅드래곤 넣어줘여 플랫 사고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최수빈  TXT
1억...?
6년 전
대표 사진
규_규  조정뱅이 어서와
출고 언제해여? 노트 사고싶은데ㅠㅠ 얼렁 나와서 노트 가격 잡아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LOVE Y
10에서 20으로 뛰는건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참외
엣지좀 넣지마라조라~~||||
6년 전
대표 사진
유리고양이
방수가 되려나요? 갤폴드는 아니였어서요
6년 전
대표 사진
노력에 비례하는 결과  그러니까 노력하자
굳이 산다면 엣지 편해서 20플 살듯
6년 전
대표 사진
에이프릴 진솔  다시만난너 하다솜
1억 800만화소...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카타오카 텟신
ㅡ와 1억 화소..?
6년 전
대표 사진
다알리아27
1억????
6년 전
대표 사진
진기화  <네가 남겨둔 말>
폰알못인 저는 울트라로 살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기아  타이거즈
갤 z는 언제쯤...
6년 전
대표 사진
할머니
256뿐인가요? 왜 516 더 나아가서 836은 안나오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윤기야좋아해
와 1억 ...
6년 전
대표 사진
ㅇㄲ

6년 전
대표 사진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핸드폰이 점점 카메라화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Zazara
울트라 얼마나 클까,,,,
6년 전
대표 사진
비밀번호변경
역시 한국이 호갱인건가 ㅠ 미국은 훨 싸던데..
S20 울트라 사려고 했는데 s20/s20+ 차이보다 s20+/s20울트라 차이가 이렇게나 크게날 줄 몰랐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Vocal
울트라... 1억 800만 화소요...?
6년 전
대표 사진
우루루까꿍  방탄방탄방방탄
1억 800만?? 1억???억???
6년 전
대표 사진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가격이 애플하고 똑같아지는거 같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구저응모  구저응~ 모!
20플 같고 시퍼요...
6년 전
대표 사진
배쿠와랄랄라
사양이 저러면 가격이 저럴만하죠.. 사양이 저정돈데 이제서야 애플이랑 같아진다니 원래 비슷한지 알았는데 애플이 훨 비싼 거였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내 똥꼬는 힘이좋아
사양보면 가격 이해가 되는데 넘모 비싸다흐흑..
6년 전
대표 사진
넌 살랑살랑 참 예쁘거든
1억..800만화소요,,,? 와 진짜 잘못본줄
6년 전
대표 사진
펭수 구독자 수 200만이 부뤼앞
와 냉장고 하나 가격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cookiemonster  BAPJBJ
와 s10플 쓰는데 바꾸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굨코륙명뇨칸늬  행복하세운
대학생할인해서 사면 노트북이 160만원인데 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바라바라  보고싶다
우와 플랫이래
근데 1천만대에서 갑자기 1억대로...?????

6년 전
대표 사진
dimka♡rose
스펙쩌네
6년 전
대표 사진
BTS JM
갤투쓰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20이 나왔구ㅏ나
6년 전
대표 사진
사슴  (๑•̀ㅂ•́)و✧
어쩜 폰이 점점 비싸져...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사슴  (๑•̀ㅂ•́)و✧
근데 증말 예쁘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
22:46 l 조회 72
잠실 알파남녀들에게 저격당한 투어스 팬덤..JPG
22:42 l 조회 563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13
22:26 l 조회 4266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1
22:26 l 조회 1327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5
22:16 l 조회 3058 l 추천 4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22:14 l 조회 1670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22:12 l 조회 772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28
22:11 l 조회 13581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3
22:08 l 조회 1667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2:08 l 조회 1391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5
22:07 l 조회 5149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2
22:05 l 조회 4094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22:05 l 조회 19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22:05 l 조회 1111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22:05 l 조회 467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22:03 l 조회 313
이때 당신의 선택은?1
22:00 l 조회 24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4
21:58 l 조회 9969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1
21:58 l 조회 257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7
21:58 l 조회 1120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