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無地태 ll조회 84506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hoohoohoo_
고3때도 반에서 10명도 안됐음 아이패드 쓰는 애들ㅋㅋㅋㅋㅋㅋ 무슨 이제 초등학교 졸업한애들이 다 패드 가졌다고
•••답글
Radio
중1이면 어리긴해도 알 건 다 알텐데....내 눈엔 영악하게 보임
•••답글
뷔랑해  김태형 부인
와 댓글보니까 진짜 영악한거같네요.. 차별을 무기로 삼아서..ㄷㄷ
•••답글
성보라
어우...싫다 ..
•••답글
야알못
왠지 조카가 저 글 봤을것 같은데
•••답글
淨漢  정한
선물 사줬던 친조카 두명은 사줄 만한 타당한 이유가 있다고 보는데 저 카톡 조카는 진짜.. 영악하다
•••답글
배준식  백명의 도둑들 원딜
내 생각이지만 이전에 아이폰으로 바꿔준것도 쓰니분이 대단해보임 ㅋㅋㅋㅋㅋ.... 마음은 막내조카가 남같다지만 별다른 차별 안하고 잘 챙겨준 거 같은데 카톡만 보면 ㄹㅇ 애가 너무 영악해보임
•••답글
직쏘  쏘우
이거 후기 잇나요? 뒤에 어떻게 햇는지 넘 궁금하다.....
•••답글
꽃 길만
홀리 .. ㅋㅋ
•••답글
유진우
가족들한테 알려져서 원글 쓰니가 난처해질까봐 걱정이네요
•••답글
코딱지맛있다  옴뇸뇸
'차별하지 말아주세요 서운해요'ㄷㄷ섬뜩하네요 진짜
•••답글
배아이린
걍 고모를 돈줄로 보는 것 같은데...
•••답글
구자욱(NO.5)  하나 쌔리라
아이패드가 누구나 다 있다니 학교 다니는 동안 한 번도 못 봤고 저도 나중에 취직하고 월급으로 손 떨면서 샀는데...저 아이가 원하는 기종이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리 싸다해도 4-50 아닌가?나라면 바로 오빠한테 다이렉트로 전하고 저 아이랑은 말도 안 섞고 차단할듯
•••답글
엘림스 스마일
조카를 위해서라도 아빠에게 말하는 게 좋을 듯
•••답글
조9  
진짜 영악하네요,,,,,
•••답글
HOSHI.  960615 권순영
저는 살면서 엄마아빠한테도 뭐 사달라한적 한번도 없는데,,, 저렇게 비싼 물건을 사달라는 말이 덜컥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답글
이양천새  
와...진짜 영악하다...어쩜 저러지
•••답글
ThxGodItsFriday  세계일주
맡겨뒀냐 진짜ㅋㅋㄱㅋ사이다후기 없나요
•••답글
진짜 영악해보이네요...
•••답글
황제의 기사
소름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방양사님 오늘 메뉴는 뭐예요?  미뗘따
후기 궁금하다
•••답글
겸둥잉
와 사주려다가도 저렇게말하는거 보면 사줄마음 뚝떨어질듯
•••답글
춘분
나재민.
중학교때 아이패듴ㅋㅋㅋㅋㅋㅋ고딩때도 반에 별로없었는데 무슨
•••답글
정국아졸업하지마  ☺🥰
딴소리지만 20대 중반이면 조카들이랑 10살 전후로 차이 난다는건데 선물 턱턱 사주는게 대단하당,,,
•••답글
구리유명인
후기가 시급합니다................ 젭알..............................
•••답글
펭구  🐧
으후 영악하다 애기도 영악하면 안예뻐여
•••답글
강지한
에엥..아이폰 사준게 어디야 진짜 ㅠ 나 중1때 안저랬는디
•••답글
우연의
영악하네... 저러게 비싼거 턱턱 사주고 아이폰도 바꿔준거에 고마워하지는 못할망정 차별을 핑계로 빌붙을라고... 아이폰도 안사주고 진짜 차별했으면 모를까 이뻐하는 마음도 없는데 아이폰 사준게 더 대단한데
•••답글
조승욘
진짜 얄밉다...사주려던 마음도 똑 떨어질 듯
•••답글
A plus
엄마이빠한테 말하지 말라는것도... 애가 너무 영악한거같은디
•••답글
MKIT RAIN
진짜 영악하다 대학생한테도 비싼데
•••답글
중천러  NCTDREAM💚
와 진짜 영악 단어 그 자체...
•••답글
첨에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차별하지말아주세요" 이 부분에선 자기처지를 이용하는거처럼 보이는데요...
그럼 영악한거 맞아요
사람은 다 자신의 처지로 이익 추구할려고 합니다

•••답글
iciddi
영악한 것도 아니고 그냥 뻔뻔 그 자체네요..인성이 보여요..
•••답글
근육쿠키
아이폰으로 바꿔준 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저렇게 영악하게 굴면 예쁠 뻔 한 것도 식겠네요... ㅋㅋㅋ 부모한테 말하지 말라는 것도 웃겨요 ㅋㅋㅋㅋ 참내
•••답글
피유  트위치TV 피유
부모님한테 못 할 말을 어케 고모한테 하니 아이야..
너무 싫다..

•••답글
임영미인
애가 엄청 영악하네.....ㅋㅋㅋㅋㅋ아이패드는 무슨 아이패드야 중학생이...ㅋㅋㅋㅋㅋㅋ나도 없는디 ㅋㅋㅋ
•••답글
지금,슾하잖아요?  해피메리승우데이
ㄹㅇ 영악..중1이면 이제 대충 알거 다알고 그럴 나인데 차별하지 말라 하는게 진심으로 오우...
•••답글
JESY NELSON  리틀믹스 사랑해
와 진짜 영악,,, 베댓= 제생각이에요 ㅜ 차별하지 말란 말을 무기로 쓰고 있는 듯,,., 그리고 이제 중학교 가는 애들이 무슨 다 아이패드를 갖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 고삼도 한 반에 열명 갖고있을까 말까 한데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ㅋㅋㅋㅋ저는 이런 생각조차 안해봤는데.. ㄷ ㄷ
•••답글
belair
와 저런애한테는 1도 안해주고 싶네요
•••답글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아 짜증나
•••답글
은똥
와 저같으면 카톡 받자마자 미안 고모 돈없다~ 하고 차단박을듯..
•••답글
성희  삼자대결
뭔 선물 맡겨놓은줄.. 애 말하는거보니 저같아도 안사주고싶겠네요
•••답글
자체휴강  하고싶다
중학생이 아이패드가 필요한가...?
•••답글
ㅇㄱㄹㅇ  엑소최고~!~!~!
아이패드는 대학생들도 가지고있는사람보다 없는 사람이 더 많은데 애가 좀 영악하네요..
•••답글
ㅇㄱㄹㅇ  엑소최고~!~!~!
누가보면 맡겨놓은줄
•••
멈머멈머  멍멍멍멍멍멍뭉뭉ㅇ
무슨 사주는게 의무도 아니고 이제 막 14살짜리 애들이 뭔 다 아이패드를 갖고있겠어요. 친조카 아니라는 걸 무기로 삼고있네요. 진짜 영악한듯. 나중에 안사주고 자기 아빠한테 말했다는거 알면 뒤에서 욕 엄청 할거 같은데요. 친조카아니라서 차별한다고
•••답글
반올림
약았네요 ㅋㅋㅋ 차별하지마세요 이말을 이용하는거 보면
•••답글
이얏호우
근데 진짜 주변에 다 있어요...? 저는 고등학생때는 주변에 진짜 한 명도 없었고 대학생 되니까 몇 명 자기 돈 모아서 사던데.. 저도 제 알바비 모아서 샀어요 벌벌 떨면서,,,
•••답글
저도 못봤어요 대학생되도 한두명봤어요
•••
EXO_D.O.
애가 영악하네요.. 저라면 그냥 너도 네 언니처럼 외고나 과학고 합격하면 그때 고모가 제일 최신형으로 바꿔줄게~ 이렇게 달랠거같아요 얘기들어보니 친조카만 예뻐서 해준것도 아니고 친조카들이 예쁨받을 짓을 해서 받아간거구만 어디 처지 이용해서 날로 먹을라고.. 저 글 쓴 그대로 설명해주면 되겠네요 친조카들이 선물받을만한 행동 한거 얘기해주면 자기도 할 말 없겠죠 선톡도 저날 처음한거면 평소에 고모한테 살갑게 굴지도 않았을거같은데
•••답글
yaho
히나타 나츠  쇼요어빠8ㅁ8
난 고모한태 한번도 저렇게 뭐 사달라한적 엄ㅅ는데 있어봣자 같이 슈퍼가서 과자하나????
•••답글
김연탄발꼬락  뽀잉또잉
저렇게 말하면 사주고 싶어도 안사주겠다.....
•••답글
다 니 엘
대학생도 덜덜하면서 사는걸 ㅋㅋㅋㅋ.. 중학교 올라가는데 다 갖고 있다니..
•••답글
와 소름돋는다....
•••답글
만찐두빵돌
진짜 영악하네요...
•••답글
큥잉잉
와... >차별하지 마세요< 진짜 영악하네요 ㅋㅋㅋ
•••답글
와우 고모가 물주인가요..? 이제 막 중1되는 애가ㅠ 놀랍넹ㅋㅋ
•••답글
목화  빌리 쪽쪽💋
나도 고3때 노트북 포기하고 얻은걸....
•••답글
(NANA)  (.◜◡◝ )
이미 선물하려고 사놨어도 저러면 주기 싫음...
•••답글
옴뇸냠
대학와서 피땀흘려모은 돈으로 산 아이패드를..
•••답글
문별.
맡겨놨냐
•••답글
다원해  SF9 사랑해
와......진짜.....진짜 영악하네요 후기ㅠㅠㅠ 후기가 필요해요 ㅠㅠㅠ
•••답글
별둥이
글쓴이분이 대놓고 차별하지 않으셨다면 글쓴이분은 잘못없어요. 다만 티내고 아이가보기에 다른 조카들에게 훨씬 더 잘해준다는 게 느껴지면 저라도 섭섭할 거 같아요. 하지만 대놓고 가격 조금 있는 물건을 사달라고하는 이 아이의 심리는 뭘까요? 전 그 나이때 이모한테 스티커 사달라고 부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김남길부인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논란이 되었던 개학연기로 인한 담임문자.(저는 지금 봐서요) 455 태 리 04.05 16:14 66184 0
이슈·소식 지금 일본에서 한국 비웃고 있는 사진....jpg 338 lovingyou 04.05 15:58 66963 8
이슈·소식 어제 방송 후 난리였던 22살 과자공장 자살사건 324 키보드 팔렸나 04.05 17:47 66351 16
유머·감동 학과별 섬 이름.jpg (feat.동숲) 298 몹시섹시 04.05 18:09 41605 2
이슈·소식 빅뱅, 4인조로 새로운 앨범작업중 275 서로가 서로에 04.05 21:13 33619 2
6691364 20학번 새내기들은 아직 겪지 못 했을,,, 캠퍼스라이프의 정점.gi.. 내 마음속에 10:34 8 0
6691363 곰 피해 나무로 도망쳐도 소용 없는 이유.gif He 10:33 1 0
6691362 부산에서는 대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 많은 연예인 S.COUPS. 10:31 102 0
6691361 NFL 피지컬 괴물들도 쩔쩔맨다는 압도적인 성님 Side to Side 10:30 85 0
6691360 [속보] 코로나19 환자 47명 늘어..누적 환자 1만284명 옹뇸뇸뇸 10:28 44 0
6691359 양심이 없는 롤스로이스의 주차.jpg 왤케 이뻐 조 10:28 283 0
6691358 [단독] '슈돌'CP "연우, 롤모델 나태주 만난 후 눈물? 예상 못.. WANNERBLE 10:26 168 0
6691357 2020년 3월 트위치 시청순위 오이카와 토비 10:25 68 0
6691356 콘서트때 친구들한테 꽃다발 대신 배추다발 받은 아이린 1 마유 10:24 694 0
6691355 [속보] 확진자 47명 늘어 총10,284명..사망자 186명 1 보이프렌드 동 10:22 145 0
6691354 [단독] 라임 1억달러 투자 캄보디아 리조트, 실체 불확실 보이프렌드 동 10:22 59 0
6691353 KBS 더라이브 -"채널A 검언유착 의혹"유튜브 인기영상이 되기를 바.. 보이프렌드 동 10:21 50 0
6691352 [속보] 국내 확진자 47명 늘어난 1만284명..해외유입 총 769.. 최승처 10:20 54 0
6691351 [속보] 천안서 코로나19 완치 후 재확진..52세 남성 1 최승처 10:20 105 0
6691350 [속보] 국내 코로나19 사망자 3명 늘어 총 186명 최승처 10:20 29 0
6691349 솔직히 이 걸그룹 멤버 짱 이쁨 왤케 이뻐 조 10:19 950 0
6691348 [속보] 코로나19 신규확진 47명..46일만에 50명 이하 뉴큐세요 10:18 83 0
6691347 [속보] 코로나19 신규 환자 47명 중 13명 대구서 확진 뉴큐세요 10:18 24 0
6691346 [속보] 대구 확진자 13명 늘어 6781명..경북 2명 증가 뉴큐세요 10:18 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10:32 ~ 4/6 1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6 10:32 ~ 4/6 1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