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호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 ~!~
디지몬 - 버터플라이
20년이나 지났는데도
목소리 그대로시네요 ㅜㅜㅜ
근황!!!
디지몬 펀딩하구 싶다.ㅜㅜㅜㅜ
통장 받칠 준비가 된 디지몬 세대 동년배들은
다 공감할듯 ㅜㅜㅜㅜ
| 이 글은 6년 전 (2020/3/16) 게시물이에요 |
|
전영호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 ~!~ 디지몬 - 버터플라이 20년이나 지났는데도 목소리 그대로시네요 ㅜㅜㅜ 근황!!! 디지몬 펀딩하구 싶다.ㅜㅜㅜㅜ 통장 받칠 준비가 된 디지몬 세대 동년배들은 다 공감할듯 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