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우지 ll조회 16663l 3
 
1개월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1개월 전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m91
1개월 전
아닐걸요똥일걸요  아닌데요뚱인데요.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김선호 나랑 결혼해
1개월 전
촉촉한촠코칩
정말 심각하네...
•••답글
1개월 전
1개월 전
06130309
이지적이다는 저도 거의 처음 봄... 물론 easy로 이해하진 않음
•••답글
파스텔블루  delight
22 easy적 뭐냐고욬ㅋㅋㅋㅋㅋ
•••
띠 앗  함께걷던 밤들 같이보던 별들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당근케잌
기적소리가 기차 기적소리인것도 잘 모르더라구요....
•••답글
좀 심각한데요....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큰일이네 참
•••답글
1개월 전
우왁ㄲ
고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 긍정충이네
•••답글
1개월 전
스루키  넌나의 술키술키술키
이지적 고지식...둘다충격....저걸 어떻게 저렇게...
•••답글
와.... 다른의미로 강철멘탈 됐네..
•••답글
1개월 전
양념새우
충격적이네요......
•••답글
1개월 전
CRUSH (크러쉬)
보통 모르면 찾아보지않나... 기냥 뇌 피셜로다가 해석해버리네...
•••답글
1개월 전
솔의눈  머리까지시원해지는늒
1개월 전
행운목
책 많이 안읽음 + 합성어에 익숙하면 저렇게 받아들일 수도 있겠네요
•••답글
1개월 전
sogno  꼬리
1개월 전
ONCEinaBLUEmoon
아이고야......
•••답글
1개월 전
뀨잉뀨잉뀨
긍정적이어서 좋네요... 네...
•••답글
1개월 전
김강우  찌라시 카트 간신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야,호바-ㅅ-  💜
이지적은 저도 처음들어보는데 고지식은 조금...하하... 웃고 넘길순 있겠지만 제가 그 담임이라면 마음이 답답할것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콩지
이지적이라는 말을 처음들어보는 경우가 많군요
본문 뿐만 아니라 문해력 얘기 많이 나오는 것 보면 예전에 비해 교육하기 더 어려우실 것 같아요ㅠㅠ
교사분들 힘내세요..!

•••답글
한국어부터 배우고 영어공부하자 아가들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일본학전공자로써 조금 슬프긴하다403 윤정한 아내 07.26 21:01 188040 27
유머·감동 캐나다인이 생각하는 한국과 일본간의 갈등.jpg351 국뽕자료만올 07.26 16:19 228607 39
유머·감동 인용알티 만넘게 터진 트윗.twt312 펄스 1:53 84838 16
유머·감동 여자들의 거시기 씻는 법 🥰 (틱톡 주의)255 몹시섹시 07.26 18:37 211067 32
유머·감동 재구매율 가장 높다는 올리브영 상위 1% 제품들231 원우얌 겨론 07.26 22:58 169186 92
7005933 비건빵 먹고 쓰레기 줄이고… 스테이씨가 꿈꾸는 '선한 영향력' 청량섹시 김태 9:37 1 0
7005932 [속보]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오후 6시 이후 3인모임 2주 연장 세훈이를업어 9:36 82 0
7005931 세 아이 때문에.. 술배를 식스팩으로 바꾼 아빠 빅뱅 사랑한 9:36 60 0
7005930 2021년 7월 23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307559_return 9:36 52 0
7005929 2021년 7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 307559_return 9:36 1 0
7005928 겟아웃, 어스 감독인 조던 필 신작 발표 원우얌 겨론 9:36 2 0
7005927 9살 오빠"평소에도 엄마는 찬물로 여동생 샤워..쭈그리고 앉아 떨고 있었다" 성우야♡ 9:36 1 0
7005925 [단독] 국가보안시설 '시드볼트' 방송 탔는데.. 산림청"몰랐다"발뺌11 오이카와 토비 8:56 5675 6
7005924 릴보이 발언에 디엠 확인하라던 오리온 .jpg14 세븐틴 비니 8:56 3687 4
7005923 '지인 자녀 부정채용' 혐의 나경원…무혐의로 종결1 NUEST-W 8:56 412 0
7005922 김경수, 징역 2년 확정…2028년까지 피선거권 박탈(종합) 오이카와 토비 8:53 469 0
7005921 11년 존버 끝에 드디어 개통2 無地태 8:51 3905 1
7005920 현재 미국을 공포로 점령해버린 식물.jpgif9 태 리 8:50 6241 1
7005919 6초만에 미소 짓고 싶은 근자들 다 들어와🐶 까까까 8:46 1548 0
7005918 아웃겨 근데 에어팟으로 통화하는거8 She 8:38 7223 0
7005916 65세에 기초연금 받으면 인생 잘못 산거- 박근혜 정부 김용하 위원장 망언 최승처 8:32 803 0
7005915 이런류 사진 없냐1 데이비드썸원 8:27 1011 0
7005914 [썰바이벌] 역대급인 가족들을 지갑과 보모로 여기는 동생2 Different 8:27 1854 1
7005913 06시 밀리토리네 인기글 89위, 97위 직접 진출!!1 ''' 8:26 24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7 9:34 ~ 7/27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7 9:34 ~ 7/27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사실상 유재석 카페 오픈 확정 ㅋㅋㅋ ㄷㄷ .jpg 61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대박! 소름.. 나도 조그만 카페가..
인티포털
이래도 되나 싶은 가수 백지영 유튜브...jpg 73
                        진짜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