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djekxn ll조회 30962l 34
 출처
 
1개월 전
나만개없어
정말 운이 좋으셨던 것임. 근데 사실 쓰면 절도죄임
•••답글
1개월 전
도아모
1개월 전
그린기린
1개월 전
화랑 한성
그래도 한명이라도 쓰려고 할 줄 알았는데 신기하네여 진짜 신고당할까봐 안 쓴건가
•••답글
1개월 전
꿀빵1
1개월 전
송해요
1개월 전
1986
글씨체 뭘까요 예쁘다
•••답글
Aa삐삐롱
•••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요요요
호오 👍🏻
•••답글
1개월 전
오리부엉
1개월 전
볼빨간사춘기
왠지 저게 편의점이나 스벅 기프티콘이면 누가 썼을 듯
•••답글
1개월 전
벅스버니라이프
저 스벅 가리고 올렸다가 누가 썼잖아요..⌒⌒
저는 저런일 왜 못경험..😭

•••답글
경찰 신고해도 찾기 겁나 어려움 ㅠ
•••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안가리고 올렸다가요?
•••
그림으로 가리고 올렸는데 끝까지 안가려졌나 그랬어요 포토샵해서 쓴거같더라고요
•••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허걱 브러쉬가 불투명도 100이 아니었나봐요 ...
•••
근데 5분만에 수정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누가 캡쳐해서 쓴거죠..ㅎ

•••
1개월 전
ㄴㅇㄱ
다들 진짜 너무 착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녹차 스프레드
세상에 아직 세상은 살만하군요...따숩
•••답글
ㅋㅋㅋ 채팅 온 것 중에 어떡해요가 넘 기엽워요
•••답글
하지만 자전거는 못 참지
•••답글
1개월 전
흰1여울  R.T.L
와 나름 운도 좋으셨던 듯. 그냥 쓰기도 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오류의집
설빙이라 그런걸수돜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림늘
ㅠㅠㅠㅠ정말 따숩네요
•••답글
1개월 전
KIM V  𝐍𝐒𝐘𝐇𝐉𝐓𝐉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와... ㅇ운좋으시다ㅜㅜ
보통 그냥쓰던디

•••답글
1개월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1개월 전
Im so Hot  난 너무 예뻐요
비싼거라서 그런듯ㅋㅋ 아아나 편의점이었으면 누가 썻을 거 같앙ㅛ
•••답글
1개월 전
예능 뽀시래기  예뽀서노
저는 3만원짜리 올리브영 상품권... 바코드는 가렸는데 모르고 밑에 번호를 안 가렸었다가 털렸어요... 진짜 어디 지점에서 썼는지까지 알아냈는데 그 이상으로는 찾을 수가 없어서 하... ^^...
•••답글
예능 뽀시래기  예뽀서노
뭐 샀는진 모르겠다만 몸에 안 맞아서 탈나라 도둑놈아...
•••
1개월 전
채 형원
걍 운이 좋으셨던... 하도 쓴 경우를 많이봐서 그런가....
•••답글
사람들 너무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인썸냐냐냥
운이 좋으셨던것같음,, 저번에 인티에도 누가 훔쳐간적 있었던것 같은데 ㅠ
•••답글
1개월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헐..넘 착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누가나를막아도  나의갈길을간다고
일단 저런 거 안 가리고 올려도 쓰면 절도죄인데 아무튼 보통은 쓸텐데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별개로 알려주신 저 분들 너무 따숩고 착하고 귀여우신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28일 전
슈퍼감자
따숩기도하면서 저 분 운도 좋았던거같아요 ㅋㅋㅋㅋ
근데 글씨체 개이뿌덩 뭐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mbti t/f"너 요새 힘들어보여서 케이크사왔어"에 대한 반응783 Bring back to 0:23 166900
유머·감동 인기그룹 비인기멤 되기 vs 비인기그룹 인기멤 되기547 MANSAE 0:18 136682
유머·감동 아이돌 덕질하는 애들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jpg483 JOSHUA95 09.24 20:32 175802
유머·감동 얘들아 나 고아원 갈거같은데280 NUEST-W 10:11 40245
유머·감동 언니차 발렛하러가면 다들 피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27 WANNA ONE 하 6:58 45298
7033881 카카오톡 선물 환불 수수료 5년간 700억2 골든햄찌 12:41 849 0
7033879 개봉한 지 4년이 다 되어가지만 여전히 꾸준하게 SNS 운영 중인 영화 라..2 12:40 795 1
7033878 난 내가 비혼주의라 축의금 안낼거임.jpg 세상에 잘생긴 12:40 554 0
7033877 남동생이 사고로 죽었는데요.. 엄마가.. 의심스러워요..2 쿵쾅맨 12:33 1596 1
7033876 다음중 제일 좋은 상황은? 하니형 12:33 393 0
7033875 순간 캡쳐해서 공을 원 안에 넣기 MANSAE 12:28 738 1
7033874 미리보는 가을 아웃핏, 가을엔 트렌치 코트 🍂 더보이즈 영 12:27 1849 0
7033873 가을 옷 살 때 참고하면 좋을 가을 코디.jpg 호롤로롤롤 12:26 934 0
7033871 색안경 무대 중 너무 가까이 온 인기가요 카메라.twt1 녹차말차킬러 12:20 2061 1
7033870 오징어게임 이후 미국 근황20 벤츄리 12:19 5483 4
7033869 아이폰13프로 접사모드 ㄷㄷㄷ3 캐리와 장난감 12:18 2973 0
7033868 진짜 책 읽어야 해.twt5 보이프렌드 동 12:17 3391 3
7033867 당뇨병 예방하는 방법2 몹시섹시 12:15 1830 1
7033866 발음은 되는데 절대 한글로는 표기가 불가능한 발음 류준열 강다니 12:14 907 0
7033865 골프왕 박세리 외모를 감히 무례하게 평가한 한국남자 썰2 미지근 12:06 2465 1
7033864 떡볶이 칼로리3 S.COUPS. 12:04 1573 0
7033863 아직도 20대 여자들이 면접보면 듣는 질문.jpg1 남준선배 12:02 2131 0
7033862 문명특급 'ZㅐZㅐ야' 스테이씨 심자윤 모음.twt 녹차말차킬러 11:57 1174 0
7033861 1박2일에서 배운 게임 드라마 촬영장에서 써먹는 김선호.gif6 멍ㅇ멍이 소리 11:57 5539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12:48 ~ 9/25 1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5 12:48 ~ 9/25 1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