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12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257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2/3/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너무 비싸게 판다고 생각하는 음식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뀨류류륙
초코칩이면 몰라도 르뱅은 좀 비싸도 될거같은데 5처넌까진 아니어도 3000원대나 4000원까진 뭐.. 견과류 엄청엄청 많이 들어가거던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짱구에요
전 개인적으로 크로플이 너무 비싼거같아요ㅜ 아이스크림이나 과일 몇개 올라가면 진짜 어마무시...
4년 전
대표 사진
칵테일바
22222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남색 밤식빵
33 두조각에 9천~만이천이 기본임ㅠ 그정도 값 아니잖아요~~~한조각에도 7천원 이상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퐁스
재료 많이 들어가서 비싼줄 알았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seo_cccc
르뱅쿠키 원래도 뉴욕에서 4.5달러긴 하는데 크기가 저거의 4배는 .. 될듯여
4년 전
대표 사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22
4년 전
대표 사진
어이구어이구
33 크기가…
4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 전워누
에어프라이어 있으면 유튜브 보고 만들어드세여. 생각보다 쉽고 대충해도 맛있더라구여
4년 전
대표 사진
JΙMΙN  큐티섹시러블리
너무 비싸요...
4년 전
대표 사진
네 말이 맞아,,,
마들렌도..
4년 전
대표 사진
thffb
22
4년 전
대표 사진
쓰리쓰리
마들렌 킹정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Dobby is free
444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쪼꾸미
555
4년 전
대표 사진
서다미
66
4년 전
대표 사진
토토로1004
77
4년 전
 
대표 사진
개강
집에서 진짜 쉽게 만들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Wang YiBo  넌 내거야
요즘은 단순히 크림치즈 정도만 들어간게 아니라 진짜 여러가지 엄청 들어가던데 그런건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유??
4년 전
대표 사진
꾸기뿌쮸빠쮸  꾸기토끼🐰
마들렌이랑 르뱅쿠키 진짜 너무 비싸게 팔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꾸기뿌쮸빠쮸  꾸기토끼🐰
특히 마들렌 집에서 만들기도 쉽고 재료도 정말 뭐 많이 안 들어가는데 작은 거 하나에 이삼천원씩이나 하는 거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thffb
맞아요 쿠키 만들어보니 왜 가격이 저렇게 비싼지 더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몇몇 디저트는 직접 만들어보면 비쌀만 하다 느껴지는게 있는데 쿠키는 정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어도비는자유예요  Dobeisfree
3600정도까지만 사먹을만하구 그이상은 별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백현이_
3천원 대만 사먹어여 ,,,, 그 이상은 흠
4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해요뉴홉클
디저트류들이 전체적으로 다 비싸,,,걍 물가 상승 때문이려니 하고 걍 사먹고 있긴 하다만 비싸ㅠ
4년 전
대표 사진
yuyuh
요즘 디저트카페들 진짜 문제예요 베이킹하고있고 디저트처돌이라서 앎
카페 찾아가는거 좋아해서 많이가서 사먹는데 만드는거 안어려운거 아는데... 비싸면 다신가기싫음 ㅋㅋㅋㅋ

+로 휘낭시에,마들렌,스콘도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카롱은 그나마 좀 손이 가고 성가신(?)느낌이여서 비싸도 그러려니 하는데 쿠키,휘낭시에,마들렌,스콘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no잼
2… 코로나 이후로 베이킹 재미들여서 공부하고 특정 디저트 파는 카페 찾아다니거 하는데 보다보면 납득 안 가는 가격 많더라구요 맛있으면 양반인데 차라리 내가 만들어먹는게 훨 낫다 싶은 경우도 있다보니…ㅋㅋㅋㅋㅋ 점점 더 카페 잘 안 가게 됨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선우너굴아사랑해
ㅇㅈㅇㅈ 여러분 만드는거 쉬워용 만들어드세여
4년 전
대표 사진
Dongubak
여자세죠 뭐,,
4년 전
대표 사진
백 예린  대장토끼
저는 크로플! 넘비싸서 밖에선 안 먹고 10개짜리 얼린거 사서 냉동실에 넣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먹어요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백 예린  대장토끼
파바나 뚜쥬같은데서 르벵쿠키, 크로플, 휘낭시에, 마들렌, 스콘 이런 인기 디저트 위주로 밀어주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어느정도는 보장되어있을테니 인기 좋을거같은데.. 프렌차이즈랑 경쟁을 안하니까 디저트가격 미친듯이 올라가는거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디엔
떡볶이 생각하며 들어왔어요ㅠㅠ 내일도 먹을건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양양이양
쿠키맛집 가서 갓나온거 먹으니 꾸덕하고 맛있긴 하던데 그냥 쿠키같은 질감을 저가격이면 안먹을 곳 같아용
4년 전
대표 사진
옹박김  옹성우박성훈김현아
제제 하는 사람인데 전 개인적으로 마들렌... 저 쿠키는 애매한 재료 써선 아예 맛이 없어요 물론 4800원은 쎈 것 같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지크하트  잡았다
떡볶이인 줄...
4년 전
대표 사진
침착한 이병건  침착맨
저두 ....ㅋㅋㅋㅋㅋㅋㅋ떡보낑?이러면서 들러왓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인성갑
안사먹으면 그만이쥐
4년 전
대표 사진
오빠들이어떻게해야겠니?  푹쉬니?
그냥 요즘 카페 디저트들 다 비싸더라고요 특히 개인카페.. 마카롱이 싸보이는 매직쇼
4년 전
대표 사진
디오공주  치킨나라
떡볶이요 ㅠ
4년 전
대표 사진
카페둥
+마들렌, 휘낭시에.....
직접 배워서 만들어 보면 충격 받을 수밖에 없는....

4년 전
대표 사진
TROYE SlVAN  Angel Baby
맞아요 쿠키는 저 돈 주고 굳이 안 사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더덕씨
쿠키랑 스콘은 걍 만들어먹어요... 진짜 그게 행복하고 당조절되고 취미생활에 돈까지 아낄 수 있습니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더덕씨
파운드케이크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부비부
케이크도 너무 비싼것같은데ㅠㅠ 조각케이크가 7000-8000,,
4년 전
대표 사진
날 형님이라고 부르겠나 혹쉬
근데 너무 맛있어서 자꾸 사먹게돼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집게리아산업스파이  닉네임꼬리기엽다
쿠키 크로플 마들렌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겨우살이  👻
그래서 잘 안 먹어요...쿠키는 초코칩쿠키가 제일이죠
4년 전
대표 사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마라탕일줄
4년 전
대표 사진
의기냥냥
맞아요 쿠키 너무 비싸요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Wang Yi Bo
쿠키도 그렇고 마카롱그냥 못생긴 마카롱해서 싸게 팔면 좋겠다 너무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망고스틴.
4800이면 콩나물 국밥 땡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Elina's Journey
디저트가 그 가격주고 사먹을만하면 상관없는데, 문제는 그렇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거죠..인정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뿌비
휘낭시에랑 까눌레 왜 이렇게 비싼가요ㅜㅜ 크기도 작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Lily James  릴리제임스 신데렐라 맘마미아2
와 진짜 인정이요... 그래서 돈주고 개인카페같은데서 사먹은 적 없어요
그나마 아주 가끔 한 번씩 벤스쿠키 가는게 전부../

4년 전
대표 사진
멍멍몽멍
만들어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맛있는데 너무 비싸서 생지 사서 에프에 구워먹든가 동네에 르꼬르동 블루 출신 파티쉐 + 좋은 재료만 쓰고 무게도 최소 200그램 이상인 곳에서 사먹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헉 저 나름 유명한 디저트집만 가는데 대부분 2500원~3000원이거나 진짜 비싸도 3500원? 이래서 쿠키가 4000원 넘게도 파는 거 처음 알았어요... 저 가격이면 별로 안 먹고 싶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하이슬기
안먹으면 가격은 떨어져요 사니까 유지되는거죠ㅠ
4년 전
대표 사진
킹기훈
안먹엉요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뿡링이
몇번먹어봤는데 퍽퍽하고 다 부스러져서 포크로 어떻게 먹으라는건지.. 다 실망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Wewere
먹어보면 재료 파악 대충 되는데 끄덕이게 되는 단가들도 있고… 이건 아니다 싶은 것들도 있고ㅋㅋ 비싸다고 다 괘씸하다기보단 베이킹은 비싼 재료 쓸수록 맛있을 확률이 커서 그냥 비싸고 맛있는 곳으로 가세요..! 싼데 맛까지 있는 곳이 좋지만 개인 카페에선 그렇게 팔면 남는게 없어서 거의 없으니깐요..
4년 전
대표 사진
우리 현재  더보이즈의 선물
까눌레랑 마카롱은 그렇다쳐도 다른 건 왜 그렇게 비싸게 파는지 모르겠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愛情  애정
디저트 진짜 문제... 손 많이 가는 걸 부정하는 게 아니라 그럼 설렁탕이나 곰국 감자탕 이런 거는요...? ㅜ
4년 전
대표 사진
6개월 도전하기
비싸긴해... 맛있기두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이상하게 아름다운
4천원댄 좀 비싸네... 하지만 재료 뭐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값이 틀료져서... 커버춰 견과류 버터 이 세개가 진짜 너무 비싸요 코로나 시국 되고 매일매일 가격 올라요...
손도 많이 가는 건 사실이고요... 직접 만들어보지 않으면 몰라요 ㅠ

4년 전
대표 사진
부남자
다쿠아즈랑 마들렌도
4년 전
대표 사진
거두절미
메가커피 쿠키 여러분 괜찮습니다 2900건이고 크기도 엄청 커요 다른곳에서 크기도 자그만한게 5천원 가격으로 파는게 어이없어서 글 남깁니다 ~~~~~
4년 전
대표 사진
태엽
휘낭시에랑 마들렌 가격 같은 것도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여ㄴ
단가는 휘낭시에가 살짝 더 높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초코블랑  다들드셔보세여
쿠키 다른 디저트들 보다는 만들기 쉽긴해여.. 디저트 가격 신경 안 써서 전 괜찮은데 그래도 너무 비싼거 같아요 윗댓 말대로 메가커피랑 서브웨이 쿠키 좋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사중
저는 그래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요!!! 제가 먹고싶은 재료 이것저것 넣고 오븐에 돌리면 끝!
처음 몇번만 오버쿡되거나 그러지 하다보면 제일 쉬운 게 쿠키 만들기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내꺼
마카롱은 인정해요. 홈베이킹하면서 난이도 최상이었어요ㅠ 마카롱 만들다 성격 완전 난폭해질뻔했죠ㅜ 계속 실패후 마카롱 비싼거 인정하고 마카롱은 사먹습니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민블리
진짜 공감합니다..... 디저트 너무 비싸요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치즈타르트 맛 뽀또
그래서 차라리 조각 케이크를 먹어요
쿠키가 4,800원 이러면 "헥 너무 비싼데...?"하고 아예 손도 안 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치즈타르트 맛 뽀또
요즘 디저트 너무 비싸서 카페 가면 기본 15,000원 넘어요ㅠㅠ
가격만 보면 밥 2차 먹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울엄니맏사위
쿠키는 진짜 예전에 만들어보고 학을 뗏음요... 쉽고 싸요 재료도 초콜릿이나 건포도 코코넛가루 등.. 단가가 그렇게 높지 않음요 저기 사진같은 가격은 진짜 창조경제 급
4년 전
대표 사진
이한마
저 애초에 쿠키를 안좋아해서 굳이 저돈주고??? 라고만 생각햇던 사람인데ㅜ진짜 미친맛쿠키 먹어보고 생각 싹바뀌고 저돈주고 막사먹는중...근데 생각보다 맛나게 만드는집 진짜 몇 없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ONF_E-TION
뭐 버터가 워낙 비싸기도 하고
가게세 인건비 생각하면 엄청 싸지는 않겠다만서도
4,800원은 너무 비싸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Colored Paper
진짜 너무 비싸요
4년 전
대표 사진
아이비
원가가 천원은 할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젠희
엄마가 베이킹 좋아하셔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J`_몽
저는 디저트 만드는 방법도 알고 기계도 있지만 계속 꾸준히 만들어 먹지않는한 재료값만 날리는거니까 그냥 인건비랑 재료값이라고 생각하고 먹어요. 근데,, 쉬우면 조금만 낮춰주면 좋겠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너에게로가는
자릿세죠 뭐
4년 전
대표 사진
망각  괴로운 마음
디저트류 너무 비싸요 ㅠ
4년 전
대표 사진
윤쫑쫑의에어팟  윤쫑쫑은 나야~에어팟이아니라!
홈베이킹 즐겨하는 편인데 초반 한두번은 하기 어렵고 그래도 한두번만 하고 나면 어느정도 익숙해져서 만들고 굽는것 까지 한시간 안에 해결 될 디저트들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만큼 받는거 보면 안.사먹어요.. 차라리 만들기 까다로운 케익들이랑 빵들은 사먹지..
4년 전
대표 사진
내가 널 기다렸냐고?
학교 근처에 2300원에 파는거…그것까지만 납득 가능하고 먹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마크야
저거뿐만이아니라 빵들 다 왤케 요즘 비싼건지…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흑
4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들튀  세븐틴을차에태우고냅다튀었어요
전 그래서 해 먹어요 근데 대신 틀이나 재료 사는 거에 초기 비용(?)이 좀 듦..
4년 전
대표 사진
라앤타  라이프앤타임
제빵하시는 분들 까눌레는 어려운 편인가요...?까눌레 러버로써 궁금해요...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부모가 자식한테 절대 해선 안되는 행동 甲
23:39 l 조회 80
일본 드라마 기적의 NG 장면 .mp4
23:36 l 조회 101
트럼프 횡설수설1
23:35 l 조회 207
우승 못하는거 우리가 해야해!!1
23:34 l 조회 127
난리 났다는 보지냐의 카보베르데1
23:32 l 조회 218
오늘자 데버스 케파 행동.gif
23:32 l 조회 160
이 조합이 되네 싶은 페더 엘리아스와 듀엣한 신인 남돌1
23:29 l 조회 205
바닷물이 철을 녹쓸게 만드는 이유1
23:29 l 조회 536
코스피 9000 붕괴
23:27 l 조회 566
보는순간 멘붕오는사진1
23:24 l 조회 650
불에 휘발유붓기1
23:23 l 조회 249
금이 녹슬지 않는 이유3
23:20 l 조회 1497
정신이 나가버린 투자자1
23:19 l 조회 681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16
23:07 l 조회 2700 l 추천 3
HBM 최초 개발자 "AI 미래 중심은 삼성, 하이닉스가 될것"
23:04 l 조회 1364
법무법인 변호사들의 회의시간5
22:48 l 조회 4353
엄마, 흰둥이는 어디 갔어요?2
22:47 l 조회 3452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22
22:45 l 조회 12009 l 추천 4
20년간 종합감기약 7만 2천병 마신 할아버지3
22:43 l 조회 4327
여초회사에서 남초회사 가니 겪은 컬처 쇼크1
22:40 l 조회 282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