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6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97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2/6/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과민성 대장 증후군 환자의 공포.jpg | 인스티즈



고속버스 절대 안타는거 개공감 ㅋㅋㅋㅋ

타이머 딱 뜨면 눈 앞이 노래짐

대표 사진
최우시기
과민성대장증후군 익 다 공감하고 갑니다... 흑흑 😞
4년 전
대표 사진
j.m  (슙)
내시경 받았는데 장이 아주 깨끗하대여,,^^
4년 전
대표 사진
BLUESCREEN  Restart your PC.
과민성대장증후군.. 저는 똥타이머는 이제 괜찮은데 인간 가스제조기에요.....
뭘 먹어도 온리 채식이 아닌 이상 거의 24시간 3분에 한번씩 방구뀌는듯.........
남편이랑도 방구 엄청 빨리 텄어요 안트면... 배가 너무 빵빵해져서 괴롭더라고요.....
직장도 사무실에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서 너무 행복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je ne sais quoi
헐 저도요... 심지어 저는 방구도 안 나올 때도 많아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호롤롤로롤
어렸을 때 저도 되게 심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괜찮아졌어요. 위경련 한 번 세게 온 뒤로 스트레스 받으면 아픈 부위가 장 -> 위로 옮겨갔는데 그래서일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Deaken Bluman
미친거 아닌가여... 공중화장실 배수구에 똥을 싸고 도망갔다니; 이상한곳에 똥싸고 도망가는 사람들 진심으로 이해안갔는데 그게 이런 사람들이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미후네 시오리코
그러게요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화장실 배수구나 남의 차 뒤에서 싸고… 저정도면 성인용 기저귀를 차고 다니는게 낫겠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luvvrubis  부자되게해주세요
저는 소리가 계속 나서 너무 고통스러워요… 배에서 꼬로록 꼬로록 난리도 아닙니다 ㅠㅠ 집에 있는 날 아니면 우유는 꿈도 못 꾸고요 중고딩 때 자습 할 때 맨날 소리나서 죽을 뻔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달고나라
저두요ㅠㅜ 그래서 저는 신경쓰여서 독서실 이런데 못가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아나함
저는 저 정도는 아니지만 윗댓처럼 배에서 소리가 많이 나요ㅠㅠㅠㅠ 정말 스트레스죠… 저도 그래서 항상 화장실과 동선을 체크하고 사람들이랑 항상 거리를 두고 한산한 곳에만 있으려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YOONSOOPARK
222 소리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이제노 황태자  난 너만의 내시💚
저희엄만 그래서 여행도 못가세요.. 아빠가 운전하는 차 아니면 비행기도 기차도 버스도 택시도 불안해하심 진짜 큰 고통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In the SEOM  I P U
저희 아빠도 타의로 하는 외출은 상당히 꺼리시는 편이고 휴지는 옷마다 넣어둬서 체크 못하고 세탁기 돌렸다가 가족들 옷이 전부 휴지가 된 일도 자주 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
저네요..😢 고속버스 절대 못 타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이응202020
저도 위경련+과민성대장증후군 이었는데 미자때 진짜 이거땜에 기절도 했었어요. 하루에 화장실 기본이 4번이었어요ㅠㅠ 수능전에 5끼는 굶고 갔어요. 최대한 비워져야 화장실을 안가니까요ㅠ 지금은 거의 괜찮아졌는데 식습관이 진짜 큰거 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서영락 대리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옹냥종냥
저는 다 괜찮은데 중요한 자리나 시험 때가 가장 힘들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뭐랄까...
데이트할때도 밥먹고 화장실 뛰어가야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jonham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죽을때까지 말못할 일 있던 사람인데 음식 건강식으로 바꾸고 아예 없어졌어요 불치병은 아닌것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충분히예뻐
혹시어떤걸로 바꾸셨나요?ㅜ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찹쌀도나쓰
그러고 보니 초1부터 중3까지 있었어요 설사 미친듯이 하고 긴장되면 식은땀 날 정도로 배가 아팠어요 근데 지금은 밀가루 먹거나 과식하면 똥방귀가 많이 나오는 것 말고는 없네용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nimble
아 전 과민성이 아니었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이이이잉데엥
방금도 지하철 내렸다 탔어요 어제 지사제 먹었고요... 힘냅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푱푱푱푱푱
하 저는 배에서 나는 브라키오사우르스 소리때문에 미치겠어요... 우우우오웅~~~ 이런? 약간 멀리서 우는 공룡소리요... 하
4년 전
대표 사진
요리공주루피
3호선 역사내부에 화장실 있는 곳 외워두고 어느칸에 타야 가장 빨리 화장실에 도달할 수 있는지도 외워뒀었어요...ㅜㅜ 남부터미널이나 고속터미널 가는 고속버스 금요일 퇴근 시간에 타면 완전 지옥이구요... 신혼여행갈때 복도쪽 앉아있던 중국인 여성분 밥먹는데 지나간다고 해서 너무 죄송했어요ㅜㅜ
남들 휴게소에서 이것저것 먹는데 저는 물도 잘 안마셨었어요... 쓰다보니 너무 지저분하고 서럽네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고딩때 저게 있었는데 저는 화장실은 생각보다 잘 안갔는데 배에서 자꾸 소리나서 미치는줄알았어요 특히 고3때... 다같이 조용히 자습하는데 계속 소리나고ㅠㅠㅠㅠㅠ 독서실에서도 소리나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yaygreen
말을 왜이렇게 웃기게 하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2022년의 정은지  040함
저는 가스가 너무 차서...ㅠㅠ 참으면 진동처럼 웅웅거리는 소리도 나고...
4년 전
대표 사진
와자작화이팅
아악 저두요.......
4년 전
대표 사진
쟤찬
저는 고속버스만 타면 그래서 고속버스 안 타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내꺼
이런글 올라올때마다 극공감하며 댓을 다는데ㅜ 외식은 꿈도 못꾸고 밥약속 거의 안잡고 카페에서도 아아외에는 손도안대고 가방엔 항상 지사제 필수, 고속버스는 아예 생각도 안하고 영화관에서는 비상구 끝쪽 자리, 연극은 보고싶어도 못가고 어쩔수없이 가게 돼면 무조건 지사제 미리 먹고 갈정도로 심각했는데ㅠ 이제 평범한 응아생활 살고있어 행복합니다. 여러분 유산균 자기 몸에 맞는거 찾으면 설사지옥에서 벗어날수있어요!! 저 유산균 종류별로 한달씩 먹고 효과없음 다른거 사먹고 이런식으로 유산균 여러개 먹다 제 몸에 딱 맞는거 찾아서 이제 외식도 가능하고 유제품도 먹을수있어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그리스도
혹시 지금도 지사제 드시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내꺼
지사제랑은 바이바이했어요ㅎ 유산균 먹기 전에는 기본이 설사에 뭘 먹기만하면 2시간 3시간만 지나면 바로 화장실 무조건 가야했는데 이제는 모닝응아 정상적으로 나오고 너무 편안한 장 생활을 즐기고 있어요ㅋㅋ 가끔 넘 차갑거나 매운음식 기름진 음식 먹을때 배탈 한두번 나는거 빼곤 너무 잘 살고 있답니다ㅎ
4년 전
대표 사진
이르미 조르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중간에 수채구녕썰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오술차
수채구녕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씨앗두개
필력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공강
저는 똥타이머는 3분정돈 아니지만... 긴장하거나 설레거나 무언가가 기대될 때 배가 아픈데 그게 너무 심해서 운동회나 여행 심지어 친구들과의 약속이 설레거나 기대되어도 배가 아파요 진짜 환장해요 가슴이 떨릴 일에 왜 배가 같이 떨려하는건지 당최 모르겠는 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쮸밤바
쑥뜸이 좋대요
4년 전
대표 사진
간Zi왈
22지금은 안맞아서 원상복구지만 쑥뜸 정기적으로 하니까 짱좋았어요
단점은 연기가 옷에 스며서 애들이 저 지나갈때 냄새맡고 담배피는줄 알았다고....요즘은 환풍시설 좋아졌을거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아아예뻐서미안해  정말미안
저도 과민성대장증후군인데ㅜㅜㅜㅜ 군대에서 어떻게 버티나요..? 밥 평소보다 빨리 먹어도 설사 주르륵인데.... 군대 생활 불가능할거 같아요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TiNine
그래서 장거리 운전하거나 이동할 땐 아무것도 안 먹고 안마시고 굶고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빛과 소금  Lux et sal
저도 학창시절엔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꽤 고생을 했었는데, 신기하게도 군에 입대하고 나서 증세가 많이 호전되더군요. 하도 체력단련을 꾸준히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병이 치유된 것 같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장을 쉬게 하기위해 1년에 1~2회 과일 단식을 해보시는건 어때요? 바나나나 사과같은걸로 3일정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장규리 권은비
저는 변비에 과민성 대장증후군까지 갖고 있는데요… 평소에 똥 싸고싶을 때 싸는건 저어어어엉말 힘들고 안 나오는데, 긴장되고 초조할 때,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일초라도 급하게 안 누면 정말 온 전신이 꼬일 정도로 괴로워요… 그래서 스트레스를 안 받고 살고 싶지만 상당히 예민한 성격까지 갖추고 있어서^^; 그냥 삶이 죽음 그 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당근 내놔
배 아플까봐 불안하고 초조해서 배 아파지는 병ㅜ 진짜 어릴 때부터 겪었는데 괜찮아진다 싶어도 막상 긴장되고 초조한 상황되면 또 배 아파요ㅜ 심지어 설레거나 들뜨는 기분 들어도 배아파요,,다이소나 문구점 가도 배 아픈 사람,,가스, 설사 등 증상이 다양하게 나타나서 정말^^ 누가 치료제 좀 개발해주세욥ㅜㅅㅜ
4년 전
대표 사진
히어로즈  키움 우승해✊🏻
저는 급 장이 안좋아지던 시기가 있었는데 유산균먹고 광명찾았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공부하는주먹밥쿵야
고속버스 못 타는거 공감가요….그냥 시내 버스도 잘 못타는데 만약에 타게 되면 주변에 화장실 갈 수 있을 만한 건물 찾아보고 타고 ㅠㅠ 수능 볼 때도 배 아플까봐 이틀은 공복이었던 것 같네요 수능 어떻게 봤지
4년 전
대표 사진
dmsrud5044
와..진짜스트레스겠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세로토닌  헹복의 조건
이 글을 보니 그래도 해결책이 있는 변비환자인 게 행운인가 싶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쇼쇼니
하..너무 공감합니다..
저도 처음엔 내가 병이 있나..하고 대장내시경도 받고 그랬었는데..
전 그저 과민성대장증후군이었습니다...
어딜 가든 항상 화장실을 다녀오고..그 무엇보다 화장실이 제일 중요합니다..
가방안에는 항상 약이 준비되어있어요..ㅠ 애인하고 여행가더라도 그저 화장실 걱정뿐..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1
11:18 l 조회 427
🚨현재 초 비상사태라는 극우 유저들 근황1
11:17 l 조회 625
"살려고 사라졌지만”…'원정 성매매' 지나, 10년 만 가수 복귀
11:13 l 조회 729
"17년 전 강아지 주신 분 찾습니다"…전단지 한 장이 만든 '엄마'와 재회
11:12 l 조회 370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14
11:00 l 조회 2545
친구 팔려가는 결혼 말리는 중인데 말 안 듣는다9
10:36 l 조회 5215
이게 말이 돼요..?2
10:30 l 조회 3301
요즘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8
10:29 l 조회 5287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16
10:28 l 조회 10188
요즘 4호선에서 자주 보이는 스타일
10:27 l 조회 3087
유럽 여행 갔는데 여시 애인이 유적지 앞에서 청혼하면 여시 반응 어떨거같아1
10:26 l 조회 720
몽골인은 반려견이 죽어도 슬퍼하지 않는다1
10:25 l 조회 604
경실련 "이재명 정부, 전월세시장 불안 심화 정책 중단해야"
10:25 l 조회 245
[AI] 싸게 커피 사는 법 알려주는 AI 기능이 나왔어요
10:23 l 조회 627
소개팅 상대한테 전연애 얘기하거나 물어보는거 실례야?
10:23 l 조회 727
강화유리 박살
10:21 l 조회 721
사람들 얼굴 가리느라 한시간 걸린 한아름송이6
10:20 l 조회 6213
할리우드 영화 보고 자연스럽게 프러포즈 생각했다는 남궁민1
10:20 l 조회 1985
여사친이 예뻐보인다는 남자
10:18 l 조회 315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8
10:17 l 조회 488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