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65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389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2/6/08) 게시물이에요
엑셀함수 쓰지말라는 상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Dither
컴퓨터가 계산기의 연장선이란건 알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애플잼
아니 무슨 엑셀 사용하는데 비유를 전쟁터,,,
4년 전
대표 사진
종호만의달  💎⚓
엑셀은 문서작업 단순화를 위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정짜장
왜.......그냥 주판을 사용하시지
4년 전
대표 사진
데인드한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dadadora
뭐하러 주판사용해요 저기 밖에 모래바닥에다 쓰죠
4년 전
대표 사진
데인드한한
코딩 보면 놀라시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나야나야나
컴퓨터는 왜 써요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워로드
석판에다 계산하슈
4년 전
대표 사진
서영락 대리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진짜 최상 꼰대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보노보노ppt
꼰대라는 말 싫어해서 안쓰는데 진짜 개꼰대
4년 전
대표 사진
금성탐사선
이거 진짜 옛날에 본 짤인데 ㅋㅋ 요즘도 저런 사람 있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다미나미
컴퓨타에서 역시...ㅋ...
4년 전
대표 사진
이러고있다
말이야 똥이야 라는 말을 이럴때 쓰는건가봐요
4년 전
대표 사진
라면에계란퐁당
전서구 날리지 위험하게 문자는 왜 보냈대
4년 전
대표 사진
요랑요랑
뭔소리여.....
4년 전
대표 사진
얼음동동
지는 쓸 줄 몰라서 걍 꼬장부리는 것 같네여ㅋ
4년 전
대표 사진
박지훈
없을것같지만 놀랍게도 존재하더라는....
저는 엑셀 계산이 정확하지 않으면 어떡하냐는 말도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BLUESCREEN  Restart your PC.
롸..?
4년 전
대표 사진
星のカ-ビィ  별의 커비
뗀석기나 쓰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어쩌라고 그럼 뭐 자필 상소문이라도 써 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유원
문자는 어케 보냈담
4년 전
대표 사진
벡스  🌑
😩
4년 전
대표 사진
아이러브시혁
이건 꼰대가 아니라 그냥 멍
. 청한거 아니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젤리콩젤리
그럼 정총무 주판쓰시지 왜;
아주 말타고 다니시겠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Genius Lab_  민윤기짱짱맨뿡뿡
저런 사람들한테는 그냥 앞에서만 예하고 뒤에서 함수 써서 계산한 다음에 값으로 붙여넣기해서 주면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에덴동산
이게 정답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사슴  ٩(๑❛ᴗ❛๑)۶♡
이거 맞아요 ~
4년 전
대표 사진
그리운 일상
이 댓글쓰려고 왓어요...
어차피 엑셀 써도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도경수배방구  뿡빵뿡빵
ㅇㅈ이요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cxxx
휴대폰은 사용하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Gong Cha
왜 아주 문자 쓰지 말고 전서구에 편지 달아서 보내시지...
4년 전
대표 사진
반열의 해탈
저 문자 받으면 반사적으로 '예..?'라고 답장할 것 같아요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지나가는
엑셀 메크로로 보고서 데이타 작업하면 깜놀하실듯요. 모르면 나이상관없이 배워야 도태되지 않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새우튀김이튀김
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이태민 전역해  0927👽KEY's back
???: 냇가가서 빨래하지 왜
4년 전
대표 사진
진도준  재벌집 막내아들
차라리 종이랑 계산기로 일하라고 하지 왜요
4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  (슙)히히힝💜🍇
메세지는 왜 쓰세요 편지 보내시지
4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애옹
전쟁 어쩌구....닭잡는데 칼 어쩌구... 저런 비유 하면서 가르치러드는거 진짜 꼰대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382404378
차타고 오지마시고 걸어오시죵
4년 전
대표 사진
ASIANA AIRLINES
어허 데이터 취합을 종이에 수기로 하실 분이시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174341_return
딱히 틀린 말은 아닌데요.. 실 업무를 하다보면 주요 데이터는 함수가 아니라 단순 기입으로 처리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요 엑셀 함수 물론 편리하고 좋지만 많은 사람, 많은 단계를 거치다보면 확연적으로 시트가 오염됩니다.. 실 업무자의 조언이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가나다라마바사하
22222 뭐든 적당히가 좋죠
4년 전
대표 사진
레니니  라인프렌즈 미니니
아마 저 분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면 납득했을 것 같아요 본문 보곤 엥 뭐야 했는디 리턴 님 댓글 보고 그럴 수 있구나 하게 됐네요 말하는 방식이 조금... 꼰... 같아서...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느낌... ㅠ
4년 전
대표 사진
moomoo
말하는 방식은 그렇지만 저도 실무하다보니 공감가요. 수식어 잔뜩 걸려있으면 데이터 복사 등 전달과정 거치면서 오류 누락 생각보다 많이생기더라고요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3913
나도 이거라고 생각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W.P.M
뭔 신박한 멍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예를 들면 콩먹는콩벌레  전원우 복덩어리
엑셀 왜씀
4년 전
대표 사진
망고맛귤님
팡션
4년 전
대표 사진
온달 런
그럴꺼면 컴퓨터는 왜써요? 수기작성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SUNBA 선바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빗살무늬토기에 밥 담아서 드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망개

4년 전
대표 사진
愛情  한소희
꼰...
4년 전
대표 사진
멈머펀치  팡팡
꼰머...
4년 전
대표 사진
Lune et etoile
아 매 문장이 혈압오르게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오지환  오지배
알겠다고 한다음에 엑셀함수 쓰시고 두번째 엑셀 만드셔서 값만 딱 갖다 붙이시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qlcqkddnf
읍니다 ㅋㅋㅋㅋㅋㅋ 팡션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skuukzky
…💩
4년 전
대표 사진
토우지
말은 진짜 장황하시네
4년 전
대표 사진
뵹알이
틀딱
4년 전
대표 사진
LastNight
팡션
4년 전
대표 사진
Newt Scamander
문자왜쓰나 편지로 쓰지ㅋㅋㅋㅋ 아날로그ㅏㄱ 그렇게 좋으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웬디(Red Velvet)  ت
ㅎㅎ 함수 쓰고 값 붙여넣기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DAY6'
?
4년 전
대표 사진
모카빵맛이쪄
컴퓨타
4년 전
대표 사진
봄 날
팡ㅋㅋㅋㅋㅋㅋㅋ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SUAMCHA  박서함뉴이스트덕질함
-꼰-
4년 전
대표 사진
으냥이
암만 머리 짜내서 신기술 개발해봤자 저런 사람들은 쓰질 않는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귤귤귤귤귤귤
엑셀을 쓸 이유가 있나 그러면...?
4년 전
대표 사진
조덕출
다른걸 다 떠나서 무슨 말을 하려는지 전달력이 떨어지네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마음편히
어휴 답답...
4년 전
대표 사진
백현이.  우리 백현이 돌려줘라 ‘ㅅ’
그러라고 엑셀이 만들어진 거 아니었나요..? 저렇게 아날로그로 다 할거면 엑셀 왜 써요..
4년 전
대표 사진
미선봉
폰 왜 쓰세요? 전서구 이용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브리쥬
문자 보내지 말고 한지에 먹으로 한자 한자 써서 통보해달라고 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걸스데이 YURA
말하는거 약간 집착광공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하코텐
주작 같은데.. 읍니다 누가 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로또1등기원
저런게 꼰대죠
3년 전
대표 사진
제 트  똑또키바라
뭔소리요
123 끌어내리기 안해보신분처럼 왜그러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럽미럽
그럼 엑셀을 왜쓰냐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조수석 개매너
3:17 l 조회 1
청소기에 먹이를 주지 마시오
3:16 l 조회 2
훈훈한 커플카톡
3:16 l 조회 75
착용후기에 고민
3:15 l 조회 118
개쩌는 약국 이름
3:14 l 조회 115
공포의 스포일러 빌런
3:14 l 조회 116
대학생에게 좋게 말하는 법
3:13 l 조회 142
얘 뭐냥
3:12 l 조회 5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팁
3:12 l 조회 309
분리수거 첨 배운 초1
3:11 l 조회 126
삼각김밥 대참사
3:10 l 조회 133
우주까지 퍼져나간 한국인의 소망
3:09 l 조회 251
댕댕이가 집에 가지 못하는 이유
3:09 l 조회 73
부엉 부엉냥
3:09 l 조회 77
연필의 꽃말
3:08 l 조회 146
엄마랑 아빠랑 싸웠나봄
3:07 l 조회 428
황당한 텃세
3:06 l 조회 117
욕실에서 발견한 고대유물
3:06 l 조회 119
파티에서 한국인 구별하기
3:05 l 조회 244
레고로 만든 부가티
3:04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