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좆됐을때 떠올려야 하는 말
— 뵤르딱밀란 (@twtuser0) March 20, 2021
1. 오히려 좋아
2. 위기를 기회로
3. 그럴 수도 있지
4. 과거는 잊어
조르딱밀란 on Twitter
“자 됐을때 떠올려야 하는 말 1. 오히려 좋아 2. 위기를 기회로 3. 그럴 수도 있지 4. 과거는 잊어”
twitter.com
일이 잘안풀릴때 루틴:
— 자왈 (@gongza_walwal) April 18, 2020
1.와이라노~와이라노~ 읊는다
2.이겨냅니다..@@@이죠?외친다
3.으어 하면서 가슴팍 함 친다
자왈 on Twitter
“일이 잘안풀릴때 루틴: 1.와이라노~와이라노~ 읊는다 2.이겨냅니다..@@@이죠?외친다 3.으어 하면서 가슴팍 함 친다”
twitter.com
김우동이죠?
(이거 밈 있음)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