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법규 ll조회 57721l 68
 
   
😍
1개월 전
👍
1개월 전
ytytg  슈가슈가룬
😍
1개월 전
울 언니 잘 지내고 있는거 보니까 맘 좀 놓이네여 ㅠㅠ
1개월 전
ㅠㅠㅠ브이걸 앨범 기다리고 있어요ㅠㅠ가인 비긴 어게인 앨범도 열버 중입니다ㅠㅠ
1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
1개월 전
보ㅜ고ㅜ싶ㅜ어ㅜ
1개월 전
손가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헐... 근황 오랜만이네요
1개월 전
그 프로포폴은 문제 없는 거였나요??
1개월 전
검색해보니 문제있는거같은데요
벌금도 냈단거보면

가인은 "치료 목적인 줄 알았다"는 취지로 진술해 처벌을 면했다.

하지만 이 사건과 별개로 실제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실이 밝혀져 결국 약식기소되었다. 2019년 7월부터 8월 사이, 경기도 모처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혐의가 드러났고 2021년 초, 수원지법으로부터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로 벌금 1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았다.

1개월 전
아이고...
1개월 전
헐 마약했어여...?
1개월 전
가인웅니..제발 컴백 좀 해줘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오래가자 브아걸!
건강하자 브아걸!

1개월 전
브아걸.. 넘보고파여
1개월 전
카니발2 기다렸는데..
1개월 전
잘못한거 반성하고 행복하셨우면 좋겠어용
1개월 전
반응 겁나 유하네 ㅋㅋ ㅇㅅㅇ 이럴거면 지디도 탑도 정일훈도 컴백하고 다할듯 하긴 주지훈도 컴백하는데 진짜 연예인들이 하도 마약해대고 제대로 처벌도 안받으니까 ㅋㅋㅋ마약관련이슈는 다 그정도야 뭐 이정도는 뭐하고 넘기네 마약 범법인걸 모르나..??
1개월 전
22222
1개월 전
333ㅋㅋㅋ
1개월 전
444 마약정도는 또 더 좋은 음악 으로 보답하겠다고 하면 넘어가줄기세
1개월 전
5
23일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보고 싶다..
1개월 전
근황 본지 진짜 오래된거 같은데 조용하게 지내고 계셨군요ㅠ
1개월 전
와 마약한거 까먹을뻔
1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언니.. 진짜 그리웠어요.. 네 분 모인김에 컴백도 해주세요ㅠㅠ
1개월 전
최 병 찬  🐥🐣🐥🐣🐥
음..?
1개월 전
가인온니❤️❤️❤️
1개월 전
역시 마약 이슈에는 관대한 나라
1개월 전
헐....... 1도 몰랐어요..ㄷㄷ
1개월 전
프로포폴 투약 혐의 인정되서 벌금형선고 까지 받았는데 말이죠..
1개월 전
반응 왜 유한 거예요…?
1개월 전
가인...보고싶다. 카니발2 아직도 열버해요
1개월 전
주지훈도 활동하는데 뭐..ㅎ
1개월 전
몽땅 내 사랑에서 본게 벌서 12년 전 이군요... 시간 참 빨라
1개월 전
마약......
1개월 전
지디도 반응 좋잖아요 뭘..
1개월 전
BEYONCE  Queen Bey
무슨.. 그렇다기엔 가인에 비해 지디는... 지디는 10년 넘게 꾸준히 끌올되고 욕먹고있죠
1개월 전
BTS(만 8세)  💜방탄소년단💜
보고싶어요ㅠㅠ
1개월 전
우울증 심해서(그래도 안하는게 맞지만) 옹호는 못해도 안타까운 마음이 더 들어요 마약 주변 권유에 성폭력에 학폭에 도박에 별별 놈들도 멀쩡히 활동하는데 건강하게 돌아와주셨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2222
1개월 전
333 초반에 마약 권하는 지인 폭로했던 것만 봐도 다른 마약사범과는 다른 케이스로 보이긴 함.. 물론 잘못됐습니다만. 범법자라 안 나왔음 좋겠지만 그와는 별개로 그냥 안타까운 마음도 드네요
1개월 전
가인웅니 보고싶어요 🥹
1개월 전
욕하고 싶지 않네요~ 잘만 활동하는 연예인 여럿 생각나요~~ ㅎㅎ
1개월 전
그런 놈들도 활동하는데 가인님은 정말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1개월 전
휘성님도 그렇고 가인님도 정신적으로 단단해져서 호전되길 바랍니다,,,
29일 전
브아걸 짱짱걸..ㅠㅠ 와중에 폰트 넘 이쁜데 혹시 이름이 어케되나욬ㅋ..ㅠㅠ
23일 전
  왈왈
HU바람고딕 인 것 같아요!
23일 전
앗ㅋㅋㅋㅋ 감사합니닿ㅎ:)
23일 전
저는 개인적으로… 카니발 두번째 앨범도 있을 예정이었는데 여태 안나온거라 그 앨범이 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23일 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
23일 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ㅠㅠㅠ젭알 다시나와줘ㅠㅠㅠ
23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처음 보이는 단어 3개로 좀비랑 싸워야 함901 Side to Side 01.28 20:46 73835 5
유머·감동 사무실에서 키스해달라는 거울 쓰는 여사원306 누눈나난 01.28 17:23 157333 28
유머·감동 요정 : 각 mbti에서 이 직업을 가지면 월급 730만원(세후)263 헤에에이~ 2:19 39417 12
유머·감동 싱글벙글 '나의 아저씨' 중국판 캐스팅 근황243 세훈이를업어 01.28 17:31 106576 26
유머·감동 댓글 터진 영화관 자리 논란211 호롤로롤롤 01.28 21:09 101945 21
최근 남초에서 뜨고있는 베트남론에 일침하는 유튜버.jpg3 유리같은 10:14 1599 1
못 매 치워 안 치워 매 못 매 치워 안 치워 매1 수인분당선 10:01 1343 0
무려 건축 디자인상을 받은 일본 도서관..12 qksxks ghtjr 10:01 3835 1
폐활량테스트7 따온 10:00 1963 0
'日 거장' 소노 시온 성폭력 폭로 여배우 극단적 선택…열도 충격3 쇼콘!23 9:57 4594 4
요양원 할머니들도 왕따 주도하더라13 하니형 9:57 4005 6
술 취향 테스트 내 마음속에 저 9:57 1304 0
외국인들한테,우리나라 여행이 좋은점 3가지 Wannable(워너 9:57 2597 0
르세라핌 김채원이 인생에서 가장 놀란 사건.twt1 키토제닉 9:56 2057 1
신기하게 잘 맞는 색채 심리 테스트.jpg1 장미장미 9:56 1884 2
덕질 유형 테스트 남준이는왜이 9:55 1139 0
검사의 PT화면에 등장한 김건희·최은순... "윤 대통령 해명과 달라" Side to Side 9:55 1187 1
책 많이 읽는 남자는 호감이 안간다는 니키리2 똥카 9:55 1644 0
호불호 많이 갈리는 짱구 그림체 중 하나.jpg 원 + 원 9:55 1595 1
보살인 짱구엄마 djekxn 9:54 1158 2
반려인이 마당에 만든 놀이기구2 qksxks ghtjr 9:54 1576 2
카이스트ot 김용국 아내 9:50 1381 0
김만배와 8명의 법조팀장들, 그들이 모두 거쳐간 '이곳' 편의점 붕어 9:49 1252 0
교복 때문에 대학면접에서 싸운 썰4 녤피치 9:48 4895 5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0:30 ~ 1/29 1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10:30 ~ 1/29 1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