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16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828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1/3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단점 | 인스티즈




바로 "유지력" >
진짜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유지력이 안좋음
열고데기가 아니라 바람고데기라 처도 가격이 얼마인데.... 왝스나 스프레이 없으면 진짜 금방 풀림
그래도 편해서 쓴다...



댓글 보니까 반곱슬이면 오래 가는듯!! 머리숱이나 손상도, 두께는 상관없고 무조건 반곱슬!!!
애초에 에어랩 자체가 서양인 모발에 맞춰서 나온거라ㅋㅋ 직모 동양인은 웁니다ㅜ

12

대표 사진
woolimer  힘들어
저는 머리 두껍구 반곱슬인데 젤 얇은 걸로 말면 하루종일 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junheong
열고데기로 해도 잘 풀리는 전 다이슨 꿈도 못 꿉니다ㅠ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진짜 약속 장소 도착하면 거의 풀려 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네?머라구요  아무리 생강 캐도 난 마늘
친구 반곱슬이라 그런가 하고 안감고 다음날 만나도 똑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ER Hyejin
저 완전직모에 머리 완전두꺼운데 하루종일가는데 .... 참고로 고데기는 집앞만가도 맨날 죽었음 ㅠ
3년 전
대표 사진
ER Hyejin
자고일어나도 은은하게 남아있을정도로 지속력 좋은데....
전 가끔 머리 안감고 완전 마른머리에 해도 하루종일가던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김희진  배구선수
그으냥 모발 차이 아닌가여..?
3년 전
대표 사진
쿼카보이  🦫🍀
저 반곱슬인데 저녁에 해서 고대로 잠들고 일어나서 다음날 머리 감기 전까지 지속되더라구요 뭔가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까르보나랄
저 직모인데 봉고데기가 스프레이 뿌려도 저렇게 풀렸는데 다이슨은 스프레이 뿌리면 나름 컬 남아있어요 파워직모는 스프레이 필수임 ㅠ
3년 전
대표 사진
닻별  초록빛 은하수
보니까 맞는 머리가 있더라고요.
전 날리는 곱슬인데 진짜 좋았던..

3년 전
대표 사진
도우덕
헐 반곱슬 살짝 물기있을때 말아서 뜨거운바람 하고 찬바람으로 바꾸면 진짜 하루종일가요 ㅋㅌㅋㅋ 그리고 컬이 너무 안풀려서 오히려 계속 빗질해주는데... 집에와소 샤워해도 은은하게 남아있어서 이제 인생템
3년 전
대표 사진
muung
유지력 좋던데용...
3년 전
대표 사진
미래의 건물주님
와나만그런게아니구나 옷입으면 죽어요..2~3번해줘야 좀 이쁘게나와요 고데기풀린듯이
3년 전
대표 사진
어쩔티비저쩔티비우짤래미  여전히 황민현 🌌
전 이틀도 가더라구용ㅎ..
3년 전
대표 사진
태연_ss  굿루킹가이
에어랩 넘 어려워요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내가해내
저는 계속 지속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CHARMING
아아 난 반곱슬이라.. 그렇군 그리고 30미리? 작은걸로 말아요 그럼 며칠은 갑니다 그리고 머리 이쁘단 소리 맨날 들어요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RunchRanda
전 반곱슬인데도 엄청 잘 풀려요 유지력 똥..
3년 전
대표 사진
망고고
전 반곱슬 진짜 두꺼운 머리인데 정말 오래가요! 대신 컬 넣기가 그만큼 힘듦 ㅠ 제 머리가 무겁고 굵어서 그런지 다이슨이 말아내지를 못해여 ㅠㅠ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2
12:06 l 조회 2547 l 추천 1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2
12:04 l 조회 1191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4
11:50 l 조회 2700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2
11:50 l 조회 1545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19
11:48 l 조회 6220 l 추천 2
끈나시 입은 카리나1
11:48 l 조회 3815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1:48 l 조회 778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11:47 l 조회 4196 l 추천 1
[MD] 이강인, 결심을 굳혔다
11:45 l 조회 382
지하 뚫고있는 김하성 스탯
11:45 l 조회 833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6
11:45 l 조회 3402
???: 재용아.. 애비다
11:43 l 조회 569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11:32 l 조회 1321
강태오·원지안, 'KMA 2026'로 생애 첫 시상식 MC
11:10 l 조회 457
서울예대 후배랑 즉석 듀엣하는 이무진..jpg
10:58 l 조회 135
YG표 B급 감성 뮤비라는 트레저 현하요 '난리나'
10:58 l 조회 934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7
10:55 l 조회 11447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8 l 조회 625
여친이 결혼생각이 없어서 다른여자와 선을봤던 남자7
10:40 l 조회 6203
남자친구의 아버지가 예전에 나를 능욕했던 아저씨였다2
10:40 l 조회 518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