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4621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시대는 변해도, 친구들은 영원하다"
영화 '토이 스토리 5' 예매권 60매 증정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팔에서 혈관 잘 안보이는 사람 특징
201
3년 전
l
조회
59073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3/3/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살쪄서 ㄴㄴ 혈관이 얇아서 ㅇㅇ
81
33
81
연관글
만만하게 보이는 사람 특징
7
1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우리엄만 날씬한데 못찾아서 손등에 하던데
그건 무슨 이유죠?그것도 가늘단 뜻인가
3년 전
안녕클레오파트라
암튼 잘안보이거나 애매하면 손등으로해요! 손등이 그나마 제일 잘보이고 두껍거든요
3년 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아아 궁금했었는데 감사합니다!
3년 전
ashyyyyyyyy
손등도 놓다가 안되면 발등, 머리 목 으로가ㅠ
3년 전
사람을 답답하게 하는 법
첫 번째는
인포 반말 안돼요!
3년 전
유지민 여자친구
신인여돌외모원탑
이제 된대용!
3년 전
수박바밤
그기 혈관이 가늘다는 뜻이져 본문 사진에도 결국 지방이랑 상관없이 혈관이 가늘어서 못본다는 거잖아요
3년 전
하 나 나
걍 피부가 두꺼워 안보이겠죠.. 난40키로쩌도 혈관보이는건 그대로던데..
3년 전
I`VE
아닙니다 혈관 자체가 얇아서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40키로가 쪄도 잘 보이시는 건 건강한 혈관을 가지신 거겠군요 부럽습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그렇지 못한 사람도 있답니다
3년 전
라또라또
22저도 혈관이 너무 얇아서 항상 피 뽑으면 터지는게 일상입니다…ㅠ 병원가면 5-6번은 찔리고 멍드는게 힘들어요..
3년 전
끾꺆
333
3년 전
더덕씨
저 얘기 들어봤어요… 헌혈했을때도 한팩 다 안나온다고 그냥 가라고 하더라구요 고지혈증같은거 조심하라고 하면서…ㄸㄹㄹ
3년 전
ashyyyyyyyy
저는 바늘굵기 땜에 터질수도 있다고 거절ㅠ
3년 전
햄채네 반찬가게
나를 망쳐놔도 너라서 기뻐
헉 이건 너무 무서운데요? 바늘 두께때믄에 터질수도 있다는 생각은 한번도 못 해봤는데 되게 무섭네요
3년 전
고양이로소이다
헌혈을 할때는 굵은 바늘로 해서 그래요~ 그냥 채혈하는 정도면 다 맞는 바늘 있어용ㅎ
3년 전
아무렴 어때
저 며칠 전에 뽑으러 갔는데
혈관이 자꾸 움직인다고ㅠㅠ 세번 찔렸어요
3년 전
찡구왕이찡기
빛나는샤이니^▽^
전 피 뽑으시는 분들이 혈관 너무 잘보인다고 좋아하세요..
3년 전
은바다
이거 은근 스트레스에요 몇 번 찔리는 건 당연히 기본이고요 팔 도저히 못 찾아서 발에도 찔려보신 적 있으세요? 심지어 발에 했는데도 못 찾아서 다시 또 찾았어요 ㅋㅋ ㅠㅠ 피검사하는데 기본 한 시간에 헌혈은 당연히 못 하고요... 맨날 물어보는데 그냥 체질이래요 ㅋㅋ ㅠㅠ 피 뽑을 일 있을 때가 제일 무서워요
3년 전
정명석
말라도 혈관 얇을수있고 그렇지 않아도 얇을수있어요 저는 오히려 혈관이 딴딴해서 혈관인줄 모르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실습할땨도 이게 혈관이라고 하면 다들 ??? 표정이더라거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모부기
와 진짜...저 중학교 2학년 163에 47키로였을때 간호사분께서 입원하고 링거 바늘 갈아주시는데 신입이신건지 본문처럼 제 혈관이 가는건지 혈관 못찾으셔서 5~6방 양쪽팔 푹푹찔린뒤 결국 주사 못넣고 다른 간호사분 부르러 가심...
너무 아프고 부모님도 하필 그때 없어서 가시고 아무도 없을때 엉엉 운 기억이 나네요,,,🥹
3년 전
모부기
후에 오신 간호사분은 베테랑이셨던건지 한방에 찔러넣으심+안아팠음..
3년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와 저도 비슷한 경험있어요ㅠㅜ 분명 지금까지는 한방에 잘놔줬는데 일요일에 신규인지 진짜 몇번 다시 찌르고 찌른 상태에서 돌려찌르며 혈관찾아도 실패해서 다른 간호사쌤 불러서 제대로 맞았던 기억이ㄷㄷㄷ
3년 전
프롱스.
저 동내 병원에서 피 뽑는데 7~8번 해도 안되니까
저한테 운동 좀 하라고 엄청 투덜거리시면서 되려 뭐라 하시더라고요...🥲
그러고 간호사쌤이 오셔서 하시는데 한방에 돼서 좀 황당했던 기억이
3년 전
탄산수123
가족 모두 혈관 잘 못찾는데 몸무게 다 달라요 운동 꾸준히 하는 가족도 똑같은... 그냥 혈관이 얇고 약하다고했어요 주사바늘 피부로 들어가면 무조건 멍들고 ㅠ 링거 남들보다 몇배는 천천히 맞아야하고 ㅠ 체질이라고 하니 한번에 성공하는건 바라지도않는데 주사바늘 꽂은 상태에서 이리저리 돌리는건 안했으면 좋겠어요 그게진짜아파요 ㅠ
3년 전
쉬는시간에
안 보여도 만지면 다 혈관 알아요!
여러번 해도 잘 안되는 거면 혈관이 걍 약한..
3년 전
Yet To Come
너 없는 나는 없어
지방의 차이보다 사바사,,, 없는 사람은 없고 있는 사람은 있고 운동하면 좀 더 생기긴 하지만 원래 없는 사람들은 없으요,,, ㅜ
3년 전
닉네임152665369972451
운동하면 혈관이 빳빳해진다그랫나? 그래서 잘보이는 것 뿐이지 살찌고 운동안해서 혈관이 안보이는 건 아니래요. 그저 잘보이고 편하기 때문에 운동하라는거...
얇게 타고나거나 피부 두꺼운 사람은 억울해요..진짜 아프고 맨날 주사맞을때 고생.. 잘못 놔서 주사 다시 빼고 이걸 여러번 찌르면 엄청 퉁퉁 부어오르고 아파요ㅠ
3년 전
harnandez
응급실에서 손등으로 맞았는데 정신이 확 들었습니다 ...
3년 전
KT 위즈
V2
막짤너무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
3년 전
아이야이야
오... 저 마른편인거같은데 병원에서 혈관이 얇다고 하더라구요 얇고 굵은건 체형에 관계없이 타고나는 걸까요? 아니면 운동을 한다거나 하면 혈관도 넓어질까요...? 궁금하네용
3년 전
감자튀김쿵야
타고나는것같아용
3년 전
산즈하루치요
三途 春千夜
전 원래도 잘 보였는데 확실히 10키로 감량하니 더 잘 보이더라구요
3년 전
밀키바닐라엔젤
이준혁
전 그래서 첨부터 혈관잘안보인다고 하고 손등드려요,,,,
3년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동생이 채혈할 때마다 고생하는 편인데 숨어있는 혈관도 계속 찌르다 보면 튀어나온다고 지금은 전보다 수월해지긴 했어요ㅋㅋㅋ아무래도 바늘에 찌르면 혈관이 피하는데 얇으면 더 잘피하니 그런 것 같아요
3년 전
별들이빛나는밤
저 살 많은데 혈관 엄청 잘 보이고 잘 잡혀요. 혈관 상태라고 보시면 돼요. 혈관이 너무 얇거나 잘 안 잡히는 혈관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3년 전
눈물흘리는디스크
전 양쪽팔중에서 유일하게 오른쪽팔 딱 한혈관만보이는데... 어딜가나 거길찔려요....그래서 이제 피뽑게되면 여기질러주세요...라고해요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정국ㄱ아
간호사한테 혈관 안 보인다고 팔운동좀 하라고 혼났는데ㅠㅠ 얇아서 그랬을수도 있겠네용
한 세네번 찔리니까 너무 아팠어요ㅠ
3년 전
Lean on me
아 저도 헌혈하러 갈 때마다 혈관 얇아서 힘들어하셨던 기억이... 처음엔 추워서 혈관이 수축 되어 있을 수도 있다고 핫팩도 대고 있었는데 결국 그냥 혈관이 얇은 거였어요 ㅠ 남들 전혈하는 시간의 1.5배 걸려서 했었어요...
3년 전
쫙까볼
뿌꾸뿌꾸뿌
혈관이 얇고 약하고 잘 움직여서 매번 손등에 찔러요 .... 진짜 너무 아픔
3년 전
튜크스베리
우린영원할수밖에
전 손등혈관은 진짜 좋은데 팔은 안보인다고 처음에 팔에 시도하실때 바늘 꽂아둔채로 안에서 혈관찾는다고 휘적휘적하시면 너어어어어므 아파요..그러다 결국 못찾고 손등에 하는..
3년 전
헬로에부리완
혈관이 도망가거나 숨는 경우도 있다 들은거 같은데
3년 전
세븐틴 조슈아
샤이니 세븐틴
흐하하학 병원 갈 때마다 계속 맞고 또 맞고 겨우 바늘 넣어서 안에서 5-6번씩 움직이시고.. 그래도 피 안 나와서 반대쪽 꽂고..ㅌㅋㅋㅋ 나비바늘로 바꿔서 겨우 찔러요.. 맨날 이번에도 안 되면 손등에 하자고 하시는.. ㅜㅠ
3년 전
Vermilion
저는 중학교때 손가락에서 피뽑았어요 ㅠㅠ 심지어 작년에는 시티찍어야하는게 있어서 링거 맞는데 안나와서 목에 링거맞고 그랬네요 ㅠㅠ 안그래도 안나오는데 긴장해서 더 안나오고 그랬나봐요 ㅠ
3년 전
쳥샹
저도 혈관 안보인다고 간호사들 별로 안좋아하심 양쪽 둘다 하고 손등에도 함
3년 전
강양이별
BTS💜
건강검진 때매 피 뽑는데 팔에 계속 찔러 넣는데 ㅜ 피가 안 나와서 손등에서 피 뽑았는데 느낌 너무 싫었음 ㅠ
3년 전
꾸닝
저도 혈관 얇아서 고수 간호사 선생님 아님 잘 못찾고 잘 못 넣고 하더라구요.. 눈 혈관도 얇아서 터져서 피가 고인적도 있었어요..ㅠ
3년 전
냥냥멍
저는 다른부위는 육안으로 잘 안보이는데 딱 그 팔꿈치 안쪽? 피뽑는곳만 엄청 두껍게 잘보여서 채햘하시는분들이 좋아하세요 ㅋㅋㅋ
3년 전
죠르디죠앙
저는 간호사가 혈관 찾기 힘든지 저보고 살 좀 빼야겠어요~ 이러는거에요. 과체중도 아니고 표준체중이었는데. 특히 상체에는 살도 없는데. 혈관이 얇아서 그런거였네요..
3년 전
파핑파핑딸기
혈관 얇아서 하다하다가 손목 옆부분에 맞은적도 있어요..맞을때마다 간호사분 당황하게 하는 혈관을 가졌는데 할때마다 매번 간호사분께서 죄송하다고 하시는데 아니요 제가 죄송해요ㅠㅠㅠㅠㅠ
3년 전
masala chicken
헐 저도요.. 혈관이 얇아서 어렸을때 코피도 진짜 자주 났거든요 피 뽑으러 가거나 링거 맞을 때 간호사 선생님들이 기본 3-4번은 시도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혈관이 잘 안보인다고 자진납세해요ㅌㅋㅋㅋ
3년 전
바이올렛커피
저 혈관 가늘어서 헌혈도 못해요ㅜㅜ 링거는 손목 옆쪽이나 손등에 맞고 피뽑는데도 오래걸려요🥲
3년 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맞아요 간호사언니가그러더군요 혈관이 넘 얇으셔서잘안보인다구..ㅠㅠ손등에도맞아보고 손목에도맞아보고 손목옆에도맞아보고 팔접히는부분?에맞아보고..결국은 어찌저찌하다 중간쯤에 맞았음 ㅠㅠ바쁘실텐데 넘죄송했음..
3년 전
피자는사랑이죠
콜라필수
살이 찌든 빠지든 혈관이 얇으면 잘 안 보인다는 말씀이죠? 어휴~하마터면 다이어트할 뻔했네
3년 전
롯데자이언츠
V3
저는 팔운동 좀 하라던데…
3년 전
우왁ㄲ
저 팔목 진짜 말랐는데 혈관 짱잘보임돠 ㅋ
효자혈관
3년 전
#건
됐어 성공했어
저도 그래서 그냥 저는 잘 안보여서 그냥 손등에 하시는게 나을 거에요 .. 이러는데 간호사분들은 그래도 한번 …!해볼게요 하다가 성공 하시거나 아아 안되는군요 … 이러고 손등에 하죠
3년 전
니 인생이나 회전해
팔뚝 손등 발등 어디어디...하다하다 안되면 목까지 갑니다
3년 전
동윤쓰
근데 지방때문에 혈관안느껴지는것도 맞음
육안상으로 안보이면 만져가면서 혈관찾는데 살찐사람들은 진짜 안느껴져요
3년 전
김연못
김쓰나미말고..
기본으로 양팔 다 찔러보고 솜 양쪽에 다 끼고 이동합니다ㅜ
3년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전 제 혈관 못찾는분 한번도 못봤어요
늘 한 방...!
3년 전
젤리콩떡
말랑콩떡
링거맞을때 한번에 성공한적이 아예 없어요ㅠㅠㅠ 찔렀다가 혈관 사라져서 빼고 찔렀다가 혈관이 너무 얇아서 빼고…두껍고 건강하고 잘보이는 팔뚝 너무 부러워요
3년 전
한조
스러져라 흩날리는 눈처럼
어우 수술하기전에 겁나 두꺼운 바늘 팔에 여러번 찔려서 팔 절반이 시퍼래졌던 기억이 나네요...ㅋㅋ결국 손등에다 했는데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아팠던ㅠㅠ
3년 전
식욕과몰입
혈관은 잘 보이는데 혈관 못잡는건 혈압이랑 연관있나요?
저혈압이라 맥을 한참 잡으시더라구요ㅠㅠ
요즘은 운동 열심히 했더니 쑥쑥 뽑으셔서 신기했거든요
3년 전
약속했잖아
링거를 양팔 돌아가면서 열 번 넘게 찔렀던 적 있어요.
저도 고등학생 때 대학교 학과체험 이런 거 갔었는데 그때 임상병리학과 체험했었을 때 체혈해서 검사하는 프로그램 있었는데 그때 교수님도 2번 잘못 놓으셔서 저보고 크게 다치지 말라고 말씀하기 더라고요.
혈관이 잘 안 보이는 사람이라고 몸 조심하라고
3년 전
EXOKAI
카이는 신이다
매번 왼쪽에 하고 싶은데 왼쪽은 매일 안 보인다고 하셔서 오른쪽에 함 ㅜㅜ 그것도 겨우겨우 ㅜㅜㅜㅜ
3년 전
I'MPERFECT
0109SF9Puzzle많관부
전 그래서 발등에 바늘 찌른 적 있어요 혈관 안 보여서...
3년 전
dhsywvk
나도 날씬한데 주사 맞을 때마다 팔만 30번씩 눌러봐여
3년 전
이한마
막짤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에르푸
넌 차고 뜨거워
저도 혈관가늘어서 수액손등에맞음ㅜㅜ
3년 전
Emtdjqtdma
ㅠㅠ 혈관 잘 안 보여서 피 뽑을 때 몇 번 더 찔리는 게 익숙해요.....
3년 전
비이
L.O.Λ.E
맞아요 피뽑을때마다 스트레스ㅠㅠ
3년 전
Philip Levine
이우연
bmi상 정상체중이고 인바디도 정상이지만 어릴때부터 혈관 안보여서 병원가면 힘들었어요 열이 39도 넘어가서 초응급으로 진료받고 당장 해열제 맞아야하는데 혈관 안보여서 얼마나 고생했는데... 혈관 안보이는게 살쪄서 그렇다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맞기 전에 저 혈관 진짜 잘 안보인다고 하면 원내 베테랑 긴호사분 불러주시더라고요 혈관 잘 안보이시는분들 같이 화이팅 해요ㅠㅠㅠㅠ
3년 전
앤피오 엔터테이먼트
저도 혈관 잘 못 찾아서 맨날 오른쪽 왼쪽 왔다갔다하는ㅠㅠ
3년 전
웅냔
왼쪽은 안 보이는데 오른쪽은 잘 보이는 건 뭐 때문인가요? 궁금쓰
3년 전
칩포키초키
전 제가 찔러도 되겠다 싶을정도로 잘 보여요
헌혈도 몇 번 하고 되게 금방 끝나요
근데 딱 한번 실력없는지 아파서 수액맞을때 간조사가 여러번 찌르는데 정말 짜증나더군요.....
3년 전
쟌샹
혈관이 안 보여서 손등, 발등 채혈도 채혈인데
팔에서 겨우겨우 혈관 찾아 피 뽑으면 너무 천천히 뽑힌다고 바늘을 찔린 상태로 움직여가며 뽑아요...
근데 작은 통 하나 채우는 게 3-4분씩 걸리는...이건 뭘까요? 피가 찐득거리는 편도 아니랬는데
3년 전
민윤기-ㅅ-
애옹
일단 채혈할 때 빨리 뽑으면 적혈구가 깨져서 용혈이 생기거나 응고가 되어서 검사결과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이럴 경우에 다시 채혈해야 합니다) 천천히 뽑기도 하구요, 바늘이 혈관을 타서 조금만 옆으로 옮기면 확 나오고 또 그러다가 안나오고 이러는게 반복되는 경우일 수도 있어요. 아니면 혈관을 찾아서 진입은 잘 했지만 혈관을 관통해서 처음엔 수월하게 나왔지만 혈관이 아니니까 안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ㅠㅠ 바늘이 겨우 혈관에 맺혀있는 경우에도 천천히 나오기도 하고, 맥박이 느리면 피도 느리게 나오는 경우도 있구요! 저 같은 경우라면 다른 곳에서 다시 채혈하는 편인데 정말 너무너무 찾기 힘든 분이라면 오래걸려도 한번에 하는게 낫다고 판단해서 3-4분씩 잡고 있던 걸수도 있어요
3년 전
쟌샹
혹!!! 채혈해주시는 분도 이렇게 천천히 나오는 건 처음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위 같은 이유들 때문일 수도 있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3년 전
EBS 펭수
엣헴 엣헴 신이나
팔에 고무줄 묶고는 주먹 꽉쥐라 하시잖아요?? 바늘 꽂고 피 뽑으실 때는 힘을 풀어야 하나요 아니면 계속 주먹에 힘주고 있어야 하나요..?ㅠ
3년 전
민윤기-ㅅ-
애옹
이건 채혈하는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른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바늘 꽂고 나서는 힘 풀으라고 하는데, 다른 선생님들 말 들어보면 힘 풀다가 혈관이 도망가는 경우도 간혹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차피 혈관 도드라지게 해서 찌르는 게 목적이고 찌르고 나면 혈관에 잘 안착이 된 상태라서 힘 풀면서 팔을 움직이시거나 하는 게 아니라면 살짝 힘 푸시는 건 괜찮아요.
3년 전
EBS 펭수
엣헴 엣헴 신이나
감 ㅠ 사 ㅠ 합 ㅠ 니 ㅠ 다 ㅠ
3년 전
이십육분
아 위안이 되네요..ㅎ 진짜 사람 여럿이 돌아가면서 찾던데 민망 ㅠ
3년 전
미래의 건물주님
아 저 살쪄서인줄 제가 워낙 고무줄 몸매라 지금까지 여러번찔려보고
피멍?같은거많이들고 피역류하고그래서
헌혈트라우마도있어요ㅎ 오죽하면 대학교때 헌혈버스에서 멍심하게나서 헌혈한걸로 인정해줄테니 가도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간호사 선생님들이 3~4방씩 찌르셔도 못 찾으시고 쩔쩔매시더라고요
근데 수간호사쌤 그분오시면 한방에찾아주세요 짬이 역시 다른가봐요 물론 그 전에 찔린게 아프고 짜증은 나는데 제 주위에 간호사친구들이 많아서 ㅜㅜ 고충을 알아가지고 그냥 웃으면서 괜찮다고 참아요
3년 전
햄채네 반찬가게
나를 망쳐놔도 너라서 기뻐
지나가던 사람이 들여다봐도 알 수 있는 혈관을 가져서 다행이네요...
3년 전
고운말
저는,,, 계속 도망간다고 하시더라구요,, 동맥+정맥주사 동시에 맞을일 있었는데 동맥은 동맥대로 안되고 정맥은 정맥대로 안되서 발등이랑 허벅지까지 갔엏ㅈ어요,,
3년 전
고운말
혈관안잡히는 만큼 주사를 안아파하는게 진짜 다행인것같아요 ㅋ ㅋ ㅠㅠ,, 동맥도 맨정신으로 3~4번까진 참을순 있겠더라구요,, 대신 간호사 선생님들과 의사선생님들이 거의 우실려고 했던기억이 나네요,,
3년 전
KGC인삼공사 배구단
투명하게 비추는
전 살쪄서 안되는줄,,, 중1때 병원가서 검진받고 겨우 뽑았는데 뽑아주시던 분이 다음에는 살빼서 오시면 돼요~ 하셨어요.. 하지만 고1때도 못빼고 갔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테로이드 끊은 유튜버 근황
이슈 · 8명 보는 중
부처가 이야기하는 '진짜 인연' 가리는 법.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나 가슴 개큰데 내 브라 보셈 ㅋㅋ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오..무신사는 또 사과했네 (과거에 사과했고 또 사과한듯?)
일상 · 1명 보는 중
하닉 단타쳤음
일상 · 1명 보는 중
불싸 사이트 뉴토끼 / 마나토끼 / 북토끼 서비스 종료
이슈 · 1명 보는 중
AD
디자인 표절 소송 중이라는 "제니 안경” 브랜드
이슈 · 3명 보는 중
장례식장 수육이 너무 맛있었던 조카.JPG
이슈 · 10명 보는 중
AD
핫후라이드 진짜 엄청 맵게 해주세요.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내 아내는 마녀다 Manhwa
이슈 · 3명 보는 중
맘스터치 재출시 버거 확정.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핑계고] 대화 내내 많이 먹고 혈당스파이크 온 이상이.jpg
이슈 · 10명 보는 중
AD
삼천당 할머니 근황이래
이슈 · 2명 보는 중
2조 이혼이 5조가 되게 생긴 최태원
이슈 · 1명 보는 중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미국이 항복하겠다는 일본에게 핵을 떨군 이유.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만나이 충 너무 싫어
315
이슈·소식
l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217
정보·기타
l
아내의 더러운 과거...
173
이슈·소식
l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208
정보·기타
l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16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21
유머·감동
l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75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58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84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62
이슈·소식
l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7
이슈·소식
l
북한 평양 카페 근황
60
이슈·소식
l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48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45
정보·기타
l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43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415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6:21
l
조회 329
술꾼들 특징
16:18
l
조회 324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931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16:15
l
조회 1571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669
의학책은 진짜 이상적인 신체구나
1
15:33
l
조회 4872
l
추천 1
죽어가는 새끼 물고 동물병원 찾아간 어미개
2
15:33
l
조회 2925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낸 대학원생.jpg
15:31
l
조회 6674
아재 개그에 충격받은 07년생들
15:22
l
조회 1507
직장인의 어휘력
6
15:20
l
조회 4908
45년 만에 폐업하는 레스토랑의 주인이 내린 결단
2
15:15
l
조회 4527
l
추천 2
미국식 이름 vs 폴란드식 이름
14:54
l
조회 2044
신발 때문에 동료로 여겨지는 것 같아
14:51
l
조회 1359
연준
추가하기
더보기
미디어
연준 2nd Mini Album 'NO LABELS: PA..
1
연준 2nd Mini Album 'NO LABELS: PA..
1
연준이 파트투 트랙리스트!
2
행복하다
4
연준 켈빈클라인 광고 인스타👔
2
서가대 솔로상 축하해 연준아🎉
3
빠순이 맞춤형 ETF 설명
13
14:39
l
조회 13572
l
추천 10
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4
14:29
l
조회 8230
의외로 현실에 있는 피자
14:28
l
조회 2098
오키나와에서 극우 일본인을 만난 여행 유튜버
14:25
l
조회 1788
리센느 3대장 일러스트
8
14:24
l
조회 14242
l
추천 3
치킨집 레전드
14:24
l
조회 102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28
1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
1
2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
7
3
장기연애하다 헤어지면 주변 위장남사친
20
4
2-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6
5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2
6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7
빠순이 맞춤형 ETF 설명
13
8
제 병원에 일하는 간호사한테 고백을 했습니다
8
9
영화 백룸 근황
10
10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1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
3
12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낸 대학원생.jpg
13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14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5
북한 평양 카페 근황
55
16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
17
💰미국에서 정보 안줘서 외국에서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18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9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20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
진짜 세상 무례한 사람 처음 봄
20
2
진짜 대기업 가도 금방 짤려?
25
3
피부과 왔는데 여드름만 보러 왔다고 했거든? 의사쌤한테 다른 진료도 같이 봐달라고 하면 안되는거지..?..
11
4
간호사 월급 이번달 370이다,,,,,
5
5
이직 성공!!!!!!
8
6
연하남도 뜯어 먹는게 맞아
4
7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
1
8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
6
9
주식은 3만원벌려다가 30만원잃는곳이구나
1
10
하닉 300 안가면 어캄
3
11
울이모 아들 공무원이라고 자랑할때마다 어이가 없음
1
12
과대낙폭주 30억치 매수했다
1
13
'하는구나'랑 '하구나'가 헷갈려?
9
14
나같은 재결합썰은 진짜 없을거같음
5
15
아니 어떤유튜버ㅜㅜ
16
영화관에 과자 음료 챙겨가면 안되겠징?
13
17
요즘 해외여행보다 국내여행 가는게 훨낫니
3
18
뭐지 방금 환급 들어왔는데
2
19
회사인데 똥마려워 어캄? ㅜ
2
20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
정보/소식
[속보]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
6
2
와 메가커피 팬덤마케팅으로 엄청 효과봤네
10
3
지효 콘서트에서 울었다며ㅜ
7
4
어째서 아이돌들은 나이 먹고 연차차면 배우의 꿈이 생기는 걸까...
19
5
소속사 달라져도 그룹활동 가능함
6
6
정보/소식
[속보] 홈플러스 "메리츠 2000억 대출 거부…파산 막도록 정부가 나서야”
1
7
건호 디올쇼 직찍
8
8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
4
9
빅히트 돌들은 전부 다 디올이랑 뭐 하는구낭
7
10
한 연예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정연 외에도 연기에 뜻이 있는 멤버들의 경우 배우 소속사로의 이적을 열..
5
11
산리오 신상이 그냥 위시코어 같다는게 아니라 진짜 신상이름이 위시구나 ㅋㅋㅋㅋ
2
12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
2
13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
2
14
지방익들이 서울콘하면 진짜 힘들겠구나............
16
15
코르티스 디올 떴당
2
16
아일릿 정규 진짜 언제 내냐..
7
17
트와 누구 연기시작함??
5
18
소속사 달라져도 멤버들끼리 똘똘 뭉치면 됨
1
19
내 작고 소중한 환급금,,
2
20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
12
2
정보/소식
[단독] '청담국제고' 새 시즌 나온다, 아이들 미연 주인공 발탁
2
3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
2
4
정보/소식
[속보] "김수현, 故김새론 사망 연관 없다" 김세의, 결국 '구속 기소'
1
5
급상승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18
6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8
7
재혼황후가 만약에 핑계고 나오면
8
닥터X 감독 김지원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큰지 감도 안옴 ㅋㅋㅋㅋ
3
9
포카칩 엽떡 로제맛 먹어봄
4
10
정보/소식
[단독] JTBC 회생신청 여파?..지성 주연 '아파트' 제작발표회 온라인..
2
11
정보/소식
[단독] 김명수, '연대보증 로맨스' 주연…표예진과 청춘멜로 그린다
6
12
정보/소식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57
13
백번의추억
정주행하고 옴......
7
14
맨끝줄소년 각색 어떻게 했을까
7
15
이도현 허남준 장르물 같작 ㅅㅊ...
1
16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6
17
드라마 서초동 짤 돌려보다가 이종석 이 표정 왤케 귀여움?? ㅋㅋ
18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8
19
혹시 지거전 본 익 있어?
8
20
컨피던스맨 본 사람 진짜 없나 ㅋㅋ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