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47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8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3/21) 게시물이에요

오후 2시 경기를 9게임이나 치른 아기레 감독의 불만

마요르카 아기레 감독 "한국인들 이강인 경기 그만 봐" | 인스티즈
마요르카 아기레 감독 "한국인들 이강인 경기 그만 봐" | 인스티즈
마요르카 아기레 감독 "한국인들 이강인 경기 그만 봐" | 인스티즈
마요르카 아기레 감독 "한국인들 이강인 경기 그만 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쏘니♡  hm_son7
진짜 이적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24-0
참고로 낮 경기 배정은 아시안 마케팅이 아니라 약팀 차별입니다. 똑같이 아시아인 선수가 있는 팀인 소시에다드는 강팀이라서 낮 경기가 별로 없거든요. 낮경기 몰아 받은 팀은 마요르카, 엘체, 에스파뇰 정도로 다 중위권~하위권 팀인데.. 이강인 선수 없었어도 낮 경기 전담이었을 팀이 괜히 아시아인 핑계 대는거 별로에요ㅋㅋㅋㅋㅋ

저번 시즌 강등권이었던 마요르카를 이번 시즌에 중위권까지 멱살 잡고 끌어올린 선수가 이강인인데,, 팀에 제일 헌신하는 에이스 선수 팬들한테 저게 할 말인가 싶네요. 낮 경기가 부당하다고 느끼면 사무국에 항의할 일이지 팬들 더러 티비를 보지 말라고 하다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24-0
낮 경기가 진짜 아시아 마케팅 때문이라고 느꼈으면 지난 겨울에 이강인 선수한테 빅클럽 오퍼 우수수 왔을 때 그냥 보내줬으면 될 일..^^ 절대 못 보낸다고 이강인 선수 없으면 팀 무너진다고 그렇게 붙잡아놓고는.. 참
이강인 선수가 겨울에 빅클럽으로 이적했다면 그럼 마요르카는 낮 경기 배정 안 받았을지 진심 궁금한데 ㅎㅎ 그 때 보내지 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스팸이 된 이유
2:39 l 조회 39
리듬게임 고수 레전드
2:39 l 조회 143
격하게 먹고싶다!
2:36 l 조회 231
민망한 사고
2:32 l 조회 232
5만원권 체감
2:32 l 조회 274
콘서트를 너무 열심히 즐기고 만 알바생
2:32 l 조회 510
우유에 빠진 강아지
2:30 l 조회 387
뭔가 이상한 미국의 한류 근황
2:26 l 조회 284
이탈리아 장인 어른 괴롭히는 법
2:24 l 조회 983
손님 아기가 이뻤던 식당 사장
2:22 l 조회 1428
영어 만화영화가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1
2:18 l 조회 1072
상남자의 빼빼로데이 선물
2:15 l 조회 326
망한 혼술인증
2:14 l 조회 1003
이시우가 누구임?
2:12 l 조회 277
신형 깁스3
2:12 l 조회 1047
매형의 수트핏
2:11 l 조회 272
영화 캐릭터별 불법주차 대응
2:11 l 조회 115
칭찬 받고 들었던 말
2:10 l 조회 223
주인아 가자고!!!
2:09 l 조회 477
한국인이 해외여행에 단 자막
2:08 l 조회 131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