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95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75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6/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썬크림의 중요성 | 인스티즈


1년동안 선크림 바르지 않았다고 함.

대표 사진
we12m
10년 아니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혅  엑소방탄
죄송합니다 내일부터는 꼭 바르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옹박김  옹성우박성훈김현아
워낙 햇빛에 노출이 많이 되는 일을 하셔서 더 그런 것도 있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애_옹  !
진짜 피부 늙는게 확연히 다른 느낌이에요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쮸쀼쮸쀼쮸잉
와..
3년 전
대표 사진
쌀강아지
개인차들이 있는 듯요
3년 전
대표 사진
칠오
ㅇㅁㅇ... 잘 바르고 다녀야겠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멍랑공용
님들 한살이라도 어릴때부터 제발 선크림 바르세요.. 흐린날이건 실내에만있건 양산쓰건 모자쓰건 상관없이 제발요ㅠㅠ 기미 잡티 이런건 다 아실거고 자외선 진짜 주름+피부노화 주범이예요 바른거 안바른거 확실히 다름 ㅠㅠ귀찮으시더라도.. 다른건 몰라도.. 미용목적 다 빼고 봐도 자외선 피부 건강에 너무 안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jee
선크림 최근들어 아침에만 바르고 나가기 시작했는데 꾸준히 바르시는 분들은 몇시간 간격으로 다시 바르시나요? 시간상으로는 중간중간 발라주는게 맞을 것 같긴한데 잘 바르시는 분들 습관이 궁금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멍랑공용
저는 출근전에만 선크림 한번 바르고 쿠션파데에 자외선 차단 기능 있는걸로 수정화장 하고있어요!! 잡티 레이저때문에 피부과 다니면서 여쭤봤더니 자외선 차단 있는 색조는 보충용도의 차단 기능이라고 하셔서!!!
3년 전
대표 사진
jee
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해야겠어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심재윤  엔하이픈
2-3시간 간격으로 덧발라요 덧바르는건 선스틱이나 선쿠션이 손에 묻지않아 적합하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jee
역시 자주 발라줘야하는 거였네요 아침에만 바르면서 덧발라야 효과가 있을 것 같단 생각은 했는데.....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창기트윈스
두피는 그냥 어쩔 수 없는 걸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멍랑공용
아무래도...ㅠㅠㅠ 저는 자외선 제일 강한 여름에만 양산 씁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phoenix fly
바르고싶은데 바르면 다 따갑고 트러블이나서 ㅜ 화장이랑 같이해야해서그런데 유기자차중에 순한거 추천해주실수맀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멍랑공용
막피부라 이것저것 발라도 트러블이 안나서 순한 류는 잘 모르겠어요ㅠ도움 못드려 죄송..... 다만 확실한 효과 보고싶으시면 호주나 미국처럼 자외선 강한 나라의 브랜드 제품들 추천합니다!!! 저는 니베아 사용하고있어여
3년 전
대표 사진
phoenix fly
아닙니다 ! 오 ㅈㅏ외선 강한나라의브랜드.. 그러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동글잉
저 궁금한게 있는데 수정해서 덧바르면 얼굴 너무 하얘지진 않나요?? 썬쿠션도 써봤는데 진짜 너어어어무 하얘져서....
3년 전
대표 사진
멍랑공용
밖에 나갈땐 대부분 화장해서 쿠션파데로 수정하는 식으로 보충하는데, 화장 안한 날은 썬스틱 가지고 나가서 덧발라요!! 라운드어라운드 썬스틱 쓰는데 투명해서 평소엔 바디용으로 씁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동글잉
멍랑공용에게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심재윤  엔하이픈
민감성은 무기자차가 물리적 차단 방식이라 좋긴한데 유기자차 찾으시는거면 아넷사 마일드 밀크N 추천드려요(아넷사하면 대표되는 금색뚜껑 순한버전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phoenix fly
헉 정말 감사합니다…. 무기자차 쓰고싶긴한데 무기자차는 화장이랑 같이하면 막 동글동글 알갱이피지가 생기더라구요 겉면에..?ㅜ 제가 잘못쓰고잇는건지…
추천 감사해요 정말❤️❤️

3년 전
대표 사진
더높이가줄게
지나가는 민감성 수부지입니다 유기자차 하루바르면 여드름과 모낭염이 생겼었는데 무기자차 쓰고 광명 찾았습니다. 피지는 건조해서 그렇게 보일겁니다. 각질제거 피지녹이기 꾸준히 하시고 수분충전 잘하명 잘 안뜰거예요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phoenix fly
더높이가줄게에게
감사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전소  연가시
니베아 퍼펙트 선세럼 순해요!! 유기자차예요
2년 전
대표 사진
phoenix fly
감사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멜로우9
식물나라 산소수 선크림 초록색 그나마 유기자차 중에 순한편인거 같아요. 유기자차인지 혼합 자차인지 모르겠지만... 첨 바를 때 아예 안따가운거는 아닌거 같은데 그나마 제가 써본 여럿 유기자차 중엔 제일 자극 적고 순하게 느껴졌어요. 올영에서 가끔 할인이나 세트나 원플원 하기도 해서 가성비도 나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한번 세일할때 올영에서 테스터 써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phoenix fly
오정말정말감사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포포야
해 안들어오는 집안에 박혀잇어도요???
3년 전
대표 사진
멍랑공용
네! 조명이 있는곳이면 발라요!
3년 전
대표 사진
Sigmund
집에 있을 때도 발라야하나요? 창문 근처 없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E X O - K  엑소케이
GIF
첨부 사진헉.. 내일부터 바를게요...

3년 전
대표 사진
루빵삥뽕
아 그래서 내가… 올리브영 가야게ㅛ다…
3년 전
대표 사진
안녕하세요저는닉네임을길게쓸수가있어요부럽죠완전길죠하하하님도된다구요?그럴리가  나보다길게해볼테면해
저도 미간주름 팔자주름 생기고 나서야 후회하며 열심히 바르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천과장
으어어어ㅓㅇ..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쁍쁍쁍
살 노출되는 곳은 다 발라야해요
저는 그래서 손까지 다 바릅니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米津玄師  사랑해
늙기 싫어서 매일 바르는데 이제 안바르면 밖에 못나가겠음
얼굴에 뭐 올려져 있는 느낌 들어야 안심이 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포 포
다른 계절은 몰라도 여름엔 꼭 바르느중..근데 얼굴에만 바르고 몸엔 도자히 못바르겠던데.. 다들 몸에도 다 바르시나요..씻고 나와서 끈적이는거 바르는게 너무...
3년 전
대표 사진
꼴깍
ㅇㅋ 바르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아침에 눈을 떳을 때  텅 빈 방안에 나 홀로
ㄷㄷㄷㄷㄷ 더 꼼꼼하게 발라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창기트윈스
.. 더 잘 발라야겠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켄마  네코마
집에 있어도 발라야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곽봉길
다들 집 앞 슈퍼 잠깐 갈 때도 바르시나효?
3년 전
대표 사진
제스프리 골드키위  풍부한 베타 카로틴
전 그럴때 양산+마스크써요
3년 전
대표 사진
곽봉길
아 양산 감사합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잠꼬대샤이니
선크림만 바르고 나가도 트러블 장난 아닌데 어떡하죠….ㅠㅠ(모공 막아서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자외선은 노화의 주범.. 선크림 더 열심히 바르고 모자에 선글라스까지 야무지게 무장하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wiseshine._
그런데 바르고 싶어도 못바르는 초민감 피부는 어떡하나요..ㅠ 거의 모든 선크림에 다 접촉성 피부염이 생겨서😭 선크림 안바르고 실내 위주에만 있어야 가라앉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알록달록  어덕행덕
와... 10년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양산을 사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태공
와 노화 직빵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Weeeeeee  토요일짱
저 그냥 아침에만 선크림 바르고 안 비르는데 ㅜㅜㅜ ㅜ또 발라야하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Weeeeeee  토요일짱
근데 저 분은 치아도 뭔가 많이 부식된거같은데 진짜 일년 맞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창의력대장
아쒸 ㅠㅠㅠ 바를게여..
2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헉쓰바뤼...
2년 전
대표 사진
삼시이끼
1년 동안 선크림 안발랐다고 저렇게까지 늙진 않아요 다른 건강이상이 생기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삼시이끼
실내에만 있을 거면 안발라도 됩니다… 조명은 자외선이 없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날카로운말에 상처잘받아여ㅜ
창문으로들어오는 햇빛은어떤가용??집에만있었는데도 기미가생겼더라구여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멜로우9
실내나 집에서 쓰는 조명도 미세하지만 자외선 있는걸로 알아요. 무슨 전문가 영상인가 채널에서 본것 같은데 자외선이 햇빛보다는 크지 않지만 빛 자체가 자외선이 없을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몇년전에 본거라 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순 있지만. 예전에도 그래서 조명에도 자외선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하고 찾아봤던거 같은데 제가 본 글이나 영상으론 미세하지만 크지 않지만 자외선이 있긴 있다였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FEARLESSS
아침에만 바르고 땡이었는데 더열심히 발라애 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안 바른 지 20년….
2년 전
대표 사진
DUi!  팝콘🐥
예 잘 바르겠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미래의 건물주님
집안에서도바르나요?ㅜㅜ
오히려 답답할것같아요ㅜㅜ
잠들게되면 우짜지싶어서요
쌩얼로마스크쓸때는요?
마스크습기때매 피부안좋아지는것같아서
잘 안바르게돼요

2년 전
대표 사진
쑤쑤  너 뭐하묘?
집 안에선 굳이 안 바르셔도 돼요
마스크 쓰고 모자까지 쓰셔도 눈가는 얇고 빛 잘 받으니까 눈가라도 바르시는게 좋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Jjun04
1살~20살까지 20년동안 안발랐는데…(기억이안나는 영유아때는 부모님이 발라주셨을지도) 아무 이상이 없던데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일좀해라사람아  뺙뺙이
이게 또 야외활동을 많이하지 않는 분이면 저정도로 늙지는 않더라고요
어릴때는 몰라도 성인부터는 바르는게 좋겠더라고요 저도 20까지 안바르다가 기미가 점점 올라오길래 바르고 다녀요 ㅠ 일단 자외선은 피부에 좋지 않으니깐요

2년 전
대표 사진
천상천하유아독존  天上天下唯我獨尊
피부노화가 가속화되는 나이가 있어요. 20살은 아직 괜찮지만 20대 중반 넘어갈 시기쯤에도 평소처럼 방치하면 헉할 정도로 노화 빠르게 진행돼요.
2년 전
대표 사진
돌아온게아냐떠난적없으니까  제우페구케
화장하면...선크림 바른걸로 쳐주시나요ㅠ 선크림 위에 화장하면 너무 답답해요 흑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김현영 치어리더 맥스큐 시상식 .jpg
12:56 l 조회 1
신발 때문에 동료라고 생각하는거 같아....
12:49 l 조회 773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4
12:32 l 조회 6110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13
12:27 l 조회 2849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27
12:06 l 조회 12500 l 추천 2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5
12:04 l 조회 4666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6
11:50 l 조회 6450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7
11:50 l 조회 5588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30
11:48 l 조회 14585 l 추천 3
끈나시 입은 카리나2
11:48 l 조회 9185 l 추천 2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1:48 l 조회 2053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4
11:47 l 조회 9605 l 추천 1
[MD] 이강인, 결심을 굳혔다
11:45 l 조회 736
지하 뚫고있는 김하성 스탯
11:45 l 조회 1857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13
11:45 l 조회 8181
???: 재용아.. 애비다
11:43 l 조회 861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11:32 l 조회 2094
강태오·원지안, 'KMA 2026'로 생애 첫 시상식 MC
11:10 l 조회 461
서울예대 후배랑 즉석 듀엣하는 이무진..jpg
10:58 l 조회 139
YG표 B급 감성 뮤비라는 트레저 현하요 '난리나'
10:58 l 조회 94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