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20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35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7/30) 게시물이에요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10~20대 휴대폰 사용 비율이 중요한 이유 | 인스티즈

 하지만 자영업자라면 갤럭시

대표 사진
TvT
아이폰 사용해도 갤럭시나 안드로이드 폰만 가능한 기능(통화녹음 같은 것)이 있어서 휴대폰 두 개 사용하거나 피치못할 사정이 아니라면 아예 갤럭시로 넘어가는 사람도 왕왕 봤어요 저도 고민중이고요 ㅋㅋ 10대~20대초 학생일 때는 아이폰 사용해도 후에 넘어가는 사람도 무시못할 수준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20대 갤럭시 사용자인데 에어드롭 때문에 눈치 보이긴 해여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폰도 써봤는데 갤럭시가 편한 걸 우째여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뭐하지
ㅎㅎㅎㅎ 에어드롭 주변에 쓰는 사람이 없어서... 저는 눈치가 안보여요..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필데
통화녹음이 최고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냠냠쨥
저도 일할때 갤럭시가 압도적으로 편해서 대학교 졸업하자마자 갈아탔요,,
2년 전
대표 사진
크래비티_원진  함원진🐹크크루
갤럭시 좋아용
2년 전
대표 사진
카톡
자영업자들이 갤럭시를 많이 쓰는 이유가 뭔가요? 통화녹음 때문인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SUAMCHA  박서함뉴이스트덕질함

2년 전
대표 사진
Aaron  영원하자
잇섭이 커뮤니티에 갤럽 설문 결과가 1, 20대 결과만 잘려서 애플 이용자 비율이 압도적이라고 돌아다녀서 1, 20대, 학생에서만 애플이용자 비율이 높고 그외 나이대 직업군에서는 갤럭시가 모두 앞선다는 취지로 만든 영상이.. 또 1, 20대 내용 위주로 잘려서 돌아다니는군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컴퓨터활용능력 1급  대한상공회의소
아이폰쓰는데 갤럭시로 갈아탈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뇽뇽뇽뇽  냥냥늉늉야옹얘용야용야오옹애오옹
사실 갤록씨 유저지만 통화녹음 굳이 안썼는데 이번에 한번 써볼까..?하면서 썼는데 너무너무신세계라 아이폰은 정말 갈 일이 없겠구나..느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제 칭구 자영업하는데
업무용폰은 갤럭시고
개인폰은 아이폰 이렇게 투폰써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멍냥멍
자영업자 갤럭시 필수인거 ㅇㅈ이요 ㅋㅋ어휴
2년 전
대표 사진
도도한콘칩
20대 폰은 갤럭시만 써요...맥북 아이패드 써도 폰은 진짜 한국에서 갤럭시가 편의성이 짱인거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안녕, 잘 가  워더
일 시작하니까...통화녹음 땜시라도 갤럭시 쓰게 되도라구오
2년 전
대표 사진
이모티콘.  😍😂😠😲🤤
다음엔 갤럭시로 갈아타려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봄날의곰을아시나요  아니요
학생일때는 아이폰썼지만 직장다니고부터는 갤럭시로 갈아탔어요 아이패드 에어팟쓰지만 폰은 갤럭시. 삼성페이 통화녹음 못 잃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wizard
20살때부터 아이폰쓰는중인데 갤럭시로 갈아탈겁니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大倉忠義
맥북인데 갤럭시 쓰는 중.. 에어드롭 안되는 건 너무 불편한데!!!!! ㅠㅠ 다른 기능들이 갤럭시가 편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오오하시카즈야
갤럭시짱
2년 전
대표 사진
인생배팅실패
통화 녹음도 통화 녹음이고 한글을 많이 쓰다 보니 한글 지원되는 갤탭 고정으로 쓰다보니 아이폰으로 갈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한번씩 아이폰 뽐뿌 오는데 한글 생각하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신흰둥이
20대지만 휴대폰 갤럭시, 노트북 삼성, 무선이어폰 버즈인 삼엽충... 킹럭시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뱃살의 눈물
폴드쓰고 다른폰 못써요
2년 전
대표 사진
떡순튀
에어드롭같은건 학생일때 친구들이랑 사용하기 좋은거지 직장가면 결국 메일로 주고받아서 그냥 문서호환 쉬운 갤럭시 많이 쓰게되는듯. 녹음은 말할것도 없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반 달
업무용으로는 갤럭시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저도 개인폰은 아이폰이지만 업무폰은 갤럭시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지차우기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
둘다써요 업무용폰은 갤럭시
2년 전
대표 사진
앞면의뒷면의뒷면  우리는 계속 달려
lg 쓰다 새 폰 사려고 하니 만족스러운 선택지가 갤럭시더라구요 ㅋㅋㅋ 통화 녹음, 페이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ljzgk
편함 VS 폼 둘의 대결이죠
2년 전
대표 사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20대 여자... 제 주변에 저만... 저만... 오직 저 하나만 갤럭시 외길 인생이고 모두 아이폰입니다... 에어드롭으로 배척받은 지난날,,, 그리고 다가올 날들,,, 하지만 난 갤럭시를 안은 채 죽겠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Z플립4 + 버즈2 + 갤탭 s6 라이트+ 삼성 노트북 전 이제 못 벗어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탈문
저도 10대때 첫 스마트폰으로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니 그냥 쭉 아이폰만 사용하게 되네용..
맥북에 워치까지 있으니 갈아타기가 쉽지않은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asdfghjkkl
이젠 맥북 아이패드 에어팟 때문에 벗어나기도 힘듦
2년 전
대표 사진
개굴개굴개굴
20대 갤럭시 외길인생.. 나 책임져 갤럭시
2년 전
대표 사진
아무렴 어때
통화 녹음 때문에 갤럭시로 갈아탈지 고민됩니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자 이강인1
06.27 23:58 l 조회 591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
06.27 23:57 l 조회 834
환율 대 폭 락1
06.27 23:56 l 조회 1064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
06.27 23:51 l 조회 1603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
06.27 23:51 l 조회 1038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
06.27 23:47 l 조회 923
영화) 라따뚜이 2편 제작 공식적으로 취소
06.27 23:44 l 조회 1176
거북이한테 공놀이 하자고 하는 편견없는 댕댕이
06.27 23:40 l 조회 691
조만간 쓸일이 생길 종이학 접는 법 (쉬운 버전)1
06.27 23:37 l 조회 230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2
06.27 23:35 l 조회 1859
둘중 근본 아이스크림은 누구?????6
06.27 23:27 l 조회 1366
이제 그냥 티켓 많이산 중년 됐다는 해설위원
06.27 23:27 l 조회 4271
엔믹스 설윤 .webp1
06.27 23:25 l 조회 802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06.27 23:24 l 조회 2173
섭남이랑 함께 있는 여주 보고 질투하는 남주ㅋㅋ
06.27 23:16 l 조회 1110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4
06.27 23:15 l 조회 9399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4
06.27 23:14 l 조회 3284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3
06.27 23:11 l 조회 6246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9
06.27 23:08 l 조회 9810
오늘 발매된 무려 '29곡'이 수록된 이승윤 '0집'
06.27 23:07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