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04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094
이 글은 1년 전 (2024/9/19) 게시물이에요

다시 부활 했다는 애슐리 근황 | 인스티즈



매장 다시 늘어나고 매출 계속 오르고 있는중

대표 사진
등가교환
우리동네 애슐리는 개맛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chshd
어째서죠?
1년 전
대표 사진
자담치킨
애슐리퀸즈 요새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가산퍼블릭점에 점심시간에 예약안하고 가면 자리도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듀라이
물가 오르면서 저 가격이 외식하기에 다시 적당해진 1인당 가격이 된거죠
애슐리가 그전에도 인기 얻은 이유가 그 당시 샐러드바 가격이 저렴한편이었기 때문에 물가오르면서 다시 그 시기가 돌아온거죠

런치도 이만원에 메뉴수 많아서 가기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유야케
요즘 물가에 런치 2만원이면 싼편이라 요즘 각광받고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에도가와란포  카밍사랑해💜
물가대비 싸서 그런가... 무제한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나한테만 착한건  서한건💙
파스타 하나도 2만원 넘고 고기만 먹어도 2인 5만원은 나오는데 다양한 음식 먹으면서 가격도 다른 음식이랑 비슷하니까 아무래도 몰리죠
1년 전
대표 사진
꼬우우우
가성비좋아요 주말이어도 3만원? 안되는 돈으로

디저트까지 조짐

1년 전
대표 사진
정중앙
요즘 맛집이나 웨이팅 조금이라도 있는곳 두명이서가도 4~5만원 순삭인데 애슐리가면 식사+디저트+커피 다 해결되어서 가성비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강철돼지
어제 갔는데 다신 안 갈듯ㅜㅜ
너무 싸구려 맛이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김오돌뼈
애슐리는 사실 인스턴트 뎁혀주는 수준이라 기대하고 가면 안되요... 정 뷔페가고싶으면 저는 5만원 정도의 뷔페가 제일 적당하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지구를 박살내러온 아기소행성
헉 어케 아셧지 저 어제 다녀왔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미핖
물가 생각하면 가성비 개ㅐㅐㅐㅐ굿
1년 전
대표 사진
트레저업고튀어
요즘 근데 너무 물가 비싸져서 이제 뷔페가 가성비가 됐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날치알김밥
춘천 다시 생겨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이상혂  ⭐️⭐️⭐️⭐️
집 앞에 퀸즈 생겨서 몇번 가봤는데 막 대짱맛! 은 절대 아니고 그 시절 알고있던 그 맛.... 근데 이제 디저트가 좀 더 다양해진
1년 전
대표 사진
돈많백  별사탕음색.。*
음식 너무 저퀄이에요..
그냥 한메뉴라도 정성스럽고 제대로 되게 나오는 전문집가서 먹는게 나은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Aaron  영원하자
오 매장 알고있던데 다 없어져서 검색해봤는데 남포동에 다시 생겼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젓소  내가젖소...
냉동식품 대잔치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새벽두시바람이부나요.
어제도 다녀옴 ㅋㅋㅋㅋ근데 새메뉴 나와도 그냥 매번 같긴해요 자주가긴하지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이유이유♡
저도 입이 짧고 다양한걸 먹ㄴ
ㄴ걸죠아해서 뷔페죠어하는데 애슐리는 음식이 쫌 저퀄이고 ㅠ 차라리 쫌만 더 보태서 쿠우쿠우감 ㅠ

1년 전
대표 사진
혬휘혈
연휴에 다녀왔는데 퀴벌나오고 대기 길고 책상 정리 안돼있고 걍 최악이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임종은
애슐리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계획  Plan
런치 가성비 굿+집근처 애슐리퀸즈가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깨끗함
1년 전
대표 사진
병희라오
애슐리는 자주가기보다 한 3~4개월에 1번 가볼만한...
항상 갈때마다 실망해서 근데 또 안가면 가고싶은..

1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특별히 맛있다기보단... 진짜 요즘 물가에비해 가성비로 가기 좋아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이엔티제이
애슐리 순살치킨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Darling
어제갔는데 대기 50팀..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HI9HLI9HT  오래보자
저희도 회식 퀸즈에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뇽안안녕
호텔 조식도 3-4만원하는데
저정도면 괜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잡채볶음밥  안먹은지 오래됨
음식맛이 넘 짜고 달고 자극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김독자  전지적 독자 시점
괜찮은 지점은 괜찮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소로미  🖤
최근에 애슐리퀸즈 가봤어요 음식 종류는 많은데 식은 것도 많고 맛도 다 평균~평균이하인 느낌
디저트도 많은데 다 ㅆ구려맛 ㅠㅜ

차라리 고급뷔페를 가든가 한 메뉴를 정성스럽게 잘하는 집을 갈걸.. 생각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BTS-김태형
맛없어서 눈물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강아지쓰
애슐리는 이제 연인이나 가족끼리가는 뷔페로 좀 애매한 느낌이 있기도하고 1인석 뷔페가 생겼으면좋겠당 추억으로 가는건데 아직 혼자가긴 넘 눈치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지원
지방일수록 퀄리티가 더 떨어지는게 아쉬움ㅜ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의밥
자극적이고 기름진 맛이 그리울 때도 있더라구요 전 이랜드 뷔페 좋아했어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냉동 인스턴트 데워주는 맛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칼 어번  덕후대왕
점바점 심해요!ㅋㅋ 수원터미널은 별로였고 아산터미널이랑 당진점은 맛있었어요 💓
1년 전
대표 사진
VWVM
오 아산 터미널 맛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칼 어번  덕후대왕
네 예전에 점점 안좋아져서 한참 안가다가 최근에 가보니까 괜찮았어요 다른분들
의견대로 뷔페식에 디저트까지 즐기고 올 수 있어서 좋아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세상의족제비
예전엔 비싸고 질도 별로였는데 워낙 외식비가 비싸져서 차라리 무한리필이 가성비 좋은 느낌임.. 탄산음료 커피 디저트 과일 등등 후식까지도 퉁칠 수 있고 퀄리티도 좋아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한번도 안가봐서 가보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peachs
퀸즈 맛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런온  빛나는 미련을 값지게 쓰는 것
맛있는지점 알려주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스띵스
제 기준이긴 한데 nc송파점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알라뷰이리노
걍 인스턴트 싼마이맛....
1년 전
대표 사진
이런것은처음이라
자극적인 맛을 먹고 싶을때 가면 좋습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자는 가슴 크면 사회생활 진짜 편해짐
21:17 l 조회 262
죽었다가 3년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
21:16 l 조회 206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
21:14 l 조회 320
당근알바 근황1
21:13 l 조회 295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21:12 l 조회 696
우리가 좋은 차 번호를 뽑지 못한 이유1
21:08 l 조회 751
드라마 여경 클리셰1
21:05 l 조회 979
지구 온도 1.2도 상승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비유
21:04 l 조회 1758
배민 거지 근황1
21:02 l 조회 1480
환율 1540원대 마감…"금융위기 후 최고"
20:59 l 조회 290
노브랜드 멕시코 버거 캐나다 치킨 후기
20:55 l 조회 2184 l 추천 1
20대 남성이 골프채로 70대 노인 폭행1
20:53 l 조회 1046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2
20:49 l 조회 3853
한류 열풍에 불어나는 기생충.jpg3
20:48 l 조회 4941
남극 피의 폭포
20:46 l 조회 676
넷플 싸장 또 좋아죽는중
20:45 l 조회 1881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36
20:40 l 조회 17331
영양제 괜히 사지마라
20:38 l 조회 3636
친구 낙태한 거 남친한테 말해야 되나1
20:36 l 조회 972
나도 겉으로 볼땐 체격좋고 과묵한 상남잔데2
20:31 l 조회 233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