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49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84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시위나간 여자들이 받는 취급 | 인스티즈

시위나간 여자들이 받는 취급 | 인스티즈

시위나간 여자들이 받는 취급 | 인스티즈

시위나간 여자들이 받는 취급 | 인스티즈


시위나간 여자들이 받는 취급 | 인스티즈

여자를 위한 나라는 없다










대표 사진
RagDoll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오경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참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jk5877
원래 갈라치기는 시간장소를 불문하고 고효율의 선동법 중 하나입니다.그중에서 최고로 좋은게 성별로 갈라치는거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지나가던 나그네
맞습니다 긴시간이 필요한 문제지 지금 당장 이사태에는 전혀 도움이 안되요
1년 전
대표 사진
브루스웨인
언제는 시위에 2030남자가 없었다면서 페미니스트라고 할때는 비웃고 조롱하는 2030남자가 생겼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baby you in my air
아예 없는게.어니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모든죽어가는것을사랑해야지
결론적으로 레디컬페미니즘 때문에 전 세대에 걸쳐 공감력을 잃은 게 한 몫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도 이렇게 오래보자  내 삶의 모든것이 예술
22
1년 전
대표 사진
baramyy.ek
에휴 안타깝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네 왜요?
할말하않
1년 전
대표 사진
자담치킨
근데 어제 맞는 얘기함,,, 박근혜 그랗게 탄핵되고 여자 대통령 뽑았을 때 결과 보라고 그렇게 조롱해놓고, 윤석열보고는 남자가 대통령해서 그렇다고 한번이라도 얘기한 사람 있었음? 근데 그 발언하신분이 똑같은 사람 되기 싫다고 여자남자 같이 그냥 탄핵 시키자~ 이런 내용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오리너구리부리부리
어제 시위 갔다가 직접 겪음... 마이크로 여성단체 나와서 얘기하는데 여성인권, 페미 나오자마자 여자들만 환호하고 남자들 진짜 다 싸해졌음 그나마 여자들이 계속 환호하니까 따라서 소극적으로 환호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미끄래곤
솔직히 남자가 생물학적으로 여성이 될 수도 없고 여성의 삶을 경험해 본적도 없으니 여성 인권에 덜 관심이 가는 건 사실이죠. 물론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브나나 안 본 눈 삽니다
근데 오바라 생각했는데 대구 집회 뉴스 자료화면에 진짜 거의 여자밖에 없는거 보고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감자동그리
걍 본인들 잘못임
이미지 개판난걸 개선해야지 적만 늘리는꼴

1년 전
대표 사진
감자동그리
페미 남녀 평등을 목표로
지금껏 남자 와 여자 라는 성별의 역할로 억압받은 사람들 모두를 끌어들여서 다같이 천천히 바꿔가야지..
페미 =>남혐 으로 가버리니까 이러는거

쓰레기 일베 를 상대로 미러링한답시고 그대로 따라하니까
그냥 여자일베느낌 으로 이미지가 박힘

1년 전
대표 사진
마당마당
뭐 그래서 남자 측도 일베, n번방성착취물들 이미지 개판난거 개선했나요?? ㅋㅋㅋㅋ 아니 논리가 개웃김ㅋㅋㅋㅋㅋㅋ 님 논리면 페미들도 '남자들이 안변하는데 왜 우리가 개선해야함?' Or '그냥 한국 남성은 성범죄자' 같은 극단적인 마인드가 생겨도 정상 아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벤 샤피로
왜 이런 취급을 받아야하냐고 따지기전에
왜 이런 취급을 받게되었는지 따져보는것이
먼저인데 그것이 불가능한 사상

1년 전
대표 사진
IIIlllllllIllIIIll
트페미들의 반응까지 완벽함 계속 저 취급을 받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펜터치  💞
이제 만들어야죠
남자만을 위하던 나라에서 여자를 위한 나라로

1년 전
대표 사진
스핑구수
내란때문에 탄핵시위하는데 페미니즘이 왜 나오는거야? 그게 제일 큰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보통 시위 발언때 소속이 있다면 밝히고 합니다. 무조건적인건 아니지만 전농소속000입니다. 저는 오늘 ~ 이런식으로요.
1년 전
대표 사진
스핑구수
페미니즘은 사상이지 소속이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다시 한번 생각해봤는데, 윤씨는 반페미니즘 정책으로 지지층을 결집시키고 표를 받은 대통령이라서 그런 것 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차즘 바뀌면 좋겠네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매장 입장 거절당한 손님2
06.19 08:40 l 조회 2185
호주의 흔한 노숙자2
06.19 08:40 l 조회 1748
두 종류의 편의점 손님
06.19 08:39 l 조회 477
빗소리가 꿈을 적시던 밤
06.19 08:36 l 조회 576
냉장고 사용시 주의
06.19 08:35 l 조회 1217
남친의 고개운전1
06.19 08:33 l 조회 1498
미국 게임덕후들의 성지
06.19 08:32 l 조회 546
번개 치기 직전 신호
06.19 08:31 l 조회 1575
쌍팔년도는 몇년도일까요?
06.19 08:29 l 조회 1194
루브르 탈출한 썰 푼다
06.19 08:28 l 조회 1952
운동화 끈을 묶어보자
06.19 08:28 l 조회 193
스푼 몇 개 드릴까요?
06.19 08:27 l 조회 110
먹이사슬에 맞지 않아1
06.19 08:26 l 조회 649
세계 최고의 도넛 TOP 101
06.19 08:26 l 조회 888
나 닭갈비집 알바하는데
06.19 08:24 l 조회 863
자르면 안될 것 같은 케이크
06.19 08:24 l 조회 1148
이거 무슨 나무야?
06.19 08:23 l 조회 209
둔갑한 너구리 제보
06.19 08:22 l 조회 783
현실에서 듣고 싶은 드라마 대사
06.19 08:21 l 조회 722
여기서 이뻐야 진짜 이쁨213
06.19 08:20 l 조회 150134 l 추천 2


처음이전12112212312412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