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49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7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오픈은 부띠끄 본점 모두 오전 8시

오전 7시 10분 참가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오전 6시 30분에 왔지만 선착 3등 하셨다고 함(부띠끄)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오전 7시 31분 기준 본점 웨이팅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일찍 오픈도 하는 듯(유동적)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부추빵 김치찹쌀주먹밥은 만들기 전이라 못 구함


오픈런 한 시민 인터뷰>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6시 반에 왔지만 1등 못 하셨대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본점은 생각보다 오픈런 많이 안 하는 듯??


~부띠끄 웨이팅 중인 매니저 분과 통화 중~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본점에 비해 확실히 웨이팅이 빡센 듯

다 과일시루 사러 오셨다고 함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안에 들어가서도 번호표 나눠 줌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그래도 시루 구매 성공(오전 7시 20분 오픈런)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자윤이가 구매한 빵 리스트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잠봉뵈르 부추빵도 9시에 재방문해서 구매함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시루는 2가지 종류 다 샀대


여기서 자윤 픽 TOP3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3등은 야끼소바빵

안에 들어간 야끼소바가 한국패치가 잘 됐대 ㅋㅋㅋㅋㅋㅋ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2등은 알밤시루

너무 맛있는데 너무 달아서 푸파가 불가하기 때문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대망의 1등은 바로 명란바게트!


감동 그 자체래 ㅋㅋㅋㅋㅋㅋ

한껏 응축된 명란 맛이 그득하다고 왜 줄 서서 먹는지 알겠대


+)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홀리데이 시즌 주말 성심당 오픈런은 몇 시에 해야될까? | 인스티즈

근데 오전 11시 28분 기준 골목너머에도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음

그냥 오픈런 하는 게 나을지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주식해서 차 뽑은 디씨인
06.22 18:07 l 조회 4764
40대 이상 아저씨들 셀카 특
06.22 18:07 l 조회 355
할머니네 마을에 귀신 붙은 연못이 있었음
06.22 18:06 l 조회 1642
싱글벙글 고려대 에타 만담
06.22 18:05 l 조회 323
의외로 불에 잘 안 타는 나무
06.22 18:05 l 조회 660
나치독일이 생겨난 과정
06.22 18:03 l 조회 644
고딩 때 우리 반 인기남
06.22 18:01 l 조회 2592
조선시대 신하들의 말 해석
06.22 17:56 l 조회 1526
한 일본 대학의 시험 0점 처리 기준3
06.22 17:52 l 조회 2783
이름값 못하는 아파트1
06.22 17:51 l 조회 1633
하지 말라면 더 하는건 본능이다.jpg
06.22 17:51 l 조회 1071
지하철 무임연령 70세 상향 논의 본격화…서울시·노인회 공청회 추진
06.22 17:49 l 조회 338
선넘는 여과장.jpg2
06.22 17:49 l 조회 3465
의외로 고증에 충실했던 사극 갑옷
06.22 17:49 l 조회 1137
꼬막 짬뽕
06.22 17:47 l 조회 1134
과거의 만년필 잉크 충전 방식
06.22 17:47 l 조회 635
못된 것만 배운 AI
06.22 17:46 l 조회 1595
여름에 먹으면 좋은 음식들 모음.jpg
06.22 17:45 l 조회 520
젠지느낌 확 나는 헤메코가 잘어울리는 여돌.jpg
06.22 17:44 l 조회 552
점점 싹퉁머리 없어지는 책 번역
06.22 17:44 l 조회 1699


처음이전12112212312412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