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6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88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대기업 입사했는데 두 달 만에 관두고 싶다는 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그냥살자
버티셈
1년 전
대표 사진
전하지못한닉넴  지민이 소중해
일단버티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라플라스]
죽고싶을 정도면 그만두는 것도 방법입니다
저도 대기업 그만둘 때 주변의 실망한 반응이 걱정되어서 선뜻 그만두기 어려웠습니다
그 업계에 유일한 국내 대기업이 그 곳 뿐이였거든요
몇 개월만에 퇴사하고 지금은 국내 중견 거쳐서 외국계 대기업으로 이직해서 그때보다 더 잘 벌고 잘 살아요
그 회사 아니면 진짜 큰일날 것 같아도 막상 나오면 퇴사가 생각보다 큰 일이 아니였구나 해요
버티라고 하는 사람들, 내가 거기 쭉 다니다 자살했으면 퇴사하지 왜 그런 선택을 했을까? 라고 말했을 겁니다
살고 보는게 우선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흰곰11
버텨
1년 전
대표 사진
벨리곰
남들 눈치 보기 시작하면 고통의 굴레에 빠지는거 순식간인듯... 신입인데 모를수도 있지 앞으로 잘하면되지 스스로 마인드 바꾸고 회사 다니다보면 어느순간 일 착착 쳐내고 있는 나 자신이 있더라구요. 일단 일년만 어쩔티비하고 다녀보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샤라샤라
보통은 그냥 버티는데, 죽고싶다 생각할정도면 퇴사가 답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부릅뜨니숲이었스
목숨보다 귀한건 없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뜌듕  비에이피 유영재
대기업 퇴사하는 사람들 진짜 용기있는 사람들이에요... 퇴사못하고 병걸리는 사람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반인이 어깨빵으로 마약사범 잡음11
06.24 14:23 l 조회 10956 l 추천 3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06.24 14:22 l 조회 4199
현대과학 = 마법인 이유
06.24 14:22 l 조회 1115
짬뽕밥과 짬뽕 논쟁...jpg11
06.24 14:22 l 조회 3907
이걸로 죽고 싶어
06.24 14:20 l 조회 918
외지인을 반기는 대구 명물 모음
06.24 14:19 l 조회 626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06.24 14:17 l 조회 2492
우리 애기가 너무 안 자라요3
06.24 14:16 l 조회 6428 l 추천 1
미소녀 마스크를 산 사람
06.24 14:15 l 조회 1447
남편이 바람피면 부인이 알 수 밖에 없는 이유.jpg12
06.24 14:14 l 조회 31289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어이없네
06.24 14:14 l 조회 595
픽시타는 급식 출입금지 시킨 편의점
06.24 14:13 l 조회 967
남녀 몸매 등급표 A~D46
06.24 14:13 l 조회 30957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들 많은 화법
06.24 14:10 l 조회 1244
스레드 민간요법 피해자
06.24 14:09 l 조회 1311
산골에서 살던 임영웅 의외의 생활 능력…jpg1
06.24 14:05 l 조회 2198 l 추천 1
쯔양 위, 대장 내시경 검사 결과
06.24 14:04 l 조회 2720
??? : 다 컸으면 자립하라고!!!
06.24 14:01 l 조회 1536
중국업체와 일하면서 느낀 점
06.24 13:57 l 조회 2696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88
06.24 13:57 l 조회 90756 l 추천 4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