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87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012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라식 공포증 생기는 글 원탑🚨 | 인스티즈

🚨라식 공포증 생기는 글 원탑🚨 | 인스티즈

...

12

대표 사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라식 공포 조장러나 결혼 공포 조장러나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아 진짜요
뭐든 부작용 없지않을까요 ..? 저는 치아 교정도 그렇고 라섹도 그렇고 인터넷에 서치해보면 다 하지말라는 글은 수두룩한데 주변에서는 다 과거로가도 할거라는 반응만 있었어요 ㅋㅋㅋ 저두 둘다 했고 다시 돌아가도 할거예요 ,,
1년 전
대표 사진
지나이다  첫사랑
하고 싶은데 무서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TeSTAR선아현
할 생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TeSTAR선아현
안경을 안써야 할 일엔 렌즈 끼고 다님 되고 안경이 불편할 단계는 익숙해져서 지났음 쌍수도 칼대는게 무서워서 수천번 고민하다 더 살아봤는데도 하고싶음 하자 라고 결론 내린 마당에 회복 안되는 부위 깎아내는 수술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유자차좋아
본인이 조금만 까져도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상처에 예민한 스타일이고 불안감 높으면 걍 하지마셈. 난그래서걍 수술 포기함
- 검진만 6군데 이상가보고, 상담 막 2번씩 가보고, 주변에 거의 인터뷰하듯이 라섹라식한사람들 다 물어봤는데
공통점이 수술 부작용 생겨도 그냥 진짜 무던함. 내가볼땐 안구건조증이 진짜 심각한수준같아보이는데도 그냥 잘보여서 좋아! 이런타입임
- 진짜 수술 망한 99퍼가 예민한데 아무생각업시 당일 수술해서 부작용좀 생긴 케이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dkemenxkslw
라섹 필라멘트 겪은 당사자임
유명한 병원에서 했고 보호렌즈 빼고 사흘 만에 필라멘트 생김. 첨엔 그게 뭔지도 모르고 진짜 눈 불타는 것 같고 뜰 수도 없고 눈물 줄줄 나고 그래서 응급실 갔음. 근데 응급실에선 걍 눈 세척해주고 안연고랑 안약 처방해주고 끝이라 도움 1도 안 됨. 통증 걍 그대로라 밤 새고 아침 날 밝자마자 병원감.
예약제라 예약 안 했다고 순번 밀려서 한참 있다가 진료 받았는데 필라멘트 생겼다고 보호렌즈 넣어주고 일주일 뒤에 다시 오랬음
일주일 뒤에 렌즈 뺌. 다시 이틀 뒤에 필라멘트 생김. 다시 병원가서 렌즈 넣고 일주일 뒤에 또 빼고 며칠 뒤에 필라멘트 생기고
이 짓거리 1년을 반복했고 어느 순간부터는 안 생기긴 했음. 근데 라섹전 시력 0.2 0.6에 양쪽 다 난시있었는데 필라멘트 안 생길 무렵 시력 0.1, 0.3임
그렇다고 내가 수술하고 관리를 안 했느냐 하면 절대 아님. 알람 맞추고 시간 지켜가면서 안연고 인공눈물 꼬박꼬박 넣었고 잘 때도 무조건 플라스틱 안대 꼈고 선글라스 없이는 밖을 안 나갔음. 근데 이랬어요
더 환장하는건 저 필라멘트가 언제 생길지 전혀 모른다는 거임. 운전하다가 생겨서 한쪽 눈 질끈 감고 갓길에 차 세우고 나중엔 내가 보호렌즈 집어넣는 수준까지 갔었음

부작용 확률 낮은 거 맞아요. 나도 이런 경우 내 주변에서 나밖에 못 봤음. 근데 한 번 걸리면 이 꼬라지 납니다. 이건 알고 하세요 나도 이게 내가 될 줄은 몰랐고 라섹 비용 100만 원? 응급실 비용으로 200씀

1년 전
대표 사진
Time
눈은 진짜 무서워서 못 건들이겠음....... 평생 렌즈 끼는 한이 있더라도 눈수술은 절대 안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승헌쓰 이꼬르 냐야나세여
라섹 5년 됐는데 전 너무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므에
안구건조증때문에 렌즈를 못 껴서 라식하고 싶었는데 예민한 사람들은 라식 후 부작용오면 더 힘들다는 댓글보니까 그냥 안하는게 맞나 싶네..안경끼고 살아야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오병원병원장오병원
라식 부작용 글에 엥 나는 문제없고 너무좋아요~라고 글쓰는거 보면 항상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걍 렌즈 안경끼고 살아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wootteo  0rr3;
개안적으로 눈이나 치아처럼 재생이 안되는 것들은 미용 목적으로는 안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jee
라식인가 라섹했는데 무난한 사람이 해야된다는거 맞는거같아요 빛번짐은 없는거 맞는거같긴한데 가끔 계속 특정부분이 뿌얘보이는 느낌이나 뭔가 계속 눈에 손이가는 그럼 느낌이 들때가 가끔있는데 이런글보기전까진 부작용은 생각도 못했고 그냥 내눈 그런갑다 하면서 살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Wyatt  Lights on ONF
저는 라섹햇는데 부작용 거의 없긴 한데 실수로 눈 꾹 눌리면 엄청 아프고 빛번짐? 좀 잇어서 영화관 자막 볼 때 불편해여..... 근데 그냥 이마저도 적응해서 사는중이라 안 예민한 사람이 하는 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미국산당근
라섹 7년차 너무 건조행 온열안대 인공눈물 눈꺼풀 기름 닦이 다해도 고통ㅠ 눈에 불이 났어요우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커피 잘마시게되는 순서
5:23 l 조회 57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5:19 l 조회 64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5:19 l 조회 312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5:19 l 조회 5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
5:16 l 조회 69
대한민국에서 가장 문제있는 법 중 하나
5:14 l 조회 89
새우텐동 먹고 넘 맛있어서 춤추는 샘스미스
5:13 l 조회 4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지옥 시소마..
5:12 l 조회 748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5:11 l 조회 537
요즘 드라마 보는 사람들에게 은근 인식 많이됐을거같은 중년배우
5:11 l 조회 7
90년생 집에 하나씩은 있던 시계
5:10 l 조회 52
"왜 친구들 몫까지 살아야 하나요"…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세상 떠났다
5:10 l 조회 83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특혜 아냐…지역 갈라치기 자제를”
5:10 l 조회 52
EU가 한 젤 같은 정책
5:06 l 조회 46
확률 100프로 피임법
5:05 l 조회 104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3
2:58 l 조회 9060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3
2:56 l 조회 8240 l 추천 2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4
2:51 l 조회 9833 l 추천 2
내 심정
2:38 l 조회 389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9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