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99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757
이 글은 1년 전 (2025/3/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회사 단톡방 논란 풀버전.jpg | 인스티즈



이제 멀프기능도 생겼고
친구추가하면 본인이 이름지정 할 수 있지만

이 대화만 보면 어떻게 생각해


12

대표 사진
예삐예삐
아하 실명(회사이름)으로 바꾸라그러면 저같아두..ㅋㅋㅋ 그냥 Mz할래요 전
1년 전
대표 사진
힐라
저는 오른쪽 분 이해 갑니다 회사 지시가 좀 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스폰지밥밥
오른쪽 말 구구절절 다 맞는데
회사에서는 저런 사람이랑 일하고 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서림
옛날에 이 글 봤을땐 일을 왜 사서 키우느라 난리고 피곤한성격이라고 생각했는데 저런분들이 안좋은 문화, 꼰대 스타일들을 바꿔나가는 용기 있는 분들이더라구요..진짜 사회생활 10년 하면서 저런분 딱 한 분 봤는데 내가 용기내지 못해서 그저 내 평화로운 회사생활에만 안주할 때 저런 분은 말나오더라도 용기내서 할 말 하고 바꿔야할건 바꿔야한다고 목소리 내고 있다는게 참..대단하다고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냔냐
다떠나서 카톡에 자기 이름 실명으로 안해놓는사람들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RunchRanda
진짜 오픈톡방이나 다른 메신저를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머박사건
ㅋㅋㅋ 워낙 나라 자체가 상명하복식 군대문화에 쩔어있긴하죠. 애초에 베이스도 유교 베이스고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일이라
아니 둘다 좋은 방법이 있는데 이제껏 이렇게 해왔다는 관습적 이유로 한쪽만 좋은 거 진짜 싫어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착용후기에 고민
3:15 l 조회 1
개쩌는 약국 이름
3:14 l 조회 36
공포의 스포일러 빌런
3:14 l 조회 74
대학생에게 좋게 말하는 법
3:13 l 조회 78
얘 뭐냥
3:12 l 조회 4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팁
3:12 l 조회 207
분리수거 첨 배운 초1
3:11 l 조회 66
삼각김밥 대참사
3:10 l 조회 43
우주까지 퍼져나간 한국인의 소망
3:09 l 조회 95
댕댕이가 집에 가지 못하는 이유
3:09 l 조회 71
부엉 부엉냥
3:09 l 조회 76
연필의 꽃말
3:08 l 조회 80
엄마랑 아빠랑 싸웠나봄
3:07 l 조회 344
황당한 텃세
3:06 l 조회 115
욕실에서 발견한 고대유물
3:06 l 조회 117
파티에서 한국인 구별하기
3:05 l 조회 243
레고로 만든 부가티
3:04 l 조회 105
보드카 수위
3:03 l 조회 13
댕댕이가 주인 지키는 법
3:02 l 조회 129
미용실 최대 난제
3: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