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99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467
이 글은 1년 전 (2025/3/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어제 구해줘 홈즈 서울 실버타운 편이었거든?


이거보면서 약간 여유 있는 집안은 이런곳 보내도 되겠다 생각 들더라…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이 발언도 너무 맞말이고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한 할머니는 처음엔 선입견이 있어서 실버타운에 망설였는데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실버타운에서 아예 건강 맞춤 프로그램까지 짜줘서

오히려 여기 입주하고 더 건강해지셨다함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근데 할머니 개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여기도 보통 남자는 남자끼리 여자는 여자끼리 생활을 하는데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 할머니 몇살이냐면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와…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장동민 피셜 요즘 어르신들이 실버타운 가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 | 인스티즈


추가로 올리는 여기 거주하는 최고령 분들 연세


뭔가 나도 나이 먹으면 여기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 들었어 ㅋㅋㅋ

나이 먹고 가족한테 부담 주기 싫은데 이런 곳에서 노후 보내면 ㄹㅇ 편할 듯

대표 사진
힉힉호무리
근데 지인짜 비싸다는 것이 단점
1년 전
대표 사진
펭-바
돈 벌어놔야할 이유가 여기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Testar뵤
그럼 남성분들은 뭐하시려나요 그냥 휴게실에서 바둑 두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나카모토 유타  멋져
돈만 있으면....지금도 저런 곳에서 살고 싶어요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들어가고는 싶죠.. 너무 비싸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나물속에서숨셔  깨지지않아
얼마일까요? 그리고 저 안에서도 80대면 어리다고 무시하고 서열 생길거같은데 궁금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dbananbb
달에 100넘을걸요 ?? 그냥 요양원도 60-70 하던데 ㅠㅠㅠ 밥 운동 제공이면 300 넘을수도..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노랑너랑
좀 괜찮은곳은 입주금이 이억? 대고 월 150 부근이에요.
물론 더 고오급 스타일은 더 비싸구요..
다 돈이죠.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원영적사고로 살기
인티에서 봤던거 같은데 작은 평이 150?이었고 300내는 분도 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원영적사고로 살기
근데 월세로 100~이고 보증금은 몇억이라 … 어마무시하게 비싸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코코호도
데이케어센터에서도 103세 최고령 할머님 썸타시느라 씻기도 더 잘 씻으시고, 옷도 화사한거 찾으시고 인상도 많이 좋아지셨었어요 ㅋㅋㅋ저는 경제적으로 여유만 있다면 좋다고 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섭서비죠아
비싸요..
1년 전
대표 사진
가수
비싸서그렇지 들어가고 싶긴할듯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변함없이 여전히
비싸서 그럴 뿐 돈만 있다면 너무 좋응 곳,,,,
1년 전
대표 사진
하리봉봉
비혼이라 나중애 실버타운 들어가려고 돈 열심히 모으고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빵먹으러가는길세상신나발
저기는 살던 집 정리하고 가는 거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Chovy  Gen.G 정지훈
네 요양병원에도 주소 옮길 수 있어서
저희 할머이 요양병원으로 모실 때도 적응하고 난 뒤에 집 정리했어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머구팡역시  
진짜 돈만 있으면 가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도 복순  잉여왕
💸
1년 전
대표 사진
Lovely Yours
와....럭셔리한 실버타운 검색해봤는데 일반 수도권 아파트랑 비슷한 가격이네 월세가격은 몇달치 금액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촹바라기
맞아요 되게 비싸요
1년 전
대표 사진
까꾸루
와 진짜 돈 많이 벌어놔야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까힛  뭐여 뭔디
돈이 문제지...
사바사겠지만 자식돈으로
하루종일 또래인 친구들하고 놀기만 하게 해준다는데
싫을 사람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Sdhjkgjyyst
부모님의 부모님들 중에는 저런 곳 계시다 나오신 분 계신데 자식자랑 대결도 힘들고 따돌림이나 무리짓기 이런게 심해서 차라리 내가 눈치 안보고 밥해먹고 산다 이러고 나오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어려워요... 요양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저기 님아...
근데 또 어디 아프면 퇴실해야된다는 글도 있던데ㅠㅠ 나중에 여유만 된다면 친구랑 손잡고 가고싶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크레용짱구
아프면 요양원/요양병원으로 가야해서 돌봄이 필요하면 퇴실해야 되요
1년 전
대표 사진
ER Hyejin
돈벌어놔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가온누리다
지금 들어가 살거싶습니다 누가 나 밥좀해줘ㅜ
1년 전
대표 사진
기묭
ㄹㅇ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원룸같은데에서 월세받는사람이면 저기 들어가살아도 좋겠네요.. 어차피 월세돈으로 저기 한달치씩 돈 낼 능력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JUNHUI
돈을 얼마나 벌어야할까..하
1년 전
대표 사진
리버피닉스
저도 여력이 되면 노후에 실버타운 들어가고 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사아아두다
저는 그래도 나이들수록 가족이나 평소 알던 동네 사람들이랑 더 시간을 보내고 싶어질 것 같네요...
실버타운도 결국 아프거나 치매가 심화되면 나와야 하기도 하고...
치매 걸리면 실버타운 못들어간다는거 알고 충격받은 기억이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사아아두다
차라리 실버타운 들어갈 돈으로
도우미 부르고 외식이나 배달 위주로 식사하고 고향에서 문화활동 하는게
훨씬 싸게 먹히거 마음도 편할 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촹바라기
식사때 안오면 직원들이 전화해서 확인해요 가족들이 매끼 문안인사 하는건 어렵죠
1년 전
대표 사진
화생
근데 어르신들은 집에 혼자 있을때 넘어지기만 해도 많이 위험해서.. 지켜봐줄 사람 없으면 실버타운 같은 곳이 훨씬 안전하긴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자유로웡
몇 안되는 우리나라에서 전도유망한 사업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진눈깨비온다
실버타운도 아프면 (치매나 다쳐서 거동 힘들거나) 나가야 함. 저기는 건강한 사람들만 받아주는게 실버 타운임. 가격도 여유있는 집안에서 가능한거고. 들어가도 거기도 서열이나 친목질 따돌림 다 있음. 외로움이 저거보다 크면 들어가는거고 마음 편하게 외로워도 괜찮으면 집에서 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준쨩안뇽?
저희 할머니도 사정상 요양원으로 가셨는데
오히려 좋다했어요
다 출근하고 혼자 있으면 밥도 거르는데
시간되면 밥 딱딱 나오니까 훨 낫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0vv0  멍멍
할머니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호랑
오..할머니 진짜 정정하시네요 살던 집 빼서 정리하고 들어가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여튼 이슈는 돈 돈믾이 벌어둬야 말년에 편안하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후랑키
비싸기도 하지만 실버타운은 대기인원이 워낙 많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호홍야
친구들이랑 나중에 들어가자고 돈 두둑히 벌어서 만나자고 했어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 쿼카예요
돈도 돈이고 건강해야지 저런 곳에 살 수 있어요 일단 건강하고 돈 많이 벌어놔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0850121467808
저렇게 살라면 지금부터 노후 준비해야 됨 금수저 아닌 이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애플 현재 상황1
20:13 l 조회 250
김민경의 기선제압
20:10 l 조회 445
도서전 갔다가 민경편집자님 만남1
20:06 l 조회 611
퇴사자한테 전화17통 카톡50통 보낸 팀장1
20:06 l 조회 600
간호사 태움 연기
20:05 l 조회 219
조력자 남캐를 여캐로 각색한 여성 원톱 의학 드라마
20:03 l 조회 256
드디어 넷플릭스에 올라온다는 존잼 코미디 영화.twt
20:03 l 조회 1177
최성곤 모습으로 결혼식에 축가부르러 온 오정세
20:03 l 조회 114
치과의사가 말하는 치과 통증 순위.jpg
20:03 l 조회 536 l 추천 1
현재 박지훈 광고목록
20:03 l 조회 109
이와중에 축구팬으로써 자국이 부끄럽다는 일본인들.jpg
19:59 l 조회 789
동물보고 눈에 보이는대로 부르는 어른들
19:58 l 조회 1086 l 추천 1
옛날옛적 조상님들이 드셨던 초콜릿3
19:57 l 조회 1243
여주가 섭남이랑 더 잘어울린다는 반응 많은 드라마.jpgif
19:56 l 조회 562
미국 젠지들의 특이한 과외비.jpg
19:56 l 조회 1546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 녹취 확보.gisa
19:55 l 조회 212 l 추천 1
구애의 춤 추는 동물들.gif
19:50 l 조회 717
최현욱 2002년생이라고 했을때 저렇게 받아치는 사람을 처음 봤음1
19:44 l 조회 797
미혼에 자식없는 여자를 보면 왜이렇게 짜증이 날까요2
19:40 l 조회 2509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44
19:20 l 조회 1373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