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5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58 출처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지금 컬투쇼 공식 영상에서 싸움난 아이돌 팬덤...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준쨩안뇽?
근데 마플이 뭐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미소 BLESSED  김미소 화이팅
굳이 언급해서는 안 좋은 얘기? 느낌이요 그래서 여기 연예 카테고리에서도 "마플 달아" 라고 댓달릴 때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엘메  9 →1
마이너스 플로우 줄임말 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댓글에 누가 피드백 길게해서 써 줬는데 음...고치긴 해야겠더라구요 말주변이 하나도 없는 느낌이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소금빵
저도 사실… 전에 호감이라서 유튜브 예능에서 어떤 멤버 나온거 보다가 대화가 뚝뚝 끊기는데 제가 다 분위기 불편해지고 눈치가 보여서 차마 끝까지 못봤숩니다… 댓글은 다 낯가리는 모습이랑 대화하는데 다른거에 집중하는 모습이 특이해서 귀엽다고 하더라고요 참 잘생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므에
그런 모습이 귀엽던데 이번에 좀 심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jaehyunn
솔직히 아직 신인일때 피드백 받고 교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일단 애정갖고 지켜는 보는데 에스엠 신인이라고 출연 수락했더니 분량도 안뽑고 멀뚱히 있으면 제작진들 욕할게 뻔하잖아요.. 적어도 팬들이 눈치보일 정도로 분위기 망치지 않는 센스라도 갖춰주길 바라요
1년 전
대표 사진
미나리나리
나도 사회생활 이정도로만 했는데 유튜브 댓글처럼 지켜주고 부둥부둥해줬으면 좋겠다 하~
1년 전
대표 사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무슨 일인지도 써주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감자빵맛나
2..정확히 무슨 일인지 모르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구름별하나
팬이라고 무조건적인 오구오구 감싸기 보다는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노래를 못하면 노래 못한다
춤을 못추면 춤을 못추네
말을 잘 못하면 말 을 좀 잘 못하네
대신 여기에서 비판을 넘어 비난을 하게 되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위 댓글 중에서 장소를 가려야한다는 말도 있던데
장소 가리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근데 일반인들도 보는 곳에서도 저렇게 감싸주는 사람이 있는데 오직 팬들만 있는 곳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는다고 생각해요
해당 아이돌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저 댓글들을 보고 안좋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반성하고 노력해서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들을 보여준다면 또 이미지는 바뀝니다
차라리 더 좋아지죠
괜한 기싸움을 하지 않고 대중들의 비판을 겸허히 수용하고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는구나 꾸준히 자기 계발을 하는 사람이구나 하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춘식이 고구마우유
에스엠 예능교육 연습생 때 시키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카쓱테라
뭔일인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츄잉츄잉껌
영상보면 조금 더 확 와닿습니다. 왜 말이 나오는지 알것같더라구요
이제 데뷔 1년차 정도 됐으면 아직풋풋 열정가득 이런느낌일줄알았는데....좀 별로긴하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유메미즈키
대표 사진
올이넉울이
이번 일 있고 피드백 있겠지 이후로도 그러면 에바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운드넥
이러니 연예인 개꿀이라는 말이 나오지ㅋㅋㅋㅋ돈은 몇억씩 벌어가면서 꼴랑 짧은 팬서비스 저거 하나 하기싫은 티 팍팍내면서 못 하면ㅎ 신인인데도 저러는데 연차 차면 어떠려나ㅋㅋㅋㅋㅋ여튼 츄는 아주 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고양2  애옹
22
1년 전
대표 사진
자담맵슐랭
3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돈은 돈대로 벌어가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마멜공듀 ໒꒱ ‧₊˚
444
1년 전
대표 사진
에그몽몽
말주변이 없어서 싸우는건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뀨냥냥
팬인데,, 조금 걱정이 되긴하더라구요.
저렇게 과열되서 얘기할 정도인가 싶긴한데.. 조금 노력해야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했어요. 안그래도 일본멤버들이 많은데 한국멤버들 조차도 말을 잘 한다고 느끼질 못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미나리나리
왜 열심히 하고 매번 무리한다는 소리까지 듣는 한국멤 잡아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뀨냥냥
잡는거 아니고 제가 느낀건데요, 저도 팬이예요. 괜히 머리채 잡는 거 아니고, 시온이 대답하는 거 보고 느꼈던 거구요. 뭐 일본멤은 잡아도 되고 한국멤은 잡으면 안된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는데, 그런 거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막끼
근데 위시는 저런 방송 태도뿐만이 아니라 몇몇 멤들 영통 태도가 논란된 적이 너무 많아서… 🥹
1년 전
대표 사진
하얀
영상 보고 옴 회사에서 애들을 가르치든지 저런 스케줄을 잡지 말든지 둘 중에 하나는 해야 할 듯 방송 내내 저런 태도면 방송 진행하는 사람도 피곤할 것 같은데 츄 없었으면 어쩔 뻔함
1년 전
대표 사진
wish_오시온
피드백해서 고치겠죠 ~ 적당한 비판 정도는 필요하다고 봄 그룹을 위해서도
1년 전
대표 사진
콩순이_@
막내가 고3이던데 뭔 애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돈키호테 로시난테 코라손  미소녀대리운전
보고왔는데 심하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Homerun  그랜드슬램
츄 호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바넷
심하긴 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외지인을 반기는 대구 명물 모음
06.24 00:58 l 조회 674
러브버그 박멸 아닌 공존의 대상1
06.24 00:50 l 조회 149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153
06.24 00:48 l 조회 98801 l 추천 26
못생긴 숫사자와 잘생긴 숫사자
06.24 00:46 l 조회 2752
귀여운 암사자
06.24 00:44 l 조회 610
김고은 눈웃음2
06.24 00:42 l 조회 4899
토이스토리5, 역대 픽사 오프닝 1위 등극
06.24 00:40 l 조회 1148
경북대 기계공학vs부산대 기계공학
06.24 00:37 l 조회 456
카보베르데, 스페인 우루과이와 무승부(2무) 기록
06.24 00:36 l 조회 23
정준하가 유재석에게 혼난걸 기억못하는 이유
06.24 00:35 l 조회 3052
서울 상경해서 버스 타는 거제 가시나
06.24 00:33 l 조회 284
도국민 설문조사) 운전, 누가 더 10bird, dogbaby인가
06.24 00:33 l 조회 223
은근 개쩐다는 트리플에스 김채연.gif
06.24 00:30 l 조회 1211 l 추천 1
12일째 안잡히고 있다는 통영 살인 용의자
06.24 00:30 l 조회 3056
여자쪽이 애있는 돌싱이면 연애 가능할것 같나요?
06.24 00:28 l 조회 732
승무원에게 고백 공격1
06.24 00:25 l 조회 2961 l 추천 1
이맘때 생각나는 Love bug
06.24 00:24 l 조회 131
AI의 발전이 무서움
06.24 00:21 l 조회 518
고백 공격이 진짜 공격인 이유
06.24 00:20 l 조회 3574 l 추천 1
궁금하게 만드는 반찬 소개 .jpg
06.24 00:08 l 조회 1672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