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3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5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책 중에 에세이 잘 안 보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에세이 폄하 절대 🙅‍♀️


반대로 저렇기 때문에 에세이 좋아하는 사람도 많을 듯

대표 사진
바나나우유는 역시 빙그레지  뚱바는 사랑이야
+ 자기계발서
1년 전
대표 사진
땅구리
어릴때는 가치관이 정립되지 않아서 재미있었는데 성인이 되니 딱 본문처럼 생각하게 돼서 안읽게 되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빠모
공감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별하슬우
어릴땐 에세이 자기계발서 재밌었는데 지금은 회사생활도 10년이상해서그런가
책주인공들의 결말은 죄다 성공만 있으니까 공감도 안되고 남의인생일뿐인데다 내인생이랑 상황비교되면서 허탈 허망 뭐 이런감정만 느껴져서 안읽어요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만두 32개에 비빔면 두 개 못먹어?1
5:07 l 조회 1769
활의 달인
5:06 l 조회 204
사극에 나온 박성웅
5:05 l 조회 375
사람의 본성을 아는 법
5:04 l 조회 828
심심할 땐 토마토 속 미니언 찾기
5:03 l 조회 151
요즘 상당히 갈린다는 문제
5:01 l 조회 160
원조 터키 카이막이 맛있는 이유2
4:58 l 조회 3943
너네는 부항 함부로 뜨지 마라1
4:56 l 조회 536
456억을 준다면?
4:53 l 조회 212
한국과 일본의 화장실 차이
4:53 l 조회 823
본인 남자운 손금이 어떤지 봐달라는 여자
4:52 l 조회 246
파김치에 크림빵 먹는 연예인
4:50 l 조회 752
여름에 음쓰통 열었을 때 특
4:49 l 조회 307
자기야, 맥주 딱 1팩만 살게.gif
4:47 l 조회 266
파닭 원조집 특징
4:46 l 조회 484
아들 키 180이상으로 키우는 법2
4:46 l 조회 429
누나 사랑해
4:44 l 조회 1218
여름에 땡기는 면
4:43 l 조회 259
30대 어휘력 근황
4:42 l 조회 715
하이디라오 후기
4:41 l 조회 2223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