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4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01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40대 이혼 4년차 후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구으름
무슨이유로 이혼을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사랑해서 결혼을 하고, 이혼이라는 결정을 내리기까지 많은 슬픔과 상실감이 있었으리라 봅니다..
작성자분 본인의 행복을 찾아 사셨으면 좋겠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므에
가족들이랑 같이 살면서 느낀 점은 같이 살면 혼자 있고 싶고 혼자 있으면 또 금방 외로워지더라..결혼도 똑같을 것 같음 혼자이고 싶다는 생각도 누군가와 함께 살고 있을 때 드는 생각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숲으로
괴로움보단 나은게 외로움이라고 생각함
둘이서 괴로울바엔 혼자 외로운게 만배는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곰돌이푸에횩  ST★RLIGHT
우울함 빨리 떨쳐내고 하루라도 더 즐겁게 사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dkdlddkdld
저도 혼자사는 입장인데요 정말 밖에서 있을 땐 모릅니다 근데 집에 들어오면 너무 외로움과 우울함이 훅 다가와요 그레사 집에 있을때면 계속 우울합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게되는거 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달애  몽환적인밤하늘달,나
저러지않는사람도 먾은데.. 본인이 잘못해서 당하셧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제이제이하우스  고양이 두마리 키움
기혼자인데 잘잘못을 떠나서 이혼을 한다면 저럴 거 같기는 해요. 원래 든 자리는 티 안나도 난 자리는 티 난다고.. 상대가 그리워서가 아니라 그냥 정말 순수하게 외로울 거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요술아이스크림정식  좀 현생을 살아
글로 봐서는 엄청 부지런한 사람 같은데... ㅠㅠ 안타깝네요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소아과 의사가 생각하는 아동학대
06.21 08:07 l 조회 2569
이십사수매화검법
06.21 08:05 l 조회 362
결혼하지 말라는 애들 나중에 후회한다
06.21 08:05 l 조회 1033
병역 자원 부족, 미국식 해결법
06.21 08:03 l 조회 498
더글로리 중년 버전 캐스팅
06.21 08:01 l 조회 1125
라면 먹다가 결국 깨달음을 얻어버린 일본인
06.21 07:57 l 조회 2590
고급 식당에서 귀한 대접 받는 방법
06.21 07:57 l 조회 1194
주작 논란이 자주 일어나는 새
06.21 07:56 l 조회 1225
그동안 모은 100원을 전부 꺼내어보았다
06.21 07:55 l 조회 346
웹소설 작가가 19금 씬을 포기한 이유
06.21 07:52 l 조회 7102
아빠가 소고기 초밥을 만들어 줌
06.21 07:52 l 조회 3593
나이를 묻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세요?
06.21 07:50 l 조회 497
아들 여럿 키워서 좋을때
06.21 07:49 l 조회 308
중소기업 무한의 순환
06.21 07:48 l 조회 472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14
06.21 07:46 l 조회 27229 l 추천 1
1년 버티면 5억1
06.21 07:45 l 조회 302
술을 줄이게 된 이유
06.21 07:44 l 조회 755
사랑니 뽑고 입원한 썰
06.21 07:44 l 조회 736
간호사들이 좋아하는 환자
06.21 07:42 l 조회 1684
카페알바 시뮬레이션
06.21 07:42 l 조회 626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