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4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492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라식은 76%가 근시퇴행이 옵니다🚨 | 인스티즈

해야 되나.. 말아야되나

ㅊㅊ ㄷ/ㅋ

12

대표 사진
하나비라
하고나서 눈관리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한듯.. 어떻게 깎아놨는데 똑같이 핸드폰 컴퓨터 같은 디스플레이로 눈 조져놓고 블루라이트같은거 아예 신경 안쓰고 자외선 그대로 다맞으면서 살면 당연히 유지 안될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라식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느낌  불어라꽃바람 :D
2014년 라식,
2025년 건강검진때 전부 1.5 나옴ㅋㅋㅋ
여전히 모두에게 추천하고 다녀요

1년 전
대표 사진
Frostcat
퇴행이 없을거라는 생각을 안 해서 모르겠어 나 초딩때 양쪽 다 1.5/1.5였는데 중,고,대학교 거치면서 10년 동안 시력 0.5까지 떨어졌어 라식 생각할 정도의 사람은 시력이 좋은 사람이 아니라 갈수록 점점 나빠진 사람이니까 10년 지나서 퇴행 온다고 해도 눈은 나빠지는 거지 라고 생각할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레레레
남편과 둘 다 라섹했는데 남편은 10년 넘게 유지중, 저는 떨어졌는데 이게 원래 시력과 생활습관 차이도 중요한것 같아요 저는 원래 눈 엄청 나빴고 밤에 불끄고 핸드폰 하고 그러거든요
1년 전
대표 사진
류호피
스마일라식 최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국심
수술할때 선생님이 30% 사람은 다시 나빠지는데, 원래 나빠지는 사람의 비율과 같다고 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싱긋
나 97년에 라식 했는데 아직 0.9 0.8 나옴 야간빛번짐생겨서 밤운전 좀 피곤한거빼곤 아직 괜챦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오매불떡  최애떡볶이집
주변 보면 공통적으로 몇 달~ 몇 년 인공눈물 달고 살았고 지금은 다 괜찮다고 강추하는데.. 스트레스 너무 받을 것 같아서 못하겠음 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티눈 뺀 거 다음으로 만족스러운 수술인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빠밤밤
저는 퇴행왔어요 ㅋㅋ 근데 10년동안은 만족하면서 지냈습니다 그래서 후회없음 ㅋㅋ
10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밥에 미쳐있는 한국인
06.22 06:39 l 조회 1150 l 추천 1
댕댕이의 재롱
06.22 06:38 l 조회 237
기린 아빠
06.22 06:38 l 조회 482
태권도장 상담 후기
06.22 06:37 l 조회 1341
동생이 머리 감겨줌
06.22 06:37 l 조회 375
헬스 두 달차
06.22 06:36 l 조회 479
언니들 특징1
06.22 06:36 l 조회 1032
물속성 효자
06.22 06:35 l 조회 410
한국인이 치킨 적게 먹는 달
06.22 06:35 l 조회 573
아들 그림을 리마스터한 아빠
06.22 06:34 l 조회 3267
학교 에어컨 시위
06.22 06:33 l 조회 393
층간소음 범인 딱 걸림
06.22 06:33 l 조회 3889
장사가 어려운 이유
06.22 06:32 l 조회 102
참마를 사왔는데
06.22 06:32 l 조회 154
그 손은 내꺼야
06.22 06:31 l 조회 168
남편이 지가 잘생긴줄 알아요
06.22 06:30 l 조회 6779
황조롱이가 찾아옴
06.22 06:30 l 조회 155
라면 먹는 직업
06.22 06:29 l 조회 205
김밥집 장사를 그만둔 이유
06.22 06:28 l 조회 4298
버터 치킨 레시피
06.22 06:27 l 조회 104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