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5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06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진짜 예쁘게 나오기 힘들다는 성형외과 정면 사진.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히스 레저(Heath Ledger)  why so serious?
혹시 왜 성형외과 정면사진은 잘나오기 힘든건가요 …?
1년 전
대표 사진
거위바위보
보정 1도 없이 이마 까고 무표정 쌩얼로 찍으니까용
1년 전
대표 사진
곰구마
쌩얼에 머리 싹까고 정면 응시해서요! 올백에 쌩얼은 연예인도 대부분 못버티죠
1년 전
대표 사진
젤뤼
머리 싹 까고 쌩얼에 무표정으로 정면사진 찍는데 살짝 어두운 곳에서 플래시 터트리면서 고화질로 찍는거라 피부나 이목구비 단점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다 드러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근데 진짜 전이 더 나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와잌킼키
출발도 다르지만 평생을 관리한 연예인이랑 돈버느라 죽어라 일하는 우리가같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김고니
근데 그 출발이 너무 하늘과 땅 차이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S7U9
222ㅋㅋㅋ… 그 출발 자체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뵤뵤밤비
333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공부에 찌든 고딩때만 봐도.. 출발이 하늘과 땅임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달디
44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인생의경수  2021-01-25
55
10개월 전
대표 사진
전정쿡
그래서 연예인들 보면서 외모 정병 걸리는게 제일 바보 짓인거 같음ㅋㅋ
원래도 이뻐서 연예인 된건데 격차가 어마 무시하죵

10개월 전
대표 사진
김공듀  이준호
와 진짜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김공듀  이준호
성형외과도 그렇지만 전 치과에서 교정 전에 찍는 사진이 ㄹㅈㄷ 였음.. 입툭튀가 너무 심했어서 그런가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정병 감별기
아니 비포가 넘사잖아 머임?
1년 전
대표 사진
their
와 너무 아름다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유자차좋아
걍 정면 짱예인데... 저거 비대칭까지 잘보이는데 걍 세기의미인..
1년 전
대표 사진
삉초코
근데 확실히 광대랑 턱이 분위기를 좌우하는 거 같아요 그거 없으면 분위기가 없어진다 해야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427220_return
와 진짜 너무 예브다..
1년 전
대표 사진
웅미
한가인이자나여
1년 전
대표 사진
HI9HLI9HT  오래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흠좀
와 유튜버 예쁜 사람 저 샷으로 찍으니 평범하게 나와서 놀랐는데 한가인은 대체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한가인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장희
한가인이에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한가인 닮은 일반인인줄 알았는데 진짜 한가인님이셨다니 ㄷㄷㄷ
10개월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69272849
20대 시절은 더예뻤어요ㅜㅜ
미모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군침도는 루피
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빅스 리더 차학연  철쭉소년 🌺🙋‍♂️ 요니
자연미인 클라쓰.......진짜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와 안하는게 훨씬 예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어후
1년 전
대표 사진
송파  살기 좋은 송파구
중학생때 캐스팅 당했었는데 제가 진짜 예쁜사람이라고 스스로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소속사에서 저렇게 정면 측면 사진을 찍더라고요......
그 사진 찍힌거 보고.. 아..... 나는 연예인은 안되겠다 생각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gjdlls
남편분 도둑놈 소리 들을만했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달디
갑자기 내 성형외과 사진 떠올라서 괴로워짐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달디
난 저러고 찍으니까 얼굴 넙데데하게 나오고 눈도 작게 나와서 너무 충격받았었는데 여백이 없네 진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출출이 세포
보정은 누가한거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누가바나
와 근데 애프터 대충 한거여도 미감잌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7221
지인짜 이쁘다..
이목구비가 거의 뭐 하나같이 다 이쁘고
모아놔도 조화로워서 개즈ㅡㄴ예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7222
비포가 더 예쁜디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회사편이야?
06.21 06:32 l 조회 191
순두부찌개를 뒤집으면
06.21 06:31 l 조회 223
멍뭉이 입양 첫날과 그 이후
06.21 06:30 l 조회 322 l 추천 1
처음 보는 음식을 대하는 한국인의 자세
06.21 06:30 l 조회 695
블할 좀 꺼내줄래?
06.21 06:29 l 조회 241
폰 압수당한 딸에게
06.21 06:28 l 조회 286
노량진 호떡들
06.21 06:28 l 조회 606
중세국어로 표현한 블랙핑크
06.21 06:26 l 조회 254
비눗방울 얼음
06.21 06:26 l 조회 663
콘아이스크림 꼬다리 과자
06.21 06:25 l 조회 221
돈 맛을 아는 댕댕이
06.21 06:25 l 조회 360 l 추천 1
21살 장수 고양이 의식1
06.21 06:24 l 조회 300 l 추천 1
탕수육 빌런
06.21 06:23 l 조회 132
남자가 여자에게 반한 이유
06.21 06:22 l 조회 626
한국서 지갑 잃어버렸던 BBC기자
06.21 06:21 l 조회 389
소개팅 나간 친구
06.21 06:21 l 조회 38
사투리에 진심인 도시
06.21 06:20 l 조회 429
촉법 동물
06.21 06:20 l 조회 196
유도리있는 짬중사
06.21 06:18 l 조회 28
빼빼로에 진심
06.21 06:18 l 조회 138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