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72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67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https://romand.co.kr/article/%EC%9D%B4%EB%B2%A4%ED%8A%B8/13/180057/#!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소문 팩트체크✔️이벤트 - rom&nd

EVENT 게시판

romand.co.kr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롬앤 틴트 구순염 팩트체크 | 인스티즈

 

이후론 더 쥬시 래스팅 '제로' 를 낸다는거라서 본문 안 긁어옴~!

정확한건 링크타고 보면됨 !!

 

나도 롬앤 쓰고 헤르페스나서 그이후로 안쓰는데 +

분명히 이유는 적색 202호 일거거든  (페리페라도 구순염남)
근데 ... 범인이 아니라는게..신기하네 ㅎ 

12

대표 사진
익인146
몇년전에 롬앤 틴트 쓰고 구순염으로 고생해서 다신 롬앤 제품 안 써요. 제 입술 문제라기엔 다른 브랜드들은 문제 없어서 제가 아니라 제품 문제가 확실하기 때문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근데 진짜 오래 됐는데 요즘 난리나는 게 신기하긴 함,.. 머가 문제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미팅사진 개꼴받게 찍어놨네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난 다른 틴트는 다 괜찮았는데 유독 롬앤꺼 쓰면 났음. 글로스는 괜찮았는데 다른 틴트들은 거의 다 났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딴 얘긴데 회의실 완전 분홍분홍ㅁ해서 신기하다ㅋㅋㅋㅋ 자몽 분다버그에 분홍 빨대까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ㅋㅋㅋㅋㅋ롬앤 제품 화장대에 박혀있던거 오랜만에 꺼내서 한번 썼는데 바로 뭐 올라옴...
애초에 근데 롬앤은 덧바를수록 어두워진다 해야하나....ㅠ 잘안쓰게됨
헤라 체리쉬 최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롬앤...안녕........논란에 바이럴에 역바이럴에 새제품 광고...? 보내드릴 때가 되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근데 제품에 문제없다는 결과지를 보여줬는데 왜들그러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적색202호(4ithol Rutine ECA)는 입술염 등 피부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 수 있는 물질로 보고될19)
0 적색202호가 함유된 립스틱을 사용한 20대 여성에서 7일 간 입술의 알레르기 반응(가려움중과 자극적인 느낌 및 전조함과 부종 등)이 일어났고, 임상겹사에서 아랫입술 주위에 홍반성 발진 등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이부분 상관관계가 있다고 되어있는거아냐? 내가잘못읽은건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쥬시래스팅(마카다미아) + 듀이풀(캐니언) 쓴지 몇년됐는데 한번도 그런적없어서 얼떨떨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222ㅋ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진짜 사람마다 다른건가..?? 제품자체가 문제라면 쓴사람 다 증상나타나야하는거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난 롬앤은 멀쩡하고 포렌코즈꺼 썼을 때 그랬음 근데 걔도 적색202호 들어가긴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신기하다 난 롬앤 쥬시래스팅 구버전 신버전 다 써봤는데 구순염 안 생겼음... 나도 성분때문에 구순염 겪은 적 있고 아님 립라이너 쓰다가 뭐 난 적은 있는데 롬앤은 또 멀쩡했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전 202호 성분이 확실히 안 맞긴 하더라고요 그거 들어있는 제품 피해서 쓰면 괜찮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너무 잘 상해서 그러는거같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롬앤 이제 안 사야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난 롬앤 3년썼는데한번도안걸림 모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롬앤만 쓰면 입술 개간지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난 올영서 파는 카맥스 립밤 쓰고 구순염 생겨서 버렸는데ㅠ 롬앤건 쥬시래스팅 거의 전색상 다 갖고있고 제로매트 립스틱 글래스팅 컬러글로스 멜팅밤 등등 엄청 사서 쓰는데 저런적 없음 신기하다
6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엄마를 땅에 묻으려하는 딸래미의 최후.mp4
0:03 l 조회 51
가정분양의 뒷모습, 어떠신가요?
0:02 l 조회 148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
0:00 l 조회 491
톡톡 붐은 반드시 온다.gif
06.28 23:53 l 조회 474
하늘 아래 같은 21호는 없다
06.28 23:50 l 조회 1124
로또 1230회차 당첨번호. 1등 당첨금 17억7천만원
06.28 23:47 l 조회 104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9
06.28 23:27 l 조회 6670
이쯤 되면 페더 엘리아스X 남돌 콜라보 성공 공식 또 추가됨
06.28 23:24 l 조회 515
💥GPT야, 나 홍명본데 민심 회복 방법 좀 알려줘13
06.28 23:15 l 조회 9328 l 추천 3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
06.28 23:15 l 조회 216
허지웅 "유시민 염치는 어디에…이젠 대통령에 가장 모난 돌 던져”
06.28 23:15 l 조회 279
한국 배우들 출연료가 일본 배우 출연료보다 훨씬 높은 이유 어째선지 알려줌1
06.28 23:13 l 조회 2753 l 추천 1
쇼독 챔피언 혈통견,브리더,켄넬 의 실체
06.28 23:11 l 조회 512
요즘 날씨를 누리며 드는 생각
06.28 23:08 l 조회 4708 l 추천 2
사람들한테 한국인 이웃 자랑하는 미국인
06.28 23:08 l 조회 1192
전문 브리더의 실체 (feat. 한국애견연맹, 메리츠화재) 🕯️서명 요청🕯️
06.28 23:08 l 조회 1796 l 추천 2
본인은 왜 핑계고의 작품홍보 전용 카페에서 촬영 안하는지 궁금했던 공유
06.28 23:06 l 조회 7290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34
06.28 23:06 l 조회 14644
타오바오 요술봉 겸 오함마 광고
06.28 23:06 l 조회 461
개장수 트럭 신고방법
06.28 23:06 l 조회 133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