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73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80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6) 게시물이에요

현재 카카오 심하게 긁을 수 있다는 단어..JPG | 인스티즈

현재 카카오 심하게 긁을 수 있다는 단어..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찰떡이다 쉰스탘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럭키 문자메세지로도 기사나길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럭키문자메세지가 뭐에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럭키버전이요 문자메세지일뿐인데 걍 운좋아서 잘된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운이 좋아 잘 된 문자앱일 뿐이라는 거죵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촌스러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ㄱ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사람때문에 이렇게 개판이될수가 있나 신기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ㅌㅋㅋㅋㅋㅋㅋㅋ카카오 관련자 아닌데도 긁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다 마상인데 ㅋㅋㅋㅋㅜㅜ 쉰스타 이용자 됐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쉰스타ㅋㄲㅋㅋㄲ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럭키 문자메세지도 웃겼는데 쉰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드립 미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쉰스타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애들 카톡 안하고 인스타 디엠으로 연락한다고해서 따라하고싶었나..? ㄹㅇ 짜침. 자동업데이트돼서 더 짜증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자꾸 무슨 말에 하고 싶었는데
정확히 일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생각해보니까 그냥 문자 쓰면 되겠네 이제 문자 메세지에 단톡 기능 추가되길 기원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단체 문자 가능해요 요즘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 진짜여?? ㄱ그럼진짜 카톡 필요없는데..? 프사도 전화부에 그냥 되는거같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이폰은 옛날부터 됐었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슨스 환멸나서 카톡도 메세지만 겨우겨우 하는데 쉰스타라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게 말해줘야 쉰ㄴ나는 인스타고 난 그냥 고릿적에 유행했던 카카오스토리로 퇴보한듯 아무튼 개쉰건 마찬가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높으신분들 직원들 반대 눈귀닫고 실행하셔서 좋으시죠? 반응 만족하시죠 ?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 롤백 해야겠지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너무 싫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영포티 감성…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각해보니
카톡 대체품으로
네이트온 또한 있었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아 조롱 너무 잘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카카오는 sns로 이미 망해봤는데 광고비 매출에 미쳐서 저러는거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부24 지금입니다 ux ui 조금 별로여도 괜찮습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제발 다른데서 메신저 본연의 기능을 한 예쁜 앱 하나만 만들어조라... 토스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쉰스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앜ㅋㅋㅋㅋㅋ 쉰스타 찰떡이네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는 그래서 단톡빼고 개인카톡 안하니까 문자로해여,,, 굳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쉰톡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생각해보니까 진짜.. 문자는 기본앱인데 왜 또 문자앱이 있지 싶네 새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약간 네이버 밴드 느낌남 확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쉰스타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진짜 잘 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악플남기러 가야겠다 정신차리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ㄹㅇ 저것만큼 와닿는 표현이 없다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애초에 메신저앱은 간단하고 조작 편해야 함 그동안 카톡이 다른 메신저들 다 죽을때 살아남은에 간편함인데 이건 무슨 짬뽕도 이런 짬뽕이 없음 감다잃라는 표현도 아까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카톡에 메신저앱인데 그 기능에 치중해야지 진짜 똥임 걍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카톡 진짜 안 열게됨
걍 디엠쓰지 짭스타 왜 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카톡이랑 연동된 부가기능들 솔직히 너무 편해서.. 이제 단순 메신저 앱으로는 대체가 안될것같은데..근데 진짜 너무 불편하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업데이트 적응못하면 카톡대체앱 찾을필요없이 전 그냥 문자쓸게요^^;;
카톡은 필요할때만 쓸게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쉰톡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걍 기본 문자 해야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가 다 상처받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ㄹㅇ 쉰스타 내가 다 긁힘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쉰스타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광고 다 받아놔서 롤백도 안 된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정부에서 공식 메신저 앱 같은 거 만들어 줬으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ㄹㅇ 남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ㅠㅠㅠㅠㅋㅋㅋㅋㅋ나는 인스타 ㅇㅈ 인스타있는데 뭐하러 보기 불편한 카톡에서 보고있음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망한 셀프미용
20:13 l 조회 77
자취생의 치밥
20:11 l 조회 273
카페 알바생이 원하는 시스템
20:10 l 조회 212
초콜릿 치킨
20:10 l 조회 167
가만히 있는데 다리 저림
20:08 l 조회 211
프랑스어로 꽃미남
20:08 l 조회 209
안경렌즈 스크래치 해결법
20:08 l 조회 461
미술품 복원참사1
20:07 l 조회 300
신박한 제사법
20:06 l 조회 309
레고 신데렐라 구두1
20:06 l 조회 551
긴박함이 느껴지는 후기
20:05 l 조회 402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20:05 l 조회 74
멘붕온 알바생
20:04 l 조회 74
파슬리 얹은 스팸
20:04 l 조회 151
원효대사 샌드위치
20:03 l 조회 220
맥도날드 배달받고 빡친 리뷰
20:03 l 조회 350
나 아니다옹1
20:02 l 조회 348
미국 버터튀김
20:02 l 조회 408
어느 학교의 조소과 발대식
20:01 l 조회 458
개그계의 브레인
20:00 l 조회 16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