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73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037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7) 게시물이에요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올해는 길 잃어버리는 강아지가 없길


+ 새들도 화상입고 많이 죽어서 해외는 점점 안 하는 추세라고 함

불꽃축제할때 절대 강아지 데리고 가지마.jpg (새사진 주의)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거길 왜 데리고 가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길 왜 데리고 가..심지어 그렇게 사람도 그렇게 많은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려동물 키우는 사람의 기본이 안되있는거 아닌가 저런델 왜 데려가지 ㅋㅋ상식밖의 인간들 왤케많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꽃축제 자체를 왜 하는지 모르겠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안하는 게 맞다고 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강아지들 청력도 손상되고 새들도 죽는 거면 안 하는게 맞는 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 진짜 왜 하는지 모르겠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5 서울 살아서 고딩때까지 많이 갔는데 저런거 알고 나니까 극혐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6 공기오염도 대박임 진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777777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8888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9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10 이제 싹 드론축제로 바꾸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진짜 드론이라는 훨 나은 대체제가 생긴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11;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하는 이유 : 주변 상권 강화. 관광객 유치
현실 : 사람이 너무 많아 불쾌함. 바가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12 사람들 잠깐 좋자고 동물들한테 피해좀 그만줬으면 좋겠음 적어도 이런건 안할수 있으니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13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14 진심 모르겠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15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16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17 드론쇼가 더 낫지않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8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19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ㄹㅇ 드론쇼로 대체 가능한데 오ㅑ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20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21 진심 모르겠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2323 이제 안하는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지역 불꽃축제하고나면 항상 강아지 찾는다는 전단지 여기저기 붙음ㅇㅇ 심지어 고양이 전단지도 봤음 불꽃 터지는 소리에 놀라서 도망갔다고 적어놨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냥 불꽃축제를 하지 말자고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념이없다 진짜 들만 재밌지 강아지가 뭘안다고 거길 데려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제 하지 말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시끄러운데 도대체 왜데려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기 데려갈 생각을 한다는 게 ㄹㅇ 신기하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꽃 터지는데 앞에 개 앉혀놓고 사진찍어서 인스타 올리고싶으니 저러겠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은 하는 곳이랑 좀 많이 멀지만 그래도 소리가 들리고 불꽃놀이가 보이는 곳이라 강아지들 소리나면 패닉상태임ㅜ 먼 곳인데도 이러는데 가까운 곳에 데리고 간다고? 미친거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주 예전에 사촌언니 말티즈 줄도 안하고있었는데 갑자기 폭죽 터트려서 놀래서 겁나 도망치는거 미친듯이 뛰어서 잡은 적이 있어요.... 절대 ㄴ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데려가는 사람들은 ㄹㅇ 뭣하러 데려가는 거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즐거움과 감동이 있는 걸…
견주들이 조심하면 되는 부분 아닌가 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지도 강아진데 새도 화상입고 많이 죽는대요 새사진은 퍼올까말까 고민했는데 본문에 추가했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즐거움과 감동은 다 사람 기준 아냐..? 강아지를 위한 게 전혀 아닌데 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강아지 걍 집에서 맛있는거 먹고 산책한번 더 나가는게 즐거울텐데 불꽃 팡팡 터지는거 바라볼 바에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런 의미에서 강지들 잠시 집에 두고 불꽃놀이 보러 나오면 될 일 아닌가 싶음.. ㅠ 터지는 불꽃을 막을 순 없으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아지는 견주가 위해야하는 거지
새 문제도 있는 건 알겠는데 일단 강아지는 견주가 데리고 오지 않는 게 맞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개를 집에 두고 오면 되자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나도 이거ㅠ 견주들이 조심하고 안데려가면 되지... 드론쇼랑 불꽃쇼랑은 느낌이 다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나라도 제발 그만 했으면 좋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차라리 드론으로 하지 대체할 수 있을것같은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이제드론축제로 바꿀때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3 보는 내내 이제 드론 같은 걸로 대체하면 안되나 생각 들었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44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한화에서 주체하는거아 불가해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들은 그거 보면 무섭기만 할 텐데 보는 눈이 사고가 우리랑 같은 줄 아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불꽃축제 자체가 미세먼지 파티인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번에 보러갔을때 강쥐둘 놀라서 엄청 짖더라.. 주변 사람들은 개를 왜 데려오냐고 욕하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드론쇼로 대체하는게 맞는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휴 세상에 이렇게 몽총한 사람들이 많다니...한숨나오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새 엄청 죽음 저거 한번 하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불꽃놀이 소리 무서워하는 입장에서 저걸 강아지를 왜보여주지 싶네 사람도 경우에따라서 공포스러울수있는 소리에요 저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발 불꽃축제 없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긍까 ㅋㅋㅋ 지방 큰 행사들 몇년전부터 드론쇼로 바꾸는 추세인데
정작 세계 이름 들어가서 개크게 하는 행사는 불꽃 터트림 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강 드론쇼 이번달에 토요일마다 하는 거 퀄리티 엄청 좋던데 이걸 계속 하고 불꽃놀이는 이제 안 했으면 좋겠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ㅇㅈ...아니 나는 불꽃축제는 항상 축제 끝무렵에하니까 축제 시작 시작하고 얼마 안된 시간즈음에 잠깐 산책 겸 음식 먹으러 갔다가 ,,,,
갑자디 불꽃터져서 울 강쥐랑 뛰어서 집 감....집 가서 미안하다고 빌고 간식주고 진짜 ㅠㅠㅜ나도 엄청 놀랐는데 울 강쥐 진짜 처음으로 놀란거보고 죄책감 엄청 느낌....사람들 많으니까 도착해서 안고있었는데...그거 아녔음 울 강쥐 잃어버렸을듯...진짜 다신 겪고싶지 않았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새들 누워있는 거 마음 안 좋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새가 얼마나 많이 죽어나가는데 거기에 개를 데려가냐 이 정신나간 인간들아 불꽃축제 사라지길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나갈 길도 없는데 강아지를 왜 끌고가 소리도 커서 무서워할텐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제 시대도 바뀌었는데 불꽃축제보단 드론으로 대체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ㅜㅜ 불꽃보다 예쁜 생명들이 희생당하는구나.... 너무 안쓰럽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걸 꼭 알려줘야 아는 게 참 ㅋㅋㅋㅋ 강아지 안 데리고 가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불꽃축제 진짜 왜하는지 ㅋㅋㅋㅋㅋㅋ 한번도 본적도없고 앞으로도 관심없음. 새들이 안타깝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불꽃축제 즐겁지 예쁘기야 하지 근데 이건 다 사람 기준인거고ㅋㅋㅋ 윗 댓들처럼 드론으로 대체하면 얼마나 좋을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드론쇼도 이쁘던데 에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개주인들 평판만 낮추는 지능이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드론축제도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개를 데려오냐 님들 개는 평소에 챙기세요 그런데 데려오지 말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강쥐를 왜데려감 저기에.. 몽총한건지 이기적인건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사람 빼고 자연 동물 모두한테 안 좋은 거 좀 슬슬 대체했음 좋겠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불꽃축제, 워터밤 개ㅐㅐㅐㅐㅐㅐㅐㅐ싫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드론쇼나 하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시대도 변하는데 불꽃말고 드론쇼로 하자 소음도 없잖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 불꽃축제때 놀라서 달려나간 강아지 1~2년째 못찾고 견주분이 계속 올리는것도 봤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애초에 불꽃놀이하는데 개를 왜데려감ㅋㅋㅋㅋㅋ 멍쳥한 인간들 왤케많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니 애초에 소리에 민감한 애들은 저런 곳에 왜 데려감 지능이슈 또는 개들에 대한 애정이 없고 장난감으로 봐서 저런 것 같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걸 데리고 가지 말라고 말해줘야 하는게 어이가 없다 진짜.. 강아지 안키우는 내가 봐도 당연한걸 가족처럼 여긴다면서 그정도 생각도 못하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33왜 데려가는 거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데려간다는게 상식이 없는거지 자기 즐기자고 학대하는거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데려가는게 몽총한거지 .. 저걸 공지해줘야아는게 견주면 ㄹㅇ 한심한정도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데려가는 지능이 레전드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강아지들 작은 소리도 잘 듣고 귀 예민한거 견주면 모를수가 없는데 길 잃은 강아지는 주인 잘못만나서 뭔 고생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드론쇼하자 ㅠ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강아지 데리고 갈 수 있는 영화관 이런곳 있는것도 이해안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진짜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보다 강아지 안 키우는 내가 강아지 더 사랑하는 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개빡친다 진짜 왤케 자격 없는 인간이 많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왜하는거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평상시보다 현장 초미세먼지 농도 최대 35배까지 급상승
최대 3시간 가까이 농도 지속
연기가 바람 타고 퍼지면 인근 지역 초미세먼지 농도 상승

새들도 죽고 반려동물들도 무서워하고 대기 오염도 유발하는 불꽃놀이보단 대규모 드론 공연으로 대체했으면 좋겠는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초미세먼지도 그렇고 드론쇼로 바꿔야겠네.. 드론쇼가 더 그림도 다양하고 멋있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광안리 근처 사는데 불꽃축제 할 때마다 동네강아지들 짖고 난리도 아님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바보 아냐? 그걸 왜 데려감 상식적으로 키울 자격도 없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새들이 죽는다고..? 충격인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사람 그렇게 많거 시끄러운데데리고갈 생각을 하는게 신기한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큰소리나고 사람많은데 왜 데리고감 무식해.. 강아지들 청각 예민한거 알면서 화약 그거도 안좋을텐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친구 강아지는 천둥 소리만 들어도 낑낑 거리던데..ㅠㅠ 그냥 빔으로 쏴서 소리끄고 같이 봐 차라리..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애초에 불꽃놀이가 인간들만 좋으라고 하는 축제인데 동물한테 좋은게 있나? 그자체가 위협이되고 스트레스만주는걸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불꽃축제 안했으면 좋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없앴으면 좋겠다 위험하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 어떤 바보가 거길 데리고 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사람들 눈만 호강하지
끝나고 나면 쓰레기는 치우지도 않고 불쌍한 새들은 죽고.. 진짜 없어졌으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천둥소리만 나도 난리나는게 개인데
어떻게 저길 데려갈 생각을하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불꽃축제에 아기랑 개는 절대 데려가는 거 아님ㅇ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아기는 왜!! ? 청력 땜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저기에 강아지를 데리고 가는 사람이 있다고?
목 위에 달린 건 장식인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아니 그냥 조금만 생각해 봐도 일단 시끄러운 소리 바로 코앞에서 펑펑 터지는데 거기에 굳이 왜 데려갈 생각을 하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진짜 불꽃놀이 할때마다 집 마당에 있는 개들 난리나ㅜㅜ 무서워하고 도망가려고 하고..새들까지 다친다니...진짜 안보이는 다른 동물들 얼마나 떨고 있을지...
사람들은 축제라도 동물들한텐 전쟁같은 고통의 시간일테고..환경오염도 되고..
드론으로 대체하던지 했음 좋겠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냥 불꽃놀이를 안했으면..백해무익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불꽃 터지는 그 짧은 몇초가 많은 생명한테 피해를 주네 사람도 눈만 즐겁지 공기오염도 되니 결국 사람도 피해 받는 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니 나도 강아지 좋아하는데 그냥 강아지 간수 못할거면 데리고 가지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불꽃놀이가 보편화 된 세상에서 현실적으로 아예 안할수도 없는건데 그러면 당연히 자기 반려동물들은 본인이 간수해야 하는거 아닌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왜 데리고 감..? 청력이랑 후각 예민한 걸 모르나 진짜 이기적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왜하는건지 이해안됨
7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로이스 감자칩 카피구현했다는 오리온...JPG
21:08 l 조회 469
전문가들이 말하는 JTBC가 그렇게된 4가지 이유.jpg
21:05 l 조회 576
동물학대 고소 레전드.jpg1
20:55 l 조회 1494
점심 먹고 보면 좋을 남친여친 짤
20:53 l 조회 937
살짝 서강준 느낌 나는 노르웨이 홀란드 근황1
20:41 l 조회 4684
손절당한 친구랑 화해하고싶다는 34살여자
20:33 l 조회 2923
다시 오른 곱버스 근황1
20:32 l 조회 1290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2
20:28 l 조회 3871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2
20:28 l 조회 4232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2
20:27 l 조회 7753 l 추천 1
권나라 시스루 드레스.mp4
20:24 l 조회 739
아이언 출신 유명 스트리머 플레 달성(풍xx)
20:24 l 조회 223
가만보면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아요1
20:22 l 조회 1587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3
20:20 l 조회 6099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8
20:20 l 조회 2656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2
20:20 l 조회 4954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20:19 l 조회 213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9
20:16 l 조회 15597 l 추천 1
영화) 구글, 처음으로 영화 제작사에 투자 처음 투자 한곳은 "A24"
20:14 l 조회 620
인종차별하는 외국인들 제발 일본 놀러오라는 일본인1
20:12 l 조회 324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