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3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77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8) 게시물이에요

몇시간 동안 끓인 카레 전량 폐기합니다! | 인스티즈




-욕먹고 사라진 인스타 마케팅수법-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마카롱 사러 갔었는데 꼬끄가 약간 덜쫀득하게 구워졌다고 서비스로 하나 끼워줬는데 그냥 이렇게 주면 될걸,,뭐 서비스로 주기 싫어서 버리는건 자유더라도 저렇게 음쓰 배출하는게 뭐 자랑이라고 올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러면 오히려 받는 사람이라도 기분 좋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깨진 꼬끄였나 서비스로 주니까 좋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3333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4444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마자 이거쥐 555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깐깐하게 만드는척 하고싶었지만 사람들은 원하는대로 반응해주지않으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4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6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7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8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9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10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11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1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만드는 과정에서 실패했다고 반값정도 싸게 팔면되지 뭘 버려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탭밀, 푸드뱅크 등등 여러가지 방법있는데도 불구하고 꼴값떨면 맞을준비해야지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자랑이라고 저걸 올리고잇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식 아깝게...실패한 것 같음 가까운 보육원이나 유치원에 위생 신경써서 나눔만 해도 버리는 음식은 없겠다; 음식 함부로 버리는거 진짜 불편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ㅜㅜ 나도 저런거 너무....싫음 ㅠㅠ 그래서 유튜버들이 대왕요리 만들기 이런거 올리는것도 너무 싫어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마케팅 수법이 아니고 걍 낭비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 ㄹ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33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44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케팅하려고 컨셉 잡아서 저러니까 더 불쾌한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렇게 상품이 자주 많이 망해서 나오면 장사 안해야하는 요리 실력 아닌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2222222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응이 정상이라 다행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반응을 노리고 저랬는지 너무 잘보여서 웃기다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품 개발 과정에서 버려지는거 한트럭인거 정상인데 그걸 굳이 마케팅 용으로 뽑아 쓰는게 짜침. 그럼 신제품이 머리속으로 이러면 이렇게 나오겠지? 하고 실물 만드면 그대로 나오는 거겠냐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뭘 노리고 만든건지 너무 알겠는.. 하나만 알고 둘을 모르니 사람들이 외면 했군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버릴거면 몰래버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까워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차라리 가게를 폐기하는게 환경에는 더 이로울 거 같네요 훨씬 더 맛있고 환경도 생각하는 다른 가게들도 많은데 소비자들이 굳이 죄책감느끼게만드는 곳을 왜 가야할까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처음부터 실패 없이 만들수는 없는걸까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비스로 주던가 아깝게 뭐하는 짓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실패한 마케팅 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런건 서비스로 줘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실력없음 증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욕먹을짓임 저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먹을걸로 예민한 나라에서 저런 수법은 안통하짘ㅋㅋㅋㄱㄱ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처음부터 잘 만들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초에 잘하는 완벽한 가게를 원하지 저건 이미 친밀도가 좀 쌓인 실존 기존고객들한테나 먹히는 방식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발일 하면 제품 제작 다 하고 테스트했다가 버려지는 거 많은 건 다 아는건데 자기네만 꼼꼼한 척 마케팅하려는 의도가 너무 별로에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실패한마케팅 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곳 망하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걸 마케팅이라고한다는게 참,,,,지능문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개꼴값.....저런거 진짜 너무싫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 두개 만들어보는 거면 모를까 수십개 만들어놓고 버리는 건 굳이 왜? 싶긴 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도 음식점 하는데 그런거는 그냥 서비스로 줘요 맛은 똑같지만 크기가 작거나 한거는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런건 메뉴 출시 전 내부에서 저런 과정을 거치고 나와야지 실전에서 저러면 뭘 팔겠다는거야 그냥 판매 할 준비도 안됐다는거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맘에안들면 버리는 장인정신에 취한 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구혼자쓰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렇게 못 만들고 버린다는거는 실력이 없는거 아니냐는 말도 있던데 공감 갔어여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꼴값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린 이런걸 보고 염병이라고 하기로 했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능력 부족으로 버리는 건데 뭐가 멋있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서비스로 주면 훨싼 좋아할것같은데 억지스런 장인 컨셉 잡아서 더 욕먹는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건 뭐 장인워싱이여 뭐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장인워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유우난이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댓글진짜 개 오바떤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한두번이야 오오 하지 여러번이면 뭐 그냥 실력없다고 광고하는 거 아닌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있어서 하루 지나서 다 폐기한다고ㅋㅋㅋ 이거에 다른 버전인듯ㅋㅋㅋㅋ그거는 이정도 반응은 아니엿는뎈ㅋㅋ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환경에 유해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돈 많나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꼴값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서비스로 끼워 주거나 정가보다 싸게 할인해서 팔면 될 일을 진짜 유난떤다 어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뭐 얼마나 잘못만들었길래.. 샘플 만든것도 아니고 팔거를 자기가 잘못만든거 저렇게 버리는거면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이게 어떻게 마케팅임ㅠㅠ 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저건 진짜 그냥 낭비같음.. 댓들처럼 차라리 서비스로 끼워주는 방식으로 마케팅 하는게 더 효과적이었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냥 요리 못한다는 말을 오지게 꾸며놨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연구하고 파는 음식 맘에 안들어서 폐기할 순 있음 그걸 sns에 전시하는 건 개텅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실패한거 서비스로 주거나 싸게팔라는 의견엔 동의하기 힘들지만 저 마케팅 방법은 반감만 산다는 느낌. 깐깐한게 아니라 그냥 요리실력 부족해보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아깝다..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실력부족 세심함부족일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ㄹㅇ 생각할 수록 별로인 마케팅
본인 레시피로 만들면서 정량 못맞춰서 저 많은 재료를 낭비한다고?-실력 없다는 생각 들게 함
나 장인이에요!를 자랑하고 싶어서 하는 마케팅인데 저 손해난 재료비를 감수하고 본제품을 적정가격에 팔까?-비쌀 거 같음
+= 맛도 없고 비싸기만 한 이미지 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개별로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사장입장에서도 저거 안 아깝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지ㅇ랄염병 눈물의 능력부족 사죄쇼로 밖에 안보임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버릴거면 기부를 하던가... 그게 더 마케팅 잘 될 거 같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버리는 쿠키에 물은 대체 왜 뿌리는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너무 장인정신 어필하는 마케팅용으로 느껴져서 욕먹는듯.. 연구개발 목적도 아니고 매번 대량으로 폐기나오면 능력부족입니다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장인정신은 무슨 을 하소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ㅋ개웃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망한건 버리는게 맞긴함 저거 또 나눠준거 알려지면 욕 처먹음ㅋㅋㅋㅋ 걍 소리소문없이 처리하는게 맞음 먹을거면 자기가 가게에서 먹던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댕청...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그거같다ㅋㅋㅋㅋ외국 유튜버중에 식재료 과하게 사용하면서 버리는거ㅋㅋㅋ엘벨베~~이지럴 하면서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재능 ㅈ도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대단한 장인정신 납셨네.. 원가 생각해서 판매가 책정했을텐데 저렇게 재료비 낭비하고 다 판매가에 녹이겠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걍 본인이 실력 없는 사람이라고 광고+낭비로 밖에 안 보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저런 거 보면 실패비용도 가격에 포함해서 비싸지는구나 라는 생각밖에 안 듦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개꼴값.. 진짜 의도가 너무 훤히 보여 공수치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빵 빈죽 버리는 사람은 주작일 수도 실제 업장에서 반죽 망치면 안 버리고 냉동이나 냉장에 넣어서 새 반죽 칠 때 같이 넣음 만약 저 사람이 진짜 버렸다면 빵알못인거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당근마켓에 단체주문받아서 다 만들어뒀는데 당일캔슬당해서 떨이로급처한다는 글도 엄청 많이올라옴 다 수법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이거 요즘 다시 보이고 있더만.. 최근에도 샤인머스캣 다 버리는거랑 생초콜릿 280개인가 버리는거 봄 진짜 어이없음 굳이 버리는걸 릴스로 올리는거 뭐임ㅋㅋ 바보같은... 에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저런거 보면 실력부족으로 보여서 사 먹기 싫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뭐지 했는데 반응이 다 정상이라 다행이다 싶음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마케팅이지.. 이런 반응이 나올줄 몰랐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저런거 보면 비위상해서 안먹고싶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ㅠㅠ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와 진짜 재작년인가 작년인가 저렇게 실패작 버리는 릴스 엄청 떴는데 요즘은 한번도 못봤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저런 집은 진짜 안 가고 싶음 장사하면서 매일 만드는 음식이면 늘 맛이 똑같아야 하는데 실패가 저렇게 잦으면 그냥 장사할 실력이 아닌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심해 공벌레 요리를 먹어본 유튜버 ㅎㅇㅈㅇ
21:25 l 조회 2
에이 트레이너 쌤두 참? 샐러드 먹었어요, 사진 보라니깐요??
21:22 l 조회 156
편의점 점원 김보경씨의 의지는 이어진다
21:17 l 조회 328
일본 잘생긴 남고생 대회에서 우승하고 케이팝돌로 데뷔
21:16 l 조회 796
차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
21:14 l 조회 483
10km 달리기 50분 언더 찍으니 삶에 자신감이 생김
21:13 l 조회 655
어쩐지 숙제가 너무 어렵더라니
21:12 l 조회 494
특정손님한테만 특별대우하는 사장님
21:11 l 조회 1075
닉값하는 배민 리뷰
21:11 l 조회 425
착한 댓글
21:09 l 조회 412
오리가 뒤집어졌을때 도와줘야함1
21:08 l 조회 1442
결국 해탈해버린 이탈리아인
21:07 l 조회 1351
신입사원 칭찬해주기2
21:06 l 조회 1188
텍사스주의 인기 음식
21:04 l 조회 1023
패션감각 장난 아니었던 세일러문 스타일3
21:03 l 조회 2131
회사생활 고인물들에게 공포인 장면1
20:59 l 조회 2711
한 라멘 장인의 달걀 삶기 비법
20:57 l 조회 748
중국인이 기록한 한국인들의 특징
20:51 l 조회 2670
게임 역사상 최악의 빌런
20:50 l 조회 1019
헤르미온느가 무서운 캐릭터인 이유3
20:47 l 조회 355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