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5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44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ㄹㅇ 찐 나라망신 이라는 경주 상황 | 인스티즈




+ 서울에 외국인들 많이오는 곳에서도 저래서
자영업자들이 싫어하더라

12

대표 사진
익인111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에휴 저게 나라를 사랑하는 모습이냐 지들 이익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하 진짜 극우매국것들 꼴보기싫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어우 역겨워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얼마나 지능이 낮으면 계엄령 내린 대통령 다시 와야한다고 저러는거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남은날도 얼마 안남았을텐데 얼른 데려가세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뭘보고 저렇게까지 광신도들처럼 선동된걸까? 저런 사람들이 많다라는게 좀 무서움
리박이던지 통일교던지 어떤 가스라이팅을 당했길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정치적으로 우파 지지하지만 저런애들 싹다 청산 했음 좋겠음.. 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하늘에서 빨리 데리고 가야 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저기는 사이비 집단이라 다름 없음ㅋㅋㅋㅋ 윤두창 어게인은 무슨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다 잡아가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너낸 죽자그냥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진짜 창피하다..왜 그러냐 ..나라망신 다 시키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홍대에서 봣는데 지나고 있는 외국인들 멈추고 다 동영상 찍고 있었음,,, 제발 나라 혼자 사용하지마세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명줄도 길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난 노망 나면 빨리 죽어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안 그래도 한국 인구 많은데
좀 떠나심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저런거에 휩쓸려 믿는다는게 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 창피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정신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어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할일 더럽게도 없나보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아 진짜 너무 쪽팔린다.. 진짜 왜 저러고 살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아우 보기만해도 짜증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안뒤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아 왜저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적당히해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이미 탄핵된 사람 뭔 어게인이야 말이 되는 소리들 하소 ㅠㅜㅠㅠㅜㅜ진짜 적당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저런 몽총한 놈들이랑 같은 국민으로 묶이기도 싫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진짜 저능해진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아진짜개열받네진짜 아 개쌍욕나오네 인티라 욕도못하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아니진짜 누가 나라망치고잇는데 아 지들이 원인인줄도모르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진짜 바퀴벌레보다심각한것들 싹다 박멸해야하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맨날 민주당보고 공산당공산당거리던데 그럼 그렇게 소원대로 쟤네 싹 잡아가버리면안됨? 어차피 뭔짓해도 공산당이라며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호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호선 문화행사가 저기 다 가있는거...? 진지하게 조현병 검사 시켜야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그와중에 무슨말인지 못알아들으면서도 극우겠죠 하고 한눈에 알아보는 이탈리아 ㅋㅋㅋㅋㅋ 웃긴데 안웃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맨날 인스타랑 쓰레드에 이상한소리 처 퍼트리고다니더니 저기서도 기어코 일을 치는구나 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라망하라고 고사를지내더니 아예 나서서 똥을뿌리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창피함 진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아 진짜 쪽팔려 외국인 친구가 광화문에서 시위하는거 무슨 내용이냐고 물어볼때도 진짜 쪽팔렸는데 진짜 왜 저러냐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라망신은 지들이 다 시키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아 진짜 왜저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아휴 누가 쟤네좀 치워보ㅓ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아오씨 쪽팔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저러니까 극우들은 정신병 소리 듣는거임 나라를 위하는게 아니라 저 미친짓을 해서 지들 고집만 부리는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나라망신 ㄹㅈㄷ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정치가 뭐라고 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집회 소음 관련 규정 없나? 진심 개시끄러워서 짜증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여기도 저렇게 윤 어게인 외치는 2찍들 많음 ㅇㅇ 나이 들면 저기서 저러고 있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4찍이라 저런 2찍들 싫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이시국에 반미시위하는 집단보단 보기 좋은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국제적인 행사에서 저런건 제재를 좀 했으면 좋겠음
저게 과연 정상적인 민주주의인건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왜저러는거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진짜 나라망신 시키지마세요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저걸 허가를 왜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어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진짜 창피함...국가망신이따로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안 그래도 오늘 경주 갔다가 황리단길에서 시위대 봄
경찰들이 뒤에 줄지어 따라가던데 진짜 인력 낭비에 나라 망신까지... 에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왜 저 ㅈ /ㄹ 일까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홍대 명동 광화문 돌던 윤어게인 유랑단들 이번엔 짐 바리바리챙겨서 경주로 갔나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오늘 저녁 홍대에서도 부정선거 이재명 페이크 차이나 아웃 피켓 들고 엄청 많은 인원이 시끄럽게 행진하던데... 관광객 제일 많을 시간대인데 너무 쪽팔렸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아 진짜 싫다 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어느나라나 극우는 비슷하구나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진짜 너무 찐스럽다..너무 부끄러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진짜 나라망신
젊은 사람도 많던데 쪽팔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전에 외국에 관광 갔을때도 시위많았고 위험한 느낌들어서 (평화시위X) 다신 가고싶지않은 나라 됐는데 지금 경주가 그랬을듯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진심 우리 집 앞에서도 오늘 하던데 국제적인 행사 있을 땐 좀 안 하면 안 되냐 게다가 시끄럽기만 겁나 시끄러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하 팀플 하기 싫다...따로 살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미들은 어디에나 있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왜저래 ㅜㅜ부끄럽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진짜 나라망신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으 버러지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쪽팔린다 으..상황파악 1도 모르고 지들만의 세상이있어 ㅋㅋㅋ전광훈 gR 저러고 돈받겠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너무 창피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공연 보러 세종문화회관 자주 가는데 광화문 갈때마다 쪽팔려 죽을 것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저게 나라를 위하는거냐 진짜 쪽팔린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다 늙어서 왜 저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ㄹㅇ 저정도면 사이비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진지하게 돈받고 하는 것 같음 누가 출처일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쪽팔려 죽겠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전광훈 선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명하다 투명해 수준 봐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숨쉬지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아니진짜좀벌금세게때리거나 잡아가세요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아 진짜 같은 국민이라 하기도 싫네 30분만 숨 참아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제발 다 코박고 엎어지시길 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아니 중요한 기간엔 저런 집회 허가 못하게 막으면 안되나요..?? 아무리 자유가 권리라다만.. 이건 진짜 노답인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이건 진짜... 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진ㅏ 저렇게 비상식적으로 시위하는 건 저짝뿐임 ㅋㅋ 문재인 집 앞에서 온갖 음담패설 쌍욕 하면서 마을 사람들 전체 고문하는 꼴 보고 혀를 내두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아니 집회를 하든 뭐든 상황 봐가면서 해야지.. 관광객 젤 많이 몰리고 해외가 주목할때 저러면 어쩌자는거임 ... 저러는데 어느 관광객이 기분좋게 관광하고 싶겠냐... 장사 다 말아먹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노친네들 복지는 민주당이 다하는데도 2찍에 도른거보면 복지를 없애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2
헐 경주 요즘은 저러는구나... 전엔 편하게 잘 다녀왔는데... 외국인들도 꽤 있던데 좀 부끄럽긴 하네요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쪽팔려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부산 서면도 주말마다 저러더라고요 ^^...... 저런 시위때문에 서면 가기 너무 불편해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나라망신인거 지들만 모름ㅋㅋㅋㅋㅋㅋ환장
5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마지막 봉사"라더니 역대 최고치 논란
11:31 l 조회 332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3
11:27 l 조회 1316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11:24 l 조회 690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4
11:02 l 조회 2900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1
11:01 l 조회 4528
무서운 독사를 만났을 때 휘발유만 있으면 된다
11:01 l 조회 826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11:01 l 조회 2333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1
11:01 l 조회 1475
'킹덤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 에이스토리 제작 예정 드라마
10:57 l 조회 150
금으로 지구온난화를 막을수 있다?
10:57 l 조회 298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15
10:49 l 조회 9901
이 대통령 "호남, 영남·수도권만큼 물 충분…상생공존 정책 협조 부탁"1
10:48 l 조회 150
흔한 야빠와 다를게 없는 경기보는 뉴진스 민지1
10:43 l 조회 7843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 ㅋㅎㅋㅋㅎㅋ
10:40 l 조회 4401 l 추천 3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16
10:39 l 조회 13590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20
10:33 l 조회 9054 l 추천 1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10
10:31 l 조회 9482 l 추천 3
드라마 대장금에 나온 시츄1
10:30 l 조회 4696 l 추천 1
마이크론 사장의 애플 저격글.jpg ㄷㄷ
10:25 l 조회 1924
자살 의심받은 디씨인과 그 후기
10:23 l 조회 377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