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5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41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3) 게시물이에요
최근 초대박 터졌다는 컴포즈커피 신메뉴...jpg | 인스티즈



출시한지 1주만에 40만 잔 판매 (역대 최고 기록)

대표 사진
익인1
맛있더라구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생입니다… 저도 맛있어서 한잔씩 만들어먹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과쨈 빼고 샷추가가 젤 맛난 것 같은데 아이스보단 핫이 더 맛있더욤 달달~하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맛이에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도 마시면서 사과잼에 읭? 했는데 님 저랑 비슷한 입맛이네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슨생님 저 둘중에 뭐가 제일 맛있나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직원은 할인가로 먹나요?
무료로 먹나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과거 알바생이었는데 우리 매장은 매일 한잔 무료였다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과쨈 빼달라고 하믄 빼주나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값 이벤트 때 먹구 맛이ㅆ어서 담 날 또 먹었어요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취향은 아님ㅠㅠ 크림에서 미묘하게 밤향나는 화장품맛나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게 약간 사과쨈에서 나는 맛이 아닐까 생각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렇군여 근데 바밤바 사과쨈은 맛있는데..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여 특산물이 밤이야?
부여잡고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산물 맞아요 부여밤 유명하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밤은 공주밤인데..(지나가는 공주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보고 뭐 어쩌라는거지 부여 얘기하고 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한소리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민하다하고 댓펑한 애야 뭐가 무서워서 댓펑함?찌질하네 어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갸웃기넽ㅌㅋ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이달려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 기준에는 많이 달았어요
(평소에 단 거 못 먹는 편은 아닌데 엄청 잘 먹지는 않는 편이에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귱금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밤바 맛이려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투썸 밤라떼도 마싯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바생인데 초코가개맛도리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입맛엔 넘흐 달아서 별루던데.. 사과쨈이 들어가는지는 몰랐네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궁금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과쨈이 별로였어요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 다 별로였던ㅜㅜ 그래도 전 둘 중에 라떼가 더 좋았어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식도에 함 적셔보겠습니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들어있는거 보고 시도조차 안해봤는데 맛있을것같긴해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바밤바 맛이예요 사과 별로라는분들 많은데 실제로 바밤바에도 사과가 들어가요 ㅠ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코 마싯어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헹사를 디게마니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바밤바 맛인가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맛있는데 칼로리가 너무 사악해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동네에서 신메뉴 아예 안팔아서 먹을 방법이없네요...ㅋ큐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바밤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HOT 먹었는데... 진짜 달아요 진짜진짜... 아이스로 먹으니 그나마 괜찮았어요ㅠ 단 거 엄청 좋아하면 좋아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먹어보고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달아서 집에서 우유 좀 더 타 먹으면 딱 좋음
벌써 5잔은 사 먹었음. 짱맛.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가맛있나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밤라떼에 샷 두 번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엄청 달지도 않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바밤바 맛날거같아용 똑같나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아이디어 냥좋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바밤바맛이었어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 밤의 끝을 부여잡고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늘 마셔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거 맛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과잼 빼고 했는데 너무 느끼해서 몇 입 먹고 그냥 다 버림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라떼만 먹어봤는데 솔직히 따뜻한 바밤바맛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덜 달게 가능한가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늘 먹어봐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이거 너무 달아서 하루종일 반잔도 못 먹었어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샷추가 맛이써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당이 장난아니엇던거가튼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초콜릿이 나아여 아님 그냥 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맛있는데 어어어엄청 달아요 전 안에 들어있는 새콤한? 알갱이는 별로더라구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마싯겟닿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먹고 싶었는뎅 ㅜ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착용후기에 고민
3:15 l 조회 1
개쩌는 약국 이름
3:14 l 조회 36
공포의 스포일러 빌런
3:14 l 조회 74
대학생에게 좋게 말하는 법
3:13 l 조회 78
얘 뭐냥
3:12 l 조회 4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팁
3:12 l 조회 207
분리수거 첨 배운 초1
3:11 l 조회 66
삼각김밥 대참사
3:10 l 조회 43
우주까지 퍼져나간 한국인의 소망
3:09 l 조회 95
댕댕이가 집에 가지 못하는 이유
3:09 l 조회 71
부엉 부엉냥
3:09 l 조회 76
연필의 꽃말
3:08 l 조회 80
엄마랑 아빠랑 싸웠나봄
3:07 l 조회 344
황당한 텃세
3:06 l 조회 115
욕실에서 발견한 고대유물
3:06 l 조회 117
파티에서 한국인 구별하기
3:05 l 조회 243
레고로 만든 부가티
3:04 l 조회 105
보드카 수위
3:03 l 조회 13
댕댕이가 주인 지키는 법
3:02 l 조회 129
미용실 최대 난제
3: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