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tvN에 따르면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는 지난해 4월 프랑스 현지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월 편성이 확정됐다.
2023년 10월 시즌2 방송 이후 약 2년 만에 공개되는 ‘장사천재 백사장’의 후속 시즌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라는 제목으로 재정비돼 시청자들을 만난다. 기존 멤버였던 이장우, 존박, 유리가 함께하고, 배우 윤시윤이 새롭게 합류했다.
‘백사장’ 시리즈는 한식에 대한 인지도가 거의 없는 해외 지역에서 백종원이 직접 식당을 열고 운영하며 밥장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아왔다. 시즌1은 모로코와 이탈리아, 시즌2는 스페인을 배경으로 했으며, 이번 시즌에서는 미식 문화의 중심지로 꼽히는 프랑스를 무대로 삼는다.
시즌3는 촬영을 마친 뒤 공개 시점을 잡지 못하고 일정이 미뤄졌다.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를 둘러싸고 제품 가격과 품질, 운영 문제 등 여러 이슈가 불거졌기 때문이다. 일부 사안에 대해 경찰 조사가 진행되기도 했으나, 원산지 허위 표시 혐의 등은 무혐의로 종결됐다.
논란 이전에 촬영된 MBC ‘남극의 셰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가 순차적으로 공개된 가운데,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의 흥행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17/0004026279

인스티즈앱
현재 너무 위험해보인다는 제니 일본 생일파티 영상..JPG